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산 뜨문 뜨문 보다가 박나래 메인MC 되면서 계속 보고 있는데 지금 구성이 오래된 친구들 처럼 재미지고 좋네요. 멤버들이 다 착한느낌 ㅋㅋ 박나래 대상 받기를 바라봅니다. 경승전박나래대상글입니다?! 다시보기 해야겠다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요즘 천리마보느라 나혼산1부 못보는데



반응좋길래 볼까싶어섴ㅋㅋㅋㅋ 노브레인도 재밌게 봤었는데 허지웅 경수진까지 혼자 사는거 보는 재미가 있네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나혼자산다 보는데 엄마랑 입을 못 다무는 중 ... 저 드릴 뚫는거 진짜 쉽지않은데 사다리 타고 올라가서;;;; 멋지네요.. ㅎ 2, 어쩌다 발견한





같은 이유로 옥탑방에 살고싶었는데..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요ㅠ 맘같아선 화사처럼 반고정으로 계속 나와주면 좋겠습니다ㅋ 오래 전부터 지켜보는데.. 참 안 뜨네요ㅠ 눈웃음 진짜 이뻐서 홀리는 줄 알아ㅛ어 개존잼이다 방송이라 어느정도 컨셉잡고 나오긴 한거같은데 작업하는거보면 평소에도 즐겨하는듯 저보다 낫네요 배우 경수진 보면서 감탄이... 드릴질에 공구



현재 집에 만족한다고. 특히 그가 직접 인테리어한 테라스라는 경수진 집의 자랑이다. 목재 등을 직접 구입해 테라스를 꾸민 경수진은 이날도 톱질부터 전동 드릴 사용까지 거침없는 ‘경반장’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업자’도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참여한 경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경수진은 자취 생활 8년 차로 거주 중인 집을 공개했다. 이사 온 지 3개월 정도 된 경수진 집은 ‘1.5룸’으로 작은 크기다. 하지만 경수진은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며



보고 경수진 너무 예뻐서 더쿠에 검색하는데 아니 경수진은 이번엔 무지개라이브? 그거한것도 아닌데 계속 실검이넼ㅋㅋㅋ 경수진 너무 좋다..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어제 경수진 나혼산보고 설렌사람? 토요일이네요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화사도 이쁜데 이쁘다하면 화사왔냐해서 당황되지만 경수진 저는 나혼자산다에서 첨봤지만 이쁘네 개이쁘네 진짜...웃을때 존나 손예진같아 유아인 혼자 좋아하는 여사친으로 나왔던? 아닌가 너무 사람 호감주는 얼굴 존예다 ㅠㅠㅠㅠ분위기짱 오늘 알앗어ㅏ 2주만에 재출연에 2차출연에 수제선물ㄷㄷㄷ 나혼산에 미녀멤버 정규 되나요 처음보는데 나혼자산다



어제거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원래 저렇게 이뻣나....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경수진 그냥 다 힐링인데 얼굴이 진짜 복지 그자체다 어제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왜이렇게 이뻐.... 경수진 와이지였네 경수진 저 친구 무지개 멤버 되고





잘봄 매력 터진닼ㅋㅋㅋㅋㅋ 나혼자 산다 경수진 나오는거 봤는데 사람이 진중하고 좋은 사람같네요 ㅎ 웃는게 맑은 스타일이에요 ㅎ 기안84 박나래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기안84는 경수진을 좋아할 듯요 ㅋㅋ 박나래 동생이 기안84닮아서 박나래는 기안84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사귈듯도한데 기안이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서 ㅋㅋ 예전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