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듀3명? 장문복하고 희석 젤피 연생 맞지 아는 얼굴인데 am이라고 나오네 노래 잘뽑는것 같은 장문복네 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 28일에 컴백하는 장문복네 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 뮤비 티저.youtube 서양의 쿨함과 동양의 예의를 갖춘 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염색한 최근 장문복.jpg 맥도날드에 간 금손jpg 장문복네 그룹 리미트리스 미니 1집 Wish Wish 앨범 사양 (4명+중국인 2명 영입->6인조) 리미트리스 덬 있어? 노래추천 부탁해도될까? 장문복은 아무도 피디픽이라고 생각 안하지? 장문복이 속한 보이그룹 '리미트리스' 초동 4일차





1:10 ~ 1:15 장재인 선곡 뜬금포 레몬트리 무대끝나고 잡힌 최종 문자콜수 55만 심사끝나고 잡힌 최종 문자콜수 58만 마무리 공연 및 정리 1:15 ~ 1:25 무대끝났으니 장내 마무리하고 마지막으로 김보경이 축하공연하면서 투표마감 방송상 마지막으로 잡힌 문자콜수 68만 찍히면서 마감 -> 최종 확정 문자콜수는 대략 80만건 이었다고 기사가 있음 이후 남은 20여분은 합격자, 탈락자발표로 방송 당시나 지금이나 선곡만 이상하다 말나오지 방송분 판짠거





하성운, 이채연) 6.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순위 2위, 4위 연생들 데뷔 (정채연, 김세정, 배진영, 황민현, 김민주, 장원영) 7. 연습생들이 뽑는 고정픽 1위들 데뷔 (주결경, 윤지성, 최예나) 8. 데뷔조에는 반드시 F등급 연습생이 들어감 (김소혜, 라이관린, 배진영, 강혜원, 조유리) 9. 음원 성적이 가장 좋았던 컨셉 평가곡의 메인보컬들 데뷔 (유연정(같은 곳에서), 김재환(NEVER), 권은비(Rumor)) 10. 1화에서 스스로 1위 자리에





데뷔라던가....... 결과는 폭망입니다. 2. " 눈가리고 아웅 " 공정한 투표라고 말만 떠들면서 실제로 뭘 크게 바꾸지 않고 그냥 하던대로 갑질을 합니다. 그리고 내부 고발과 여전한 투표조작이 또 밝혀지죠. 결과는 폭망입니다. 뭐 어떻게 되든 그냥 폭망 한 번 더 해서 크게 벌 받았음 좋겠어요. 지랄 작작 원어스는 이건희 그룹인데...그것만 생각나지 ㅈㄱㄴ 이런



아예 실패할수가 없습니다. 시작한다는 소문이 나자마자 여기저기서 로비가 들어갔을겁니다. 어쩌면 진짜 듣보기획사들도 101명 안에들어가기위해 줄이라도 대보고자 제작진에게 설설기며 접대를 했을지도 모릅니다. 콧대가 높아진 제작진과 기획사간의 갑을관계가 어땠을지는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뻔한일입니다. 제작진들은 그냥 당당합니다. 본인들은 마이더스의 손이자 이수만 박진영 방시혁이라 생각했을테니깐요 그리고 시즌4도 똑같이 합니다. 투표조작은 그때 처음 건들였을테지만 한번하고나서는 허들이 낮아집니다. 그까짓거 안들켰는데



정주행 중인데, 아직 많이 남아서 햄볶합니다 펭수는 장문복 랩, 댄싱머신, 비트박스... 못하는게 없네요 네이처가 지난 2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네이처는 먼저 각양각색 8인 버전의 개성 넘치는 자기 소개로 기선제압을 했다. MC 광희는 네이처의 '썸(You'll Be Mine)'의 포인트 안무인 '수타춤'을 따라추며





히토미) 15. 최종 순발식에서 4위를 받았던 연습생들은 그 순위가 본인들의 최고 순위 (김청하, 김재환, 최예나) 16. 경연이 5번째로 방송된 컨셉 평가팀은 음원 성적이 가장 좋게 나왔음 (같은 곳에서, NEVER, Rumor) 17. 댄스 포지션 평가 팀들 중 한 팀에서 데뷔조 인원 4명이 나옴 (뱅뱅, 겟어글리, 쏘리낫쏘리) 18. 마지막회 스페셜 경연곡의 첫 파트를 부른 연습생들 데뷔 (정채연,





로비를 했던 소속사도 밝혀지고 조작의 중심이었던 김용범CP, 안준영PD는 구속이 됩니다. 결국 최종 20위 리스트내에서 순위를 새로 만들었다고 자백을 합니다. ------------------------------------------- 이런 스토리가 아닐수도있지만. 만일 제가 주작의 본원이라면 그리고 주작을 하면서 리스크가 적고 합리적인 선택을 위주로 했다면을 가정하면서 생각해봤습니다. 나중에 수사결과가 더 나와서 다른 결과가 나올수도있지만 일단 생각해본걸로 소설한편 써봤습니다. 클량 새싹등급 파릇한 청년인데, 동년배들 사이에서는 펭수가 최고 인기입니다 자인언트팽티비





악마의 편집도 있고 정안되면 4분할 필살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종 투표가 끝나고 결과가 나옵니다. 좌절을 합니다. 제작진이 원하는대로 결과가 나오지 않았던거죠. 그리고 최후의 수단인 미리 짜둔 순위를 꺼내듭니다.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이런게 가능한가? 라는 반응부터 아학했다는 얘기 그리고 기대를 안했던 개인팬들은 착한주작 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조작을 했을거라고는 모두가 의심하지못했습니다. 중대한 범죄를 실제 저질렀을리는 없다고 판단했기에 농담성으로





펭수 보면서 운동 중입니다 '주간아' 네이처, 넘치는 8인 8색 개인기 '흥부자 자연둥이' 리미트리스?장문복그룹에 지창욱 닮은애 있네 '장문복 그룹' 리미트리스, 6인조 새 출발...씨아이-제이진 영입 [공식] 장문복 좀 냅둬;;;;;; 장문복네 그룹은... 많이 힘들어보이네요... 머야 펭수 장문복랩도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정세운 김국헌 송유빈 영상에 장문복도 있는 것 같은데? ㅈㄱㄴ 노래 좋다고 케톡에서 호평 많았던 데뷔곡 '몽환극' 몽환극이랑 비슷한 결로 뽑은 이번 컴백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