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라 재조명되고 있다. *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한국인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역대 대통령을 물은 결과(자유응답) '노무현'(32%),' 박정희'(23%), 김대중(11%) 등 세 명이 전체 응답의 66%를 차지했다. 그다음은 '문재인'(9%), '박근혜'(3%), '김영삼'(1.9%), '이승만', '전두환'(이상 0.9%), '이명박'(0.5%), '노태우'(0.2%) 순이었다. 열 명 중 두 명(18%)은 특별히 좋아하는 대통령이 없다고 답했는데,





것은 느낌이나 체험을 붙잡는 것이 아니라, 부활의 증거인 사실 (fact)을 통해서 살아계신 예수님께 굴복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신 증거! 예수님이 하나님이신 증거! 역사적 사실, 예수 부활!! ☆ [크레이그] 신(神)이 있다고 해도 왜 하필 기독교의 하나님인가?(2분) -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 ................................. ● [복음] "이 복음은 하나님이 선지자들로 말미암아 그의 아들에 관하여 성경에 미리 약속하신 것이라 이 아들로 말하면 다윗의 혈통에서 나셨고 성결의 영으로는 죽은 가운데서 부활하여 능력으로





나의 귀신님 나봉선 힘쎈여자 도봉순 도봉순 어젠가 펭수 유튜브 구독자 100만 찍었다는 기사도 보이고 2주전쯤 박보영이 '펭수 안귀여운데 왜 귀엽다는거지? 했다가 찾아보니 귀엽다라' 영상도 나오고 근데 저는 아직 ㅠ 왜 인기인기



'도깨비'의 시청률을 뛰어넘어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이라는 성적을 썼다. 또한 염정아와 김서형은 물론 김혜윤 김보라 등 아역 연기자까지, 드라마 속 배우들이 모두 강렬한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38표를 얻어 2위에, '멜로가 체질'은 26표를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녹여주오’가 잡혀 있다. 이 가운데 평균 5%대(닐슨코리아) 시청률을 넘는 드라마가 단 한 편도 없다. 지창욱의 군 제대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날 녹여주오’는 가장 최근인 10일 방송분이 1.8%까지 떨어졌다. 앞서 방영한 ‘위대한 쇼’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최고 시청률도 3%대다. 무엇보다 tvN으로서는 장동건·송중기 등 톱스타들이



연대기’의 부진이 가장 뼈아프다. 1년 이상의 촬영 기간과 제작비 500억 원을 투입해 블록버스터급으로 완성하면서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처럼 시청률과 인기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기대했지만 예상이 완전히 빗나가면서 타격을 심하게 입었다. 그동안 tvN이 높은 완성도의 대작을 연이어 성공시켰지만 ‘아스달 연대기’는 방송 내내 부진에 시달렸다.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9월 종영한 아이유 주연의 ‘호텔 델루나’를 제외하면 ‘전멸’에 가깝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반기 시장도 하반기만큼 고전했다. ‘위대한 쇼’ ‘로맨스는 별책부록’ ‘60일, 지정생존자’ ‘진심이 닿다’ ‘어비스’ 등은 각각 송승헌, 이나영,



때 그때서부터 팔이 떨리고 머리가 떨리고 몸이 떨리기 시작했어요. 제가 그렇게 하나님을 만나고 할아버지와 아버지께 가서 하나님을 만났다며 몸떨림의 증상을 얘기하니까 '나도 몸떨림의 증상으로 하나님을 만났다'시며 누나도 마찬가지로... 우리 집안 내력이라고 하시더군요." ( 마가의 다락방 박보영목사의 간증중에서) ...................................... 이와같은 체험(꿈,환상,병고침,음성,방언등)은 타종교에서도 얼마든지 나타나는 현상인데 어떻게 참 하나님이라고 증명할 수 있을까요? 세상에는 '신은 없다'는 무신론자와 '신은 존재한다'는 유신론자가





내 애마 SM3를 대놓고 기다리는데... 저기에서 왠 여자가 오고 있는 거야. 당시 비가 주르르륵 오고 있었는데... 우산도 없이 뛰어오고 있더라구. 문이 벌컥 열리면서... "안녕하세요~ 하하.." - 아... 안녕하세요.... 저... 정말 여자네요. "아하하하.. 그럼 남자가 올지 알았어요?" - 사실 반신반의해서... "아하하... 일단 자동차 극장 고고싱!“ - 아... 아네... 가야죠! 자동차 극장! 그렇게 처음 보는 여자와 처음으로 자동차 극장을 향해 가게 되어버렸어. 그렇게 나랑 그 여자는



거 같아요." "CG 연기 중 가장 힘들었던 건 책장 사이에 생긴 블랙홀에 손을 집어넣는 장면이었습니다. 손이 빨려 들어가는 듯한 모션을 취해야 하는데, 그 감을 잡기가 힘들었어요. 처음에는 스태프분이 잡아주셨지만, 나중엔 제가 그 감을 찾아서 연기를 해야 했어요. 놀라는 표정과 잘 맞춰야 하는 게 어려웠던 거 같습니다." '어하루'는 언뜻 보면 비현실적인 청춘 드라마지만, 다시 살펴보면 현실과 맞닿아있는 부분이 많다. 김혜윤은 "극 중 캐릭터들이 나레이션을 할 때의 그 대사들이 실제 우리 평소의 모습과 닮아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드라마의 스테이지와 섀도우가 있는 것처럼,



저연령일수록 그런 사람이 많았다. * 노무현 대통령 선호도는 10대에서 30%, 20~40대에서는 40%를 넘었고 60대 이상에서는 14%에 그쳤다. 박정희 대통령(10·20대 5%; 60대+ 49%)과 김대중 대통령(10대 7%; 50·60대+ 15%)은 고연령일수록, 문재인 대통령은 10대에서의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10대 21%; 30대+ 10% 미만). * 2004년에는 한국인의 절반(48%)이 박정희 대통령을 가장 좋아한다고 답했고, 당시 재임 중이던 노무현 대통령 선호도는 7%였다. 2014년에는 박정희 대통령 선호도가 28%로 감소했고, 노무현 대통령은 32%로 증가했으며 당시 재임 중이던 박근혜 대통령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