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는 내 놓은 자식이 되었습니다 제가 다 자초한 일이죠 3개월이 지난지금 밤마도 지난일들을 생각하면 참 사람새끼 같지 않습니다 술/담배/유흥/도박 다 하는 이게 사람새끼 인가 눈물만 흐르고 후회만 됩니다. 곧있으면 절친한 친구 결혼식인대도 축의금 낼돈도 없는 그런 인간입니다. 절대 도박같은거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하지원 2. 안재현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많아 ㅠㅠㅠㅠㅠ 그래도 난 여전히 섹시파라고 ㅠㅠㅠ그치만 태형인 귀여움이 베이스라고 ㅠ 그치만 섹시강경파야 난 ㅜㅜㅜㅜ끄응 ㅜ 팬티안에두글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덬도 아닌데 구하라 관련글보면 자꾸 깜짝놀래 아닌거 같아서 아는형님에서 행복하게 방송하던 모습만 떠오르고 부정하면 아닌게 될거 같은 생각이 드는게 맘이 넘 이상해.... jyp : 자식이 성공했으니 자식 덕 좀 볼 수



그형님하고 합의부분 조정하자고 하는데 어떻게 대처하면 될까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원금 100만원받을수있나요? 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정말 마지막끼지 미안하단소리한마디 안하네요 이렇게까지 갈일도아닌데 형님들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이런일이 처음이라 그렇습니다 꾸벅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거기서 자기 신곡 메들리 불러줬는데 존나 좋아서 영업당함 평소 나였음 일단 딘딘 노래 나온지도 모르지만 나왔어도 안들음 남돌 슈퍼주니어 세븐틴 엑소 워너원 위너 젝스키스 동방신기 방탄소년단 B1A4 비투비 샤이니 인피니트 +아이콘 갓세븐 여돌 AOA 브라운아이드걸스 있지





[아는형님]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는 팝핀펭수 출처 @YouTube 시발 개웃겨 저건 퍼오면서 더쿠덬이 고쳐 쓴 제목같은데 “터졌네…” 이수근, 신서유기·아는형님 등 방송 출연 어려워진다 이게 진짜 제목인데 이거보고 이수근 이번에 또 무슨 일 터진줄....ㅋㅋ 아 진�Nㅋ 제가 생각하는 아형 남바완입니다. 가장 재밌습니다 ㅋㅋ 3번 봤는데 진짜 봐도봐도 잼네요 ㅋㅋ 몸개그며. 상황 드립이며..진짜



뒤로 물러나 있어도 존재감을 뿜는 유재석과 강호동의 카리스마에 일각에서는 "예능계에 새로운 인물이 없다"며 "MC계 세대교체 필요성"을 논란으로 삼기도 한다. 유재석과 강호동의 투톱 구조가 결성된 데는 두 국민 MC의 변함없는 실력과





딘 커플로 나왔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네요ㅋㅋ 남에 연예얘기 듣는게 썸 탈때 생각도 나고ㅋㅋ 아직도 씨름은 그저 명절날 아버지들이 그냥 틀어놓고 보시는 종목이긴 합니다만 (외할아버지가 경상도 진주 분이셔서 그런지 씨름을 굉장히 좋아하셨지만...저야 뭐 ㅎㅎ) 요즘 묘하게 경량급 선수들한테 관심이 쏠리면서 물들어오니 노를 저어야겠다고 씨름 프로가 만들어 지는군요 아래 기사를 일부 발췌해 봤는데....소스는 방씨네 그쪽이라....



한 번 나갔으면 좋겠다 오늘밤 펭수가 아는형님에 출연.youtube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아는형님은 지난주부터 광희 나오네요? 박진영-나연-다현 출격 ‘아는형님’ 시청률 대폭



도 있지! 사장이 솔로 나왔다고 비수기에 끌려나와 옆에서 근무일외 특근뛰는 모범사원들.... ㅈㄱㄴ 4개월전 한방병원에 부장으로 근무하는 다리 건너 아는형님분께서 공진단포함이런저런 보약 싸게해줄수있다길래 어머님이 몸이안좋으셔서 100만원에구입하기로하고 입금햇는데 이틀뒤 약이 떨어져버렷다면서 미안하다 하시길래 어쩔수없죠 하고 돈을 다시입금해주라고햇더니 월급이 이틀뒤에 나온다면서 하루만 카드값막고준다고하길래 그래라 하고 믿엇거만 그담부터 차일 피일 미루면서 끝나 전화통화도안되고 두절되어 4달이 지남 경찰서에사기죄로 신고하여수배내려서 잡음 대질 조사까지 받고 경찰서에서 형사분이 검찰로 송치후에 검찰 조정위원회인가에서 몇일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또르륵.. 힘내보아요ㅠ_ㅠ 절대루 제가복용하는거 아입니닷! 그나저나 제 짤이참.. 한번만에 성공 형이 복싱선수인걸로 아는데 집안자체가 운동신경 특화된듯 나 한국에 살지만 티비 안 보거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