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박신혜.jpg 이번 블레들 다 사인 있는 건가?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보는 중인데, 박신혜 이쁘네양 20년에 박신혜 들마 안해...? 12월 8일 팬미팅데이임?? 김남길 박신혜 장동윤 김우빈 까지 이사진 박신혜 옆에 갑분 박신혜 까플 박신혜는 이민호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이웃사촌 감독: 이환경 (7번방의 선물) 주연: 오달수 정우 줄거리: 극한 직업의 두 이웃 남자들이 담벼락 하나 사이를 두고 남다른 거래를 그린 영화. 내가 죽던 날 감독: 박지완 주연: 김혜수 이정은 김선영 줄거리: 자신의



하반기인데 상반기 이거 하면 되겠네 박신혜랑 정말 똑같이 생겼다 눈모양이랑 피부 좋은거랑 이미지도 비슷해보여 목소리톤도 그렇고 내취향 소나무였구나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신혜 마저도 82년생 김지영 책읽고 인터뷰까지 했네요 진짜 마성의책인듯 ㄷㄷㄷ 김수현 2007년데뷔 2014년수상





표절 논란 / 표절논란이 일자 드라마 내 대사로 해당 작품 조롱 MBC 맨도롱 또똣 (2015) 유연석, 강소라, 이성재, 서이안 최고 시청률 : 8.8% 시놉시스에 있던 원제 : tvN 화유기 (2017)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최고 시청률 : 6.9% 정 은숙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 피랍 감독: 김성훈 (끝까지 간다, 터널) 주연: 하정우 줄거리: 1986년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외교관이 납치된 후 이를 해결하려 했던 사람들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 [NEW] 감독: 이충현 주연: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줄거리: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줄거리: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 ‘김운범’과 그의 뒤에서 뛰어난 선거전략을 펼친 ‘서창대’의 치열한 선거전쟁을 그린 영화. 보고타 감독: 김성제 (소수의견) 주연: 송중기 줄거리: 콜롬비아 보고타 지역을 배경으로 하는 범죄 스릴러 드라마 장르의 영화. 드림 감독: 이병헌 (스물, 극한직업) 주연: 박서준 줄거리: 선수 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연기도 잘하니 젊은 여배 뉴페 완전 기근인데 존나 모실려고 할듯 연기도 그렇고 미모도ㅠㅠ 멜로코 존나 잘하던데 차기작 차차기작 차차차기작 존나 다 장르물 여전히 이쁩니다요.. 왜 이둘이 어디서 본거같지 비숲2가 하반기면 시지프스는 하긴하려나 제대로 풀린거하나없어도 배우들 캐스팅 동시에 떠서 그거 하나보고 존버하는데 길다 너무 길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장성규님 맞아??!





근데 진짜 수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도 사근사근하고 귀엽더라ㅋㅋ 알함 9개월 시지프스는 1년각 외적케미는 한효주랑 박신혜가 젤좋았는데 이쪽도 연기합 좋은건 별로 못느꼈고 오히려 외적케미는 별로였던 이보영은 연기합 좋았다고 느꼈음 그래봤자 박신혜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가 추후에 코어탑먹자낰ㅋㅋㅋㅋ 난그게 젤



남지현 김유정 전세연 천우희 이다희 유인나 최강희 송혜교 이정도.........그냥 누가 어울릴까 생각해보다가 걍 생각나는 여배우들 다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언젠가 김수현이랑 박은빈도 보고싶다 ㅠㅠㅠ 존예다 진짜 ◇ 연중 풍년 CJ E&M…공유·박보검 '서복' 기대작 올 한해 농사를 가장 잘 지은 배급사다. 내놓는 작품마다 풍작이었다. '극한직업'(1천625만명), '기생충'(1천만명), '엑시트'(941만명)를 필두로





봤는데 정말 무의미한 질문같아 박신혜, 12월 8일 팬미팅 'Voice of Angel' 개최…수익금 기부 [공식] 나 박신혜 단발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박신혜 드라마는 왠만한거 다 잘되지않았음? 나는 김선호랑 [단독]'대세' 이현욱, 영화 '경관의 피' 캐스팅 박신혜는 호감배인데 차은상캐 존나 싫어 진짴ㅋㅋㅋㅋ 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