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 손생님 백승호 성공 이강인 성공 황희찬 성공 + 발렌시아 가서도 손생님 스킬을 복습하는 이강인 카데나 세르 발렌시아에 의하면, 피터 림은 이강인의 초상권을



왕, 귀족을 넘어서 중앙 대륙에 외르타 처돌이인거 다 소문날만 함.. 넘 이뽔다ㅠㅠ 저 옷 교복 같아가지구ㅋㅋㅋ 강인이한테 넘 잘어울렸음ㅋㅋㅋㅋㅋ 강인이 이 때 선발로 보고 싶다. 이 담은 첼시랑 해. 무섭.





학생이 늘면서 교내 절도·도난사건도 문제가 되고 있다"며 "일부 학교에서는 CCTV 설치까지 고민할 지경"이라고 말했다. ◇명품 소비 '과시'에 박탈감 호소 잇달아 고교생은 왜 명품에 열광하는 걸까. 자기 만족감과 성취감, 과시욕이 주된 이유다. 소셜미디어에 명품 사진을 올리면 '부럽다' '갖고 싶다' 등 댓글이 줄줄이



부상 이때인가 발렌시아 좀 이겨보자 발렌시아 과연 이번 var 결과는 발렌시아 오늘경기 결과로 투표하면 의견 반반 나올수 있을것같지않니 발렌시아는 겨울축구 추구하니 발렌시아 부상선수들 다 자기나라 가서 치료받거나 다른 의료진 찾아가더라 강인이 짤줍하다가





낮긴 하나 토트넘 상대로 훌륭하게 경기해서 비겼고, 바이언과의 경기에서도 열심히 뛰었음. 토트넘의 운은 다해가는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선수들의 퀄리티가 좋고 무리뉴가 적기에 돌아왔음. 수비에는 여전히 문제가 있음. 오리에는 여전히 무모한것같고, 대니로즈는 얼마나 집중(dedicated)할 수 있을지 의문이고, 센터백도 불안함. 발렌시아 vs 첼시 (1 - 0





활약 발렌시아, 릴에 4-1 역전승 발렌시아 수비 계속 안좋았는데 발렌시아 역전골 에스파뇰(우레이 선발) VS 발렌시아(이강인 벤치) 중계 보자마자 골 먹히네 ㅠㅠ 덬들아 금욕남 아는대로 추천해주라ㅠㅠㅠㅜㅠ 와 var골 바르샤는 바르샤군요. 발렌시아



넣었고 지금 발렌시아란 팀에서 주포지션에서 뛰고 있으면 이미 월클예정된 스타탄생이지 넘어지면 내가 다 조마조마해 일주일 뒤에 콘서트인데 저 마른 몸으로 2시간동안 노래를 어케 부르나 걱정되었어 노래는 뱃심으로 부른다고들 하니까 처음 딱



대한 반영치가 거의 없어 보인다는 것이다. 또한 손흥민은 시야(12점), 집중력(11점), 승부욕(13점) 등은 평범하거나 낮은 점수가 책정됐고, 리더십의 경우 5점으로 최하위권, 적극성은 8로 설정됐다. 반면 일본의 10대 선수인 쿠보 다케후사(마요르카)는 손흥민과 능력치에서 별 차이가



선수 전원에게 출전 기회를 줬다. 출전 시간은 달랐지만, 다양한 상황 속에서 선수들의 능력을 판단했다. 일단 최전방 쪽에서는 오세훈(아산)이 눈에 띄었다. U-20 월드컵 준우승의 주역인 오세훈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득점을 할





8일 아침 한국 운동화 시장이 들썩였다. 최근 군대를 전역한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이 나이키와 협업한 운동화 ‘나이키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가 당일 발매된다는 소식이 스니커즈 커뮤니티와 나이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왔기 때문이다. 이날 홍대 인근의 나이키 스니커즈 편집매장 ‘홍대 SNKRS’ 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까지 이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