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이래요^^ 깜놀했어요 아래 kinkin님이 문통과 민주당이 역대급으로 일 잘하는데도 기레기 미디어들이 쓰질 않아서, 일일이 주권자가 찾아서 확인해야 한다고 클량이 미디어 같다고 하셨는데요. CLIEN - 오늘의 날씨 사실 오늘 아침 우리동네 날씨도 클량이 젤 정확하고 지진정보도 제일 빠르고(지진 감지하는





좆까라 개씨발년아” “애도 못 놓는게, 이상한 병 걸린 주제에” “니 죽으면 내가 슬프나. 장인장모가 슬프지” “개년 강냉이를 다 털어 삐까. 암 걸린게 자랑이다” “니가 뚱뚱해서 암 걸린거다 헛소리 마라” “여자 하나 잘못 들어와서 집안을 망쳐놓고 있다. 처가가 가까우면 좆같네. 암



살아 가고 있습니다. 한 사람을 만나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한다는 것은 여자로서 새로운 삶의 시작이고, 모든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꿈을 꾸며 시작합니다. 하지만 우리 누나가 암으로 세상을 떠나기 몇 개월 전 알게





#헤비메탈 #락 #스래쉬메탈 #아무거나커버 2.시작하게된 게기 기타를 배운적은 없습니다. 밴드를 할 실력도 안됩니다. 메탈을 좋아합니다. 기타취는게 취미입니다. 십만명의 열광하는 관중 앞에 기타치는 메탈리카 멤버처럼 되는 것이 어렸을때 꿈이었습니다. 실력은 안돼/기타치는 건 취미야/노력해서 여러사람들한테 내가 이만큼 해냈다



당황스러움이 역력한 유산슬은 의외의 장소(?)에서 ‘아침마당’ 출연 소식을 듣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박상철을 만나 방송 출연 조언을 들어본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김태호 PD와 ‘아침마당’ 강지원 PD의 방송 전 비밀스러운 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강 PD는 “이게 보통 무대가 아니다”고 말했다고





ㅋㅋㅋㅋㅋ 그 동안 저의 게시물을 보신 분들도 계실거고 오늘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주제로 유튜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거나 나이들어 유튜버해보는거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아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볼까 이글을 씁니다. 1.유튜브 채널의 주제 #기타커버





80%가 정리됐다" .. 언론장악이었음이 드러나 53. 4대강 사업 달성보와 함안보, 퇴적 오니토에서 중금속 오염물질이 대거 검출 .. 기준치의 20.7배에도 불구 공사 강행 54. 요미우리 신문, "기다려 달라"는 MB 독도 발언 보도는 사실이다고 주장 .. 방송사들



는 내용의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시댁 가족은 이놈이 결혼 전에도 쓰레기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며 자신들이 감당하기 어려워 쓰레기 처리를 우리에게 맡겼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이야기를 들으며 느낀 것은 “이 놈이 모든 일을 계획적으로 이런 상황을 만들었구나” 였습니다. 첫째) 아이가 생기면 키우기





시위대에 백골단 부활 공언으로 겁줘 15. 역사 교과서 내용 "강제" 수정 지시, 역사학자에게 맡겨야할 일을 정부가 간섭, 뉴라이트 교과서 수정안은 "김구는 테러리스트, 4.19 혁명은 데모로 폄하 16. 4대강 사업은 대운하 전단계 고발한 "김이태 연구원" 부당해임, 대운하 비판 환경단체에 대한 압수수색, 학자적 양심으로 정부를 비판한 "이동걸 금융위원장" 정부의



편 시청률 7.8프로 불후의 명곡 7.9프로 0.1프로차.. 농담삼아서 뒤집을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진짜 뒤집힐것 같네요 저같은 레알금수저이자 건물주는 아침마당봅니다 아침 마당 제작인이 먼저 출연제의가 들어와서, 김태호PD는 본인(유산슬)씨의 의사를 묻지 않고 흔쾌히??출연 시켰다 하는군요 이번주 놀면 뭐하니 기대되는군요~ㅎ 침투력 무엇 ㅋㅋㅋㅋㅋㅋㅋ 아침마당 나와있는데 유재석이 나갔다는 느낌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