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개인 SNS를 개설한 것도 재밌더라. 젊은 친구들에게 초보티 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다. 새로운걸 받아들이면서 알아가는 과정도 재미있더라. 소통과 재미라는 의미가 있는 것 같다. 밤이 잠이 안 올 때 나만 보기 아까운, 자랑질 하고 싶은 사진을 몇 개 올렸다. 좋아해주신 분이 댓글 남겨주면 반갑고 친구들도 서로



새로운 면을 보여드릴 수 있고 나 또한 배우로서 나를 알아가는 과정이다. 40대를 넘어 이제는 50대의 모습이 기대가 된다”며 웃었다. 또한 그는 영화 ‘나를 찾아줘’에서 힘들었던 장면들을 회상하면서 “밀물 썰물 장면에서 조수간만 시차



사람들로 가득한 낚시터로 나서는 스릴러다. 아들을 찾으려는 ‘정연’과 이를 경계하는 이들의 대립을 108분 필름 속에 담는다. 이 영화는 견뎌야만 한다. 실종아동과 인신매매, 은폐된 진실을 찾는 ‘엄마’의 고군분투는 참으로 아프지만, 탄탄한 이야기와 묵직한 메시지가 인내할 이유를 제공한다. 마지막 엔딩은 끝까지 시선을 놓지 않은 관객들을 위한



이영애 아들 질문 수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서울대 삼촌이 잘몰라ㅋㅋ 근데 이영애 아들은 즐거워 이영애, 오늘(12일) 배철수와 만난다...'음악캠프' 출연 [공식입장] 이영애의 ‘나를 찾아줘’ 11월 27일 개봉 확정 이영애 “연예인=떠받들어주는 직업, 바늘 하나에도 터질 수 있어” (인터뷰) 이영애의 ‘나를 찾아줘’ 11월 27일 개봉 확정 ‘나를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나를 찾아줘'가 11월 27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소통하니까 재미를 얻어가고 있다. 지난 21일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최우수작품상 시상으로 대미를 장식한 이영애는 "청룡영화상에서 얼굴 대상이었다는 평을 받았다. 잘 봐주셔서 감사했다. 그 3분, 5분을 위해 3~4시간을 준비했다. 검색어까지 나왔다고 하니까 감사하다. 어떻게 나이를 안 먹을 수 있나? 나이도 보이고 예쁘다는 평은 거짓말이다. 어떻게



통해 또 한 번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할 이영애의 변신과 존재감을 담아내 시선을 압도한다. 눈물을 참는 듯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의 이영애는 아이를 잃어버린 부모의 깊이를 알 수 없는 고통부터 아이를 반드시 찾겠다는 복합적인 감정을 오롯이 눈빛으로 담아내 ‘정연’ 역을 통해 보여줄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나를 찾아줘’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일념 하나로 나아간다. 이영애는 "저렇게 힘든 장면을 잘 넘겨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좋은 결과가 나와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현장에서는 힘든지 모르고 작품이 좋았기에 겁 없이 욕심이 나서 배우로서 뛰어들었다"며 작품에 담긴 열정을 전했다. '나를 찾아줘'는 반대 축을 담당하는 유재명의 존재감이



찾기 위해 뻘 바닥을 구르는 연기도 주저하지 않은 이영애도, 분명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다. 얄미울 만큼 똑부러진 전개지만, 보는 이의 눈과 귀를 마비시킬 정도로 100% 흡인할 수 있는 매력 한 스푼이 부족한 건 아쉬운 대목이다. 욕심이지만, 살아 숨쉬는 필름으로까지 만들어냈다면 어땠을까. 데뷔를 마친 김승우 감독의 앞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