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가는거 못보던 조합이네ㅋㅋ 트래블러 진짜 열심히 챙겨봤는데 내배우가 나온다니 옹성우(ONGSEONGWU), ‘기분 좋아지는 인사’ [뉴스엔TV] 아침부터 옹성우 얼굴 보고 기분 좋아 짐 갸악 옹성우 팬미팅 해? 옹성우, 2020년 1월 서울 팬미팅 개최…亞 이어나간다 [공식입장] 옹성우 덬들아 사진 좀 찾아줘ㅜㅠ 아 근데 옹성우랑 동갑이거나 동생이랑 갔음좋겠다 옹성우 팬미 비공식은





저를 어른처럼 대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럴 때면 너무 부담스럽고 안절부절못하게 돼요.(웃음) 반면 앞으로도 잃고 싶지 않은 점이 있다면요? 많이 웃는 거요. 항상 지금처럼 많이, 잘 웃었으면 좋겠어요. 스무 살이 지난 사람들에게 스무 살은 참 부러운 나이예요. 스무 살이 되기 전에는 동경하는 나이이기도 하고요.



만드는 졸귀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광대 안ㄴ려옴 ㅈㄱㄴ 옹성우 무대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엄청 진지하게는 아니고 아 옹성우 언젠가 즉위했으면 좋겠다 이런 느낌이었단 말이야ㅋㅋㅋㅋ그래서 나도 그냥 와 그러면 좋겠다ㅋㅋ이러고 넘겼었는데 엥 진짜 트래블러에 나온다는 거예요........소식 보자마자 그 덕친 생각나서 열심히 부엉이



콜렉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영상인데 어떻게 잘생겼다 청순했다 어려보이기도하고 다하는거야 옹성우 너어는 정말.. 옹성우 내년에도 열일해서 시상식 ㅅㅊㅅㅊ 내 소취지만 진짜 좋을 것 같아 벌써 머릿속으로 시나리오 한편 지나갔어 노래와 춤도 볼 수 있을 테고 연기 이야기도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에 출연한다. 옹성우는 ‘트래블러’ 출연을 두고 최종 조율 중인 상황이다. 이로써 옹성우는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이후 여행 예능으로 복귀할 전망이다. 옹성우는 그룹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은 마친 후 본격적인 연기자 행보를 시작, 지난 달 종영한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주연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특히





때도 자전거를 타고 다녀오고요. 그러고 보니 드라마에서 자전거 타는 장면이 많이 나왔어요. 맞아요. 그래서 생긴 취미예요. 드라마에서 친구들과 ‘따릉이’를 탄 적이 있는데, 그때가 아주 오랜만에 자전거를 탄 거였어요. 근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나들이용 자전거 하나를 사서 요즘 자주



Kei, 에프엑스 루나, 갓세븐 진영, 엑소 세훈, 옹성우, 동방신기 최강창민, 구구단 미나, 아이즈원 강혜원, 아이즈원 최예나, 오마이걸 유아, 아이즈원 조유리, 위너 송민호, 에프엑스 엠버, 트와이스 채영, 블랙핑크 로제,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에이핑크 오하영,





재밌어 너무 행복해 ㅠㅠㅠㅠ 옹성우 트래블러 빨리 보고싶옹 특히 사진 찍는 옹성우 모습 볼 생각에 너무 설레 성우가 찍은 사진은 많이 봤는데 찍는 모습은 거의 못봤잖아 그래서 그게 너무 기대되고 설레 어떤 모습을 담아내는지 성우 감성을 너무 좋아해서 너무 기대된다구 글구 같이 가는 배우



이런 걸 느끼면서 어른이 되기보다는 제가 나이 드는 것을 느끼지 않아도 자연스레 현장에 가면 후배들이 점점 많이 생기겠죠. 그리고 사람들이 저를 대하는 태도도 달라질 테고요. 그런 변화를 자연스레 받아들일 수 있는 어른이 되고 싶어요. 제가 아역 배우로 시작했기 때문에 현장에 가면 이전과 달리



변호사 역할 하는거 보고싶음 옹성우랑 누가 가ㅡㄴ지 안정해졋어? 옹성우 선예에서 매진될까??ㅜㅜㅜ 요즘 성우 트래블러 기다리면서 보고있는데 너무 좋아 성우 오늘도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 옹크미는 이걸봐야됨ㅋㅋㅋㅋ이거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ฅ •̀︿•́·:)ฅ✩ 옹성우 1일 1소취글 ✩ฅ( •̀︿•́:·ฅ) ㅍㅁ 학교 선배가 잘생김+목소리랑 말투가 옹성우랑 존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