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각한 혼종이 태어나는 듯하네요.. 카피추 원본 채널은 열었는데 그동안 카피추가 안뜬 이유가 보이는것같네요.... 텐션이 떨어진 정도가 아니라 없는수준 밤에 올렸더니 많은분들이 못보셔서 끌어올립니다 9시부터 한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세요 ㅎㅎ /Vollago 분량은 지난번 펭수 분량인듯 ㅋㅋ 다음주 방영분에 나온다는군요. 저작권자 등판 ㅎㅎㅎ 산에서만 살고 속세는 모른다더니 복면가왕도 나왔었네... 아기 상어한테 물리면 아파요~ 아빠 상어한테.물리면 죽어요~! ㅋㅋㅋㅋㅋ 터지네요 오래전부터 활동하셨는데 드디어 빛을 보시는군요 ㅎㅎ 일주일만에 벌써 8만 ㅎ 영상은 달랑2개 대박났음ㅎ 에 계속 나왔었네요 추대엽.



아는형님까지 나오네요 ㅋㅋ 카피추 최대 위기네요 카피추 복면가왕 나왔던 영상 표절이라기엔 뭔가... 카피추 메들리.youtube 카피추 입산 전..... 카피추 미쳤네요 ㅋㅋㅋㅋ 카피추 선생님 뮤비 찍으셨습니다. 카피추 유투브 구독자 벌써 8만 ㅎㄷㄷ 카피츄 - 예전 영상들 /신동의 심심타파 ㅋㅋㅋㅋㅋ 카피추 레전드 탄생 창조의 밤 3... ㅋㅋ 카피추 1집 표절제로 with 카피추 보고 웃다가 눈물 터졌네요 유병재 유튜브에 카피추? 진짜 내 코드랑 안 맞다 산은 나의 운명, 솟아나는 버섯, 욕심없는 남자 카피추 신곡공개





유병재 유튜브에서 카피추 라이브 방송 하네요 유병재x카피추 LIVE (15분 전 시작) 요즘 핫한 카피추를 패러디한 네온펀치 (창조의 낮) 아형 재방송 보는데 카피추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유병재] 창조의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아기상어라지만 - 카피추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곽철용의 숲 카피추 유튜브 오픈 카피추 1집 산남자 카피추 선생님 창조의 밤 라이브 하나 보네요~ 카피추가





출세한 카더가든... 창조의 밤 이거ㅋㅋ카피추ㅋㅋㅋㅋㅋ 유병재 - 창조의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1부 달려있는 하니 - 카피추 ㅋㅋ 라이브 처음 보네요 ㅋㅋ 요즘 핫한 카피추의 노래를 패러디한 네온펀치 백아, 메이~ 요염도도한 백아와 사투리 오지는 메이ㅋㅋㅋㅋ 어설프긴 한데 귀엽네요 출처 : 유병재 유�Z에서 했던거랑 섞어서 하나보네요 다음 주에 나온다니 소소하게 봐야겠네요 전학생은 벌써 노잼 스멜이니.. 카피추 = 추대엽 벌써부터 3부 기다리고 있음 ㅠㅠ 뭔가





유병재때문에 진짜 제1의 전성기가 올것같은 느낌. 다 때가 있고 운명적인 순간이 사람에게는 있다는걸 느끼네요. 진짜 거의 천재적인 소질을 가졌는데 카피추로 많이 떳으면 좋겠어요. 지금 유병재 창조의밤 표절제로에 효영이 있어요 지금 씻고있어요 ㅋㅋㅋ 오빠 미친사람이야 그냥 끊어 ㅋㅋ 카피추... 빵빵 터지네요. 아기상어한테 물려도 아파요~~~ 달려있는 하니 "난 있자나~~ 넌 없자나!!!" 유병재 컨텐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