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군통수권자로 있는 좆한민국의 안보는 평화롭습니다. 개 씨발................ 몇년전부터 일본에서 방어 수입이 많이 된다는 얘기를 들어 검색해보니 올해 10월 부터 두달동안 활방어 57건 427,370KG... 427.37톤이나 수입을 했네요 심지어 가리비는 만톤이 넘네요 **?m=5&s=8&s2=3 그래서 노트북을 찾아야 하는데, 노트북이 없어요. 정교수가 없앴거든요. 확실합니다. 하지만 못찾을 겁니다. 증거를 인멸했거든요. 원래 그래요. 천안함만 봐도 물기둥 있었다 없었다 하고, 폭발인데 형광등이 멀쩡하고 어뢰파편에 동해에 사는 가리비가





하고 손바닥으로 누른다음 다른손으로 퍽치며 눌러서 꺠지는 쪽이 패배하는 게임이죠 저는 유딩시절 안산 상록수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그때 한창 빌라며 여러 건물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어서 공사장 모래들이 사방팔방 쌓여있으니 각종 장난감, 비디오게임, 카드놀이도 질리면 밖에나가서 친구들과 즐거운 조개찾기 노가다 및 배틀을 겸했죠 지금 생각해보면 모래에 바다 조개들이 있다는건... 뭐 ... 제대로 세척도 안하고 생 바다모래를 썼다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떄 생각나는 전투력 높았던 조개들을 나열하자면.. 가리비





수사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출처 : 이전 배달음식 주문했는데 가리비가.. 일x산 많다고 하여 검색해봤습니다. GIF 쉭한도시남자의 오늘의 저녁은 홍가리비라면입니다. 내일 휴가를 맞이하여 이런 날을 조용히 보낼 수 읎지... 하면서도 어제 과음을 한 터라 간단히 한 잔 먹고 가자했죠. 첫 안주가 과메기였는데 살짝 배 안 차는거 채워주면서 비릿한것도 정리 해 주니 좋네요. 오늘은 칼퇴하고 일찍 시작했더니 일찍 끝나네요. 내일은 더 맛있는거 먹어야 하니까 일찍 자야겠어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일본산 수입수산물을 국내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한 업소들이 부산에서 무더기로 적발됐다. 부산시



여쭤보니 "원래 안이런데 오늘은 이상하게 적네요..." 라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친척이 전세냈나... 라고 오해할정도였심다 ㅋㅋㅋㅋ 이상 진주에서 부페 사용기 였습니다 다음엔 진주 혁신점 가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삼다 일본산 가리비만 안먹겠다고 하기에는 수산물시장 환경이 뒷받침이 안되는 군요. 모두 한통속이네요 진정한 비혼은 자기가 결혼 안 한다 그런 이야기 평소에 안 하고 소개팅 이런 거 쳐내는데 아가리비혼은 소개팅 시켜달라





사진=경기도 제공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을 판매 목적으로 보관하거나 잔반을 재사용하는 비위생적인 방법으로 배달음식을 판매한 업소들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특사경)은 10월 10일부터 같은 달 23일까지 도내 치킨·돈가스·중화요리 등 배달전문 음식점 550개 소를 대상으로 불법행위를 수사했다고 21일 밝혔다. 조사 결과, 158개 소에서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것으로 드러났다. 적발된 업소는 ▲원산지 거짓표시 등 60개소 ▲기준․규격 위반 19개소 ▲유통기한 경과 39개소 ▲음식점 면적 무단





없어 여름 없이 바로 겨울이 되었어요. 그간 진짜 많이 피곤했는데 이제 추워지고 나이들 일 밖에 안 남았다는게 너무 허탈하지만 스스로 선택한 혼자의 삶은 뭐 매번 수레바퀴처럼 똑같기도 하죠. 실은 최근 안 좋은 일들이 너무 한꺼번에 몰려와서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그 와중에 바쁘면서 우울이 바닥을 치고 올라온거 같긴 하네요. 일단 저로서는 이렇게 부담없이 기분 풀러 올 수 있는 동네 친구들이 생긴 것이 많은 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철 없어 사는게 즐겁다 그랬는데 이젠 나이가 마냥 철 없이 살기에는





참돔등 엄청납니다. 참 기가차네요 일본이 좋은걸 우리한테 수출하겠습니까? 좋은건 지들이 쳐먹겠죠 이런건 정부차원에서 수입을 금지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물기둥을 봤다더라 젖은 사람이 없다. 물기둥을 못봤다더라 어뢰폭발이다. 물기둥을 봤다더라 젖은 사람이 없다. 물기둥을 못봤다더라 어뢰폭발이다. 버블제트는 물기둥 안생길 수 있다. 해외 사례를





꼭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일본산 수입수산물을 국내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한 업소들이 부산에서 무더기로 적발됐다. 부산시 특별사업경찰과(이하 특사경)은 일본산 수입수산물인 참돔·가리비·멍게 등을 불법 유통시킨 판매업소 11곳을 적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거 전국적으로 조사 해야 할일 아닌가요.... 출처 : 식품의약품안전처-수산물통계 불매운동후 조금 줄어들긴 했지만 여전히 일본 활어차가 많이 들어오고 있나보네요. 8월이전에는 활가리비가 부동의 1위였는데 여름철이후 국내 멍게가 잘 없어서 일본에서 멍게수입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멍게,





에서 안전하고자 정보공유해봅니다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집들 가리비 일본산 사용합니다 송도나 청사포쪽은 확인 못해봤지만 아마도 일본산사용이 아닐까하는 1인 입니다 태종대쪽은 제가 확인 했구요... 모조록 조개구이 자제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가리비가 크고 껍질이 깨끗하면 일본산 껍질이 더럽고 해양생물자국이 많은것들이 중국산 작은것들이 국산 이정도로 생각하시면 쉽게 구분



기사님대로 좋은 상황은 아닐텐데 내리는 사람들 미리 챙기시고 뒤쪽에 내리는 사람 더 없냐고 확인하시고 문 닫으시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니 추위에 떠느라 짜증났던 승객들도 "네. 없어요~" 대답하며 마음이 누그러 지는 거 같던데 저는... 해야 할 일이 많은데, 1시간이면 넉넉했을 외출길이 예상시간을 훨씬 넘어가니 그저 주변 소리가 짜증스럽고 허탈하고 그랬죠. 30대 중반을 이미 지나친 제 인생의 축소판 같은 하루였네요. 그저 평범하게 살고 싶은데 맨날 부산스럽고 정작 실속은 없는... 분명 오늘 급하게 하느라 내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