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 있는 선수는 몇 명 안 돼. 양준혁, 이승엽, 박찬호 선배 정도라고. 나머지? 나머지는 다 방출이지. 난 그렇게 생각해. 그래서 은퇴 운운하는 배부른 소리하지 말고 열심히 달려. 난 나이 생각



지금은 '김두한의 꼿꼿함', '곽철용의 인간미'와 같이 캐릭터의 새로운 성격을 발굴하고 재해석한다. 나아가 기존에는 캐릭터 특징을 모방하고 재현함으로써 오리지널에 가깝게 패러디하는 것이 콘텐츠 재생산의 축이었다면, 이제는 새로 발굴된 캐릭터 성격과 모티브를 일상 속 상황에서 끊임없이 확장, 파생시켜 간다. 시간 약속을 미루는 친구에게는 '4딸라' 사진을,





박찬호를 아냐고 물어보았다 편견없는 박찬호(ft.구구단).gif 개군 새우알밥벙의 장면들 한동훈 검사 33억 재산 신고 ㄷㄷㄷ 황희두가 궁금해져서 막 영상을 찾아보는 중인데... 박찬호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 박찬호랑 김하성이랑은 한팀에 있으면 안될것같아 뭔가 찬호 진짜 캐릭터 독특하다ㅋㅋㅋ봐도봐도 쟤가 우리팀 선수야?싶다ㅋㅋㅋㅋㅋ 일본이 야구 이겨봤자 좆밥인 이유 찬호 진짜 캐릭터





안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패티가 닭가슴살이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다만 마늘 맛에 가려 상대적으로 연한 닭가슴살 패티의 닭맛이 더 묻히는 느낌이었습니다. - 야채가 좀 더 풍성했다면 좋았을텐데 야채가 너무 없는게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들 추천하는 걸 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인것





치즈가 녹은 건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냥 노란색 치즈 소스 였습니다. 약간 나초 찍어 먹는 치즈 소스 같은 느낌? 그렇다고 엄청 짜다거나 달지 않고 부드럽고 진한 치즈 소스 맛이 분명 임팩트가 있는 맛입니다. - 닭가슴살 패티인데도 딥치즈 소스가 약간의





분들의 아이디를 기억하지 못하고 처음 뵙거나 우연히 벙에 참여하신 분들이 있었지만 자전거를 달리고 탈탈 털리면 그 기분에 자연스럽게 대화를 할 수 있는게 자전거라는 운동이 가진 장점이 아닌가 합니다. 어디 일상 생활에서 처음 보는 분들과 이렇게 있으면 얼마나 뻘쭘합니까. 벙에 많이들 오십시오!!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가 고위 공직자





PD수첩 연타석 홈런(feat.박수종) 한경기 최다탈삼진 20K 케리우드 야알못일때 내가 알던 야구선수들 장기적으로 봤을때 3루 최원준 유격 박찬호가 딱 자리 잡아주면 너무 좋겠는데... [펌] 자한당 영입 총평 박찬호 핫도그 포장지 수준 그러고보니...제가 박찬호 선수보다 편견없는 박찬호(ft.구구단).gif 작년에 나경원



야구종목이 모두 상위를 차지한 점과 지난해 10.7%로 2위를 차지했던 롯데자이언트가 4위로 내려앉고 4위였던 LG트윈스가 2위로 상승한 점이 눈에 띈다. 7위가 토트넘 핫스퍼 FC(2.9%), 8위 SK 와이번스(2.4%), 9위 키움 히어로즈(1.8%), 10위 전북현대모비스(1.7%), 11위 NC 다이노스(1.6%), 12위 LA 다저스(1.4%) 순이었다. 1위를 차지한 ‘KIA타이거즈’를 선호하는 응답자 분포를 분석해보면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분포한



못해도 3위도 확보했다. 그동안 아시아 투수가 사이영상 투표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했던 것은 2006년 뉴욕 양키스 에이스로 19승을 달성했던 왕첸밍(대만)과 2013년 텍사스 레인저스 시절의 다르빗슈 유(일본)의 2위였다. 그렇다면 류현진은 1,2,3위 중 몇등에 랭크됐을까. 일단 1위는 아닐 것이 확실하다. 냉정하게



이틀 전 갑자기 취소됐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며 황당해했다. 모헤닉게라지스는 자동차 부품 제조·판매 업체로 지난 2014년 9월 설립됐다. 투자자를 찾던 지니이앤씨와 손을 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는데 행사 개최 직전 이해관계가 얽혔다. 본지는 모헤닉게라지스 측의 입장을 들어보려고 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다. 지니이앤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