티스토리 뷰

함께 뜬다. 이로써 MC몽은 '인기', '샤넬' 등으로 이어지는 정규 8집 앨범 성공에 힘입어 아이즈원의 신곡 작곡가로도 이름을 올려 작곡가로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1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정규앨범 '불룸아이즈'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세련된 멜로디와 빠르고 웅장한 사운드가 신선함을 선사하는





왜 컴백쇼 못 가ㅠㅠㅠㅠㅠㅠㅠ 11일언제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개좋은데.. 와 이거 안무 몰까 기대되면서 엄청 빡세겠구나 싶어 피에스타 내맘에 태양을 다 삼킨채 -은비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않을게 -은비(유리 더블링) 이 모든 계절 -채원 나의 모든 계절 매일 화려한 이 축제 -채연 한번쯤은 꼭 놀러와 -원영 난 이렇게 들리는데 다른 의견도 많더라구 원영인가?



스페이스쉽 시바시바시바시바개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에스타 내맘에 태양을 꼭 삼킨채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않을게 와 타이틀곡 작곡가분 인스타 글인데 2020 르노 클리오 vs 2019 포드 피에스타 vs 2019 현대 i20 나만 피에스타에서 은비 파트 기대되냐 피에스타 vista 들.어.줘 내 맘에 태양을 다 삼킨 채 영원토록 뜨겁게 지지 않을게 < 이거 피에스타 가사



듣자마자 안무 개빡셀것 같은 느낌이ㅋㅋㅋㅋㅋ 법사들은 피에스타 후렴구 파트 어떤 같아? 아이즈원 피에스타 한 소절 뜬거 누구야? 피에스타 벌써 중독됐어 아이즈원 피에스타가 타이틀곡 제목이야?? 피에스타 말고도 피에스타 모든계절 여기까지 은비같지않냐 은비분~ 솔직히 라비앙로즈랑 비올레타 가사 좋다고





노래 진짜 ㄱㅊ은데?? ?? 컴백곡? 무슨 뜻임 채연이 목소리 조금씩 들리는 같은데 오피셜이 없으니 너무 애매하다ㅋㅋ 사운드가 꽉 차 있으니까 더 헷갈림 미아내 채여나ㅠㅠㅠ 계속듣는데 뭔가 파트 끊기는 부분도 모든계절/ 나의모든계절 이게 더 자연스럽고 목소리가 은비가태 이번 피에스타는 하라메만 들어도 가사 좋은거



개많이 들었는데 피에스타 진짜 흥탄다 다른데서 피에스타 맵 추측한건데 피에스타 맵 아이즈원 피에스타 첫느낌 나만 별루임? 야야 컴백쇼에서 스페이스쉽이랑 아야야야 한대 컴백쇼에서 곡 5개 한다는데 하라메 타이틀에서 은비파트 풀린거 개좋음 피에스타 우리집 첫째딸이 뽑은 마라탕같은 노래 피에스타 영원토록



피에스타 듣다 늦음 ㄹㅇ 잇츠마이피에스타 몇번째 돌려보고 있는거지ㅠㅠㅠㅠ 존나좋아 발음찰져ㅠㅠㅠㅠㅠㅠ 종일 둠칫듬칫함서 흥얼거리는 중 내맘메~~태양을~타!삼킨채~~ 한댕ㅇ 조유리 목소리도 듣고싶다 ㅜ 느끼는게 있을려나 그걸 9인버전으로 하면 무대 하나만 하는 멤버 생기니까 그렇다고 드림라이크까지 하면 유닛무대만 벌써 3개니까 좀 그렇고 지난 컴백쇼에 무대 총 5개 했으니까 이번에 피에스타+유닛2곡+다른



뭔가 좀 약한느낌이라 좀 아쉬웠거든.. 데이드림은 존나 잘뽑혔음 좋겠어.... 비앙비올... 피,, 이 모든 계절 나의 모든 계절 늘 화려한 이 축제 한번쯤은 꼭 놀러와 오타쿠는 두시간째 울고있어요.............. 비트봐 미쳤음 졸라기대 노래 개좋은데.. 와 이거 안무 몰까 기대되면서 엄청 빡세겠구나 싶어 피에스타 ㄹㅇ 충격적으로 내 취향



개조아.. 마지막부분에 장원영목소리 한마디 들림 ?? 음색+춤선+동선 찰떡파트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있으면 알려줘! 피에스타랑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이거 두개 너무 내취향이야 갓곡일듯 앞부분 권은비 뒷부분 원영이 빼고 다 헷갈림 빵댕이 들썩들썩 정오마다 뭐 뜰 가능성도 있는것 같애! 라비앙 비올은 한번에 확 좋았는데 피에스타 애매해 너무 우소





오전중으로 올처돌이 가능할듯 개신나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지음 작사 존나잘해 ㅠㅠ 피에스타 5개월동안 준비한 노래래 ㄷㄷㄷ 잠깐들어도 좋은데 완곡은 더 좋을거같다♡ 이번엔 또 어떤 파트 받았을지 존나 궁금 아시겠어요? 써놓고 보면 남돌 가사 같은데 여돌 목소리로 들으니까 뭔가 더 드라마틱하고 멋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