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르면 28, 29일 이틀 사이에 화재가 발생한 차량 3대 중 2대는 리콜 대상 차량이었고 수리가 모두 끝난 상태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용서고속도로 하행선 하산운터널 주행 중 화재가 발생한 차량은 2013년식 525d x드라이브 모델이다. 이 차량은 BMW코리아가 리콜 전 실시한 안전점검 및





75%를 차지했다. 벤츠의 독주체제가 조금씩 흔들리고 BMW와 아우디가 부활 조짐을 보이는 것은 개별 모델 판매량에서 더 명확히 드러난다. 지난해에는 개별 차량 판매순위 상위 10종의 상당수를 벤츠의 ‘베스트셀러’인 E클래스가 채웠지만, 최근에는 각 업체별 모델들이 고르게 분포되고 있는 것이다. 지난달 개별 모델 판매량 1위는 1883대가





차주 부주의? 일주일간 수도권서 BMW 5대 불타…국토부 정밀조사 착수 최근 수도권에서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BMW 차량 화재 가운데 일부가 EGR 결함에 대한 수리를 마친 차량인 것으로 확인되자





리콜한다. 해당 차량은 2000년에서 2004년 만들어진 5시리즈와 X5 시리즈다. 독일에서는 9만5000대가 리콜 대상이다. 국내 판매 여부와 규모에 대해 BMW 관계자는 “현재 확인 중에 있다”고 답했다. 다카타 에어백의 안전 결함은 4년 전부터 불거졌다. 에어백이





벤츠 독주체제에서 과거와 같은 독일차 3사 경쟁구도로 바뀌는 흐름은 앞으로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3일 아우디가 주력 중형세단인 A6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신차 공세에 나서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출시될 아우디 A6는 지난 2011년 이후 8년만에 완전변경된 8세대 모델이다.





873.7% 급증했다. 아우디 역시 올들어 강화된 배출가스 인증으로 물량이 없어 ‘개점휴업’ 상태가 지속됐지만, 8월부터 가솔린 모델로 주력 판매차종을 바꾸면서 다시 과거의 인기를 회복하고 있다. 아우디가 지난 8월 출시한 가솔린 모델 SUV인 Q7 45 TFSI 콰트로는 1513대로 전체 판매량의





아니었나 싶네요. 짧은 운행거리 임에도 선택하게 된 350e 만의 장점은 높은 토크와 출력에 있습니다. 전기 모드 운행시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으며 최대 시속 130km 까지 주행, 최대 116마력에 34.7kg.m 토크를 갖습니다. 높은 토크에 놀랐었는데 가솔린 역시 211 마력에 35.7kg.m 토크 라니... 성능은 정말



그을려 있고, 여전히 매캐한 냄새가 나고 있습니다. 제 오른편에 울타리 너머에 있는 배수관에도 불이 붙어서 물이 여전히 새어나오고 있습니다. 차에서 일어난 불꽃은 폭발로까지 이어졌는데, 다행히 인명피해를 피할 수 있었던 것은 주변의 도움 덕분이었습니다. BMW 차량 운전자 72살 신





구매 고려하는 사람 입장에서 가격/성능을 저울질해보면 a6가 현재도 벤츠나 비엠에 비해 최소 500에서 1000정도 저렴합니다. 게다가 (보유 차의 중고차 값이 다달이 떨어지는것) + (개소세 할인 연장 불투명)을 생각해볼 때, 기다리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였죠.





개뿔 출시 6개월만에 1000만원에서 1500만원에 육박하는 역대급 광속폭풍할인 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MW의 사회공헌활동은 지금까지 뒤통수 쳐맞은 애들의 주머니에서 몽땅 나오지 않았을까 사료됨. 영종도 뒤통수 드라이빙 센터로 불러줘야지 좀 덜 억울하지 않을까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줍잖게 한국에서 괜히 벤츠와 비슷한 급마냥 개거품낀 가격책정해서 호구 낚을 생각말고 독일에서처럼 벤츠 한참 밑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