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제로 있는 장소야? 그 계단 씬들 찍기 얼마나 어려웠어? DirectorBongJoonHo 인공 비를 넓은 범위에 뿌려야 해서 그 주변 모두의 협조가 필요했어. 여러 달 전에 미리 얘기하고 선물도 주고 이해를 받았지. 특히 기우 다리 사이로 물이 흐르는 장면



싶지 않아서 저러는건 아닐거라 생각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이제 못사는 사람은 계속 그대로이고 잘 사는 사람들은 더 잘 살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찾아오는 양극화가 심해질 것 같은데.. 피할 수는 없다고도 보이지만 그 격차가 너무 많이 벌어지질



근근히 먹고살다 갈 수도 있다는건데.. 흠.. 근래 (물론 시간이 좀 지났지만)에 유행했었던 소확행도 저는 좀 슬펐습니다. 큰 것을 '안'사는게 아니라 '못'사니까 조그만 것으로 행복을 찾는 것 아닌가 저 사람들이라고해서 것을 얻고





줍니다 보통 밥먹고 디저트는 케잌 같은 달달한거 먹잖아용 볶음밥에서 그런 기분을 느끼게 해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매장 오픈할때부터 지금까지 9년간 똑같은맛...... 대단합니다..크흐.... 다먹으니 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은 이정도 나온건데 제가 쿠폰 2개를 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뎅사리 추가 2천원, 날치볶음밥 2500원





서구에서 크게 성공할 거 같음. 그런 의미에서 질문: 외국어 영화를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자국 영화 아니면 잘 안 보는 사람들을 어떻게 꼬시면 될까? DirectorBongJoonHo 전 세계 수많은 나라에 아주 많은 창조적인 영화 제작자들이 있는데 그 영화들을





그 영화도 부자랑 그들의 하인에 대한 스토리가 재밌고 계단이 많이 나오지. 나 아담 샌들러 광팬이야! Punch Drunk Love, The Meyerowitz Stories, Uncut Gems 에서의 그를 진짜 사랑해. 기회만 되면 같이 일해보고 싶네. bi** 기생충



좋은 기억들을 아직 갖고 있어. 내 영화 7편 중 5편은 35mm로 찍었어. no** 당신 영화들에 나오는 큰 돌들은 대체 뭐야? 마더와 기생충이 떠오르네. 영화 땡큐! DirectorBongJoonHo 마더를 안 본 사람들에게 자세히 얘기할 수는 없지만 마더에도 엄청 큰 돌이 나오지! 최근에 마더에 나오는 돌이랑 기생충에 나오는 수석이 되게



마법을 부린건진 저도 잘 몰겠심다.. 그리고 저 냄비.... 저게 이 음식점에 레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음식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집을 가면 늘 저런 요리 식기들에 정성을 들이더라고용 저거 되게 두껍고 무거운 스댕냄비인데 덕분에 마지막까지 아주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용~!! 해장국집들도 유명한곳이나 잘하는곳가보면 좋은 뚝베기 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국물 한방울까지 따듯하게 먹을수



린스트라우스 이편한세상 서면 더 센트럴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경우 소비자 따라 사송 더샵 사송 더샵데시앙 모델하우스 있습니다) 경우 탑동 힐데스하임 연산 이편한세상 조건인 주례 롯데캐슬 골드스마트 오늘 법률이 속초 ktx 스테이 모델하우스 검단 예미지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목동 더샵 리슈빌



좋아하는 짤 올리는 소소한 재미ㅋㅋㅋ “그럼 엄마는 어떤 사람이야?” 자기가 사람의 마음을 잘 파악한다는, 어림도 없는 말을 지껄이는 고딩 아들에게 한심한 눈빛으로 물었다. “엄마는 돈을 좋아하는 여자야.” “뭐? 야, 내가 무슨 돈을 좋아해? 사람들한테 돈도 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