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도 문앞에서 가드들한테 빠꾸당함. 남자들과는 변화 없음. VS 중소기업 다니며 평범한 사회생활밖에 못하지만 외모, 성격, 속궁합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잘맞는 소울메이트 여친, 와이프와 평생 재밌게 살기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고 재미로 한번 해봅시다. 국게 여러분의 선택은?? 결혼 10년인데 다른여자 생겼습니다. 속궁합이 잘 맞아서 섹스라는게 이런거구나



둘러보는걸 참 좋아해요 그리고 그곳의 메인메뉴 맛보고, 책 간단히 한권씩 가져가서 읽곤하죠 걔다가 여친이 자취해서 숙박료도 평소에 많이아끼고...요리도 자주해주고요 맛집도 많이가고.....이전에 만났던 전여친들은 제가 연애의 재미를 잘몰랐는지.. 만나면 밥 영화 모텔 반복이였는데...지금여친은 2년동안 참 많은곳을가고 많은것을 한것같습니다 이런 사랑 한번해보고 죽는게 소원이였는데 하루하루 행복하네요 형님들도 행복하세요 친구 중에 카사노바가 있었습니다. 그 친구가 남긴 에피소드와 어록들이 꽤 있었는데, 그 중 "불감증"에 대한 이야기가 생각나는군요.



하고 편의점가서 간식을 산 후, (맥주포함 ㅋㅋ) 집에 들어감. 당시 그쪽 동네에서 좀 깔끔하고 괜찮은 원룸이었고, 청소까지 상태라 들어갔을때 상태는 내가 봐도 나름 만족스러웠음 ㅋㅋ 상대 : 오 ㅋㅋ 잘치워놨넼ㅋㅋ 근데 방좋다~~ 나 : 어 진짜 방은 잘구한거같아 ㅋㅋ 상대 : 오 ~~~ 이러고서는 구석구석 구경을 하기 시작. 원룸인데 뭘 저리 구석구석보나할정도로 ㅋㅋㅋ 옷장이랑 다열어봄ㅋㅋㅋㅋ 상대 : 나 사실 자취하는 남자방은 첨와바 ㅋㅋㅋ 만났던애들 다 가족이랑 같이살았었어 ㅋㅋ 나 : 뜬금 과거사 뭐임ㅋㅋㅋㅋㅋㅋㅋ 상대 :





좋진않았던거같음) 평일에는 한번도 만난적은 없었음 그리고 그 다음주 주말.. = 와 힘들다.. 형들 오늘은 여기까지.. 4탄은 내일... 오랜기간 연애 해왔지만 지금여친처럼 저에게 선물 많이해주고, 챙겨준 사람은 없었네요 인터넷에는 항상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해주는 글만봤는데 제여친은 반대여서 너무 감사합니다 물론 저도 돈을쓰지만 여친도 저못지않게써요 올해에만해도 수없는



원나잇처럼 바로 자본건 나도 처음이라 아침 상황이 되게 어색한 상태였는데, 여자애가 먼저 말을 하기 시작함 ㅋ 상대 : 안믿겠지만 나 진짜 첨만난남자랑 바로잔거 오빠가 처음이야 나 : ㅋㅋㅋ 안믿을게 있나 ㅋ 그냥 그렇다면 그런거지뭐 ㅋㅋ 상대 : 아뭐야 ㅋㅋ 농담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나 : ㅋㅋ 나도 사실 첨만나서 바로잔건 처음이얔ㅋㅋ 상대 : ㅋㅋㅋㅋ 그냥 어제는 오빠가 좀

하고 너무 힘이 듭니다.. 저 어떻게 해야하죠 속궁합 때문에 헤어지는걸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도 있군요.. 궁합이 어느정도길래... 신음 거의안냄 전혀 느끼지못하나? 자괴감에빠진 상태로 진행하다 보니 3분도 안되어 읔 아주 짧은 탄성에 나 했어 빨리싸 이런 유형은 속마음을 알수가없네요 속궁합은 잘맞다고는 함 진심은? 1.안느껴져서 귀찮아서 2.진짜 절정 아래

웃으며 배웅해주거나 그런건 없어요..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어쨌든, 부부간 속궁합이 잘 맞고, 함께 즐기며 알콩달콩 산다는 것도 참 큰 복인것 같습니다. 1년이상 사귀었고 속궁합도 세손가락안에 들어갈 정도로 엄청 잘맞았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헤어지게 되고 그 후로 3년뒤에 아는 동생 결혼식장에서 신부로 봄.. 식권받아 밥먹는데 신랑.신부 인사하러 다가옴 여기서 당신은 ? 1.화장실로 급히 자리를 피해준다 2.철판깔고 인사 나누고 재수씨 행복하세요 라고 말한다 . 단도직입적으로

성욕이 되게 왕성했었는데, 내가 잠든 사이에 입으로 해주고 올라타고 자다깨서 비몽사몽 하고 이런게 좀 있었음. 근데 그 여친 이후로 이런적은 얘가 처음이었음... 아침부터 이도안닦고 지금생각나면 그 입냄새 아찔하지만.. 그상태로 겁나 열심히 또 함.. (하고나니 10시 반쯤?) 누어서 내가 팔베게 해준상태로 둘이 약간 쉬면서 티비를 보고 있었음 사실

이렇게 해도 남편 바람 피나요..?.. 여친이랑 1년째 만날때마다 하면 속궁합 잘맞는편인가요? 어제와이프랑.. 속궁합 먼저 보는 나라 (19)남친이ㅠㅠㅠ 애프터 자리에서 결혼자금 확인이 중요하면... 재미로 해보는 돈 VS 배우자 대결 이혼하고싶습니다. 형님들. 상간녀글 자삭했습니다. 저 유부남인데 바람피고 있어요 연애할때 속궁합이 50% 이상은 되지 않나요.. 보면 속궁합의 존재를 믿게된다는 전설의 잠자리 후기.txt 관계시 특이한 유형 잠자리 하고 맘 떠난 경우는 어떤경우일까요. 나의 상간녀가 합치자는데요 랜챗으로 여자만났던 썰 (3) 속궁합의 중요성 내일 여친이랑 2주년입니다 19) 생각보다 큰 고민인듯... 불감증 사귀었던 애가

원래이렀냐고 답없음 어제까지만해도 아무일없었어 그러다가 답답해서 전화하니 차단? 응? 하고ㅈ다시하니 진짜 차단 그러고서 문자했는데 답없음 한3시간뒤에 전화하니꺼짐 그러고서 답장달라니 연락없어서 자기전에 전화해보니 차단도 풀리고 신호감 그러더니 온문자가 전화그만해 시발 뭐야? 얼굴은 못올리니... 이런 삘이라고 올리고 바디는 이럼 그녀가 오래전부터 이혼 준비해왔다가 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