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모습에서는 고혹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과시했다. 올 화이트 슈트 룩으로는 카리스마 있는 반전을 선보였다. 방민아는 올해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9년을 함께한 소속사를 떠나 유본컴퍼니에 둥지를 틀었고, 배우로 새 출발을 시작했다. 그는 지난 7월까지 방영한 SBS ‘절대그이’에서 달달한 로맨스와 능청스러운



게 목표에요. 저는 원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국내에서는 저라는 사람을 많이 알아보기 때문에 눈치를 많이 보게 되더라고요.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하는 두려움도 있고요. 그러다 보니 점차 위축되고 마음의 문이 닫혔던 것 같아요. 영어를 배우면 외국에 가서도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혜리가 출연했던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를 보고도 건강 잘 챙기라고, 몸이 최우선이라고 말해줬죠. 10. 요즘 빠져있는 취미 생활이 있나요? 방민아: 저는 한 가지 취미 생활에 빠진다기보다 그때그때 부담 없이 하는 걸 좋아해요. 지금은 영화 촬영 때문에 거의 못하는데, 그



계속 어딘가 부딪히게 되고, 실제로 얼굴을 맞기도 했어요. 처음에는 정말 깜짝 놀랐어요. 생각해보니 제가 누구에게 이렇게 맞은 적이 없더라고요. ‘나, 진짜 곱게 자랐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죠.(웃음) 10. ‘절대그이’는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이기도 했지만, 소속사를 옮긴 뒤 배우 방민아로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었어요.





강이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회색 같은 존재입니다. 10. 오랜만에 고등학생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방민아: 그래서 많이 쑥스러워요. 마지막으로 교복을 입은 게 드라마 ‘주군의 태양’(2013) 때였거든요. 그게 벌써 6년 전이네요. 입을 수 있을 때까진 최대한 입어야죠.(웃음)



설리 사망에도 '악플'은 멈추지 않는다 방민아가 입은 후드티야 이 브랜드 유명해? 어때? 방민아가 입은 후드티야 이 브랜드 유명해? 어때? 노태현 인라했는데 방민아가 댓글 남김 ㅋㅋㅋ 요즘 락스피릿을 느끼고 있는 영상 방민아 '텐스타' 12월호 표지



긴 머리에서 단발머리로 스타일을 바꿨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방민아: 머리는 현재 촬영하고 있는 영화 때문에 자르게 됐어요. 중학교 때 이후로 이렇게 짧은 머리는 처음이라 아직도 어색해요. 처음 머리카락을 잘랐을 때는 두렵기도 했죠. 다들 이상하다고 할까봐요. 그런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의외였어요.



단편경쟁부문 초청과 함께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감독. 뿐만 아니라, 싱글 여성의 일과 우정, 사랑을 솔직 담백하게 그리며 공감대를 자극한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즌2’를 통해 또 다른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전형성을 깬 시나리오와 메시지, 신선한 캐스팅으로 ‘파수꾼’, ‘죄





입는다”고 쑥스러워하며 “강이는 가족과 학교에 대한 불신, 친구를 향한 동경과 배신감 등 극한의 감정적 소용돌이를 겪는 인물이다. 싸우는 장면도 있어 많이 다치기도 했다. 지금도 온 몸이 멍투성이고, 얼굴도 실제로 맞았다”고 털어놓았다. 최근 종영한 ‘절대그이’의 저조한 시청률에 대한 아쉬움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