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타임을 뛴 김민혁도 팬들의 성원에 4위에 올랐습니다. 기아와 삼성은 에이스 양현종과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이 1위를 유지했고, 한화와 롯데에서는 정은원과 손아섭이 최고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롤모델인가 ㄷㄷㄷ 내가 상대타자여도 대혼란 올 듯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불펜들이



특히 장자연은 술자리에 더 오래 머물러야했다. 이 때문에 윤지오는 친구들로부터 '술집에서 일한다'는 오해를 받았고, 장자연은 친하게 지내던 가수 김지훈의 부인이 수시로 전화를 걸어 술자리에서 빠져나오기도 했다. 2008년 5월, 장자연은 정세호 PD, 김성훈 대표, 배우 최 모 씨와





수도 있다. 그 순간 마운드에서 버텨줄 선수가 필요하다"며 "이영하를 선발 투수 뒤에 붙여 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는 "두산에서 좋은 공을 던졌고, 한국시리즈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쳤다"면서 프리미어12에서의 활약 역시 충분히 이뤄낼 것으로 짚었다. 대표팀은 1~2일 고척에서 프리미어12 예선 B조에 속한 푸에르토리코와 평가전을 치른다. 김 감독은 지난달



예선 라운드를 앞둔 야구 대표팀 김경문 감독은 두산 베어스의 V6에 힘을 보탠 우완 투수 이영하 활용법을 이렇게 말했다. 이영하는 올해 두산이 배출한 히트상품이다. 정규시즌 29경기서 17승4패, 평균자책점 3.64의 빼어난 성적을 남겼다. 150㎞의 빠른



ㅎ 다시보니깐 오늘 박병호에게 홈런맞은 고우석의 속구코스와 타구 방향도 비슷했다는.. 오늘은 이겼네요. 오늘 3차전이 있다고 잊으려고 노력했고, 끝까지 잘 버텼는데, 누가 고우석 글 쓰는 바람에 깨달았네요. ^^;; 정신건강과 팬심 보호를 위해서

공과 날카로운 슬라이더, 과감한 수싸움을 앞세워 두산 선발진의 한 축을 담당했다. 이영하는 지난 2일 김 감독이 발표한 대표팀 최종 명단에 합류하면서 당당히 태극마크를 짊어진 채 마운드에 오르게 됐다. 한국시리즈라는 큰 무대를 경험한 것이 프리미어12에서도 긍정적인

강백호(KT) 두산 6 , SK 4 , 키움 5, LG 3, NC 4, KT 2, 기아 2, 삼성 1, 한화 0, 롯데 1 지금 불펜들이 다들 실점을 안하니까 덕주가 실점하고 내가 폭탄 돌리기에 걸렸으니 마음편히 던져라 라고 말해줬데ㅋㅋㅋㅋㅋㅋ감자야.... [고척=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이영하는 선발 투수들의 바로 뒤에 붙일 생각이다." 프리미어12

김호은 이재원 개인적으로 짜보면 고우석 김대현 배재준 이우찬 이정용 임찬규 정우영 정찬헌 차우찬 김지용 유강남 김민성 구본혁 정주현 이천웅 채은성 이형종 김현수 홍창기 이러면 19명인데 1명은 팬심더해서 임지섭이긴한데 솔직히 지섭이 풀어도 데려갈거같지는 않고;; 오늘도

장자연은 거절한다. 그로부터 1시간 뒤, 장자연은 자택에서 목을 매 자살했다. 향년 29세. 출세작 의 종영도, 출연한 영화 2편의 개봉도 지켜보지 못 했다. 그러자 유장호 대표는 송선미 남편의 매형인 전 모 씨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검사 출신인 전 씨는 청와대 대통령실 민정수석실 특별감찰반(암행감찰팀) 반장으로 근무 중이었다.

다들 실점을 안하니까 덕주가 실점하고 내가 폭탄 돌리기에 걸렸으니 마음편히 던져라 라고 말해줬데ㅋㅋㅋㅋㅋㅋ감자야.... 기사 복습하는데 우석이 귀여워..... 달감님 따수워ㅠㅠ 우석아 우서ㅎㅎ 존-멋 이제 곧있으면 합법적 내선수들임 정규시즌에 계속 잘 던지다가 시즌 말?부터 멀티이닝 뛰더니 지친건지 볼때마다 불안하다 싶었는데 어린투수 포시가서 욕먹는거보니까 좀 안됐더라 보니까 작년에도 많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