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사가 아니라 가져와도 되나 장도연님이랑 구구단 미나님이 게스트고 객원엠씨로 민경훈님 나온데 ㅋㅋㅋㅋ 첫회 녹화는 이미 한 모양. 재밌을 거 같다 출처 다음카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 장도연과 구구단 미나가 '괴 팍한 5형제' 정규 첫 게스트로 나선다. 17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장도연과 구구단 미나는 지난 16 일 진행된 JTBC 본격 논쟁 토크쇼 '괴팍한 5형제' 정규 첫 녹화



같이펀딩 태극기함 홈쇼핑 방송 재미지네여 ㅎㅎ ??:: 엄마가어디가서 신세 지지말라고 했어요 공영홈쇼핑 채널에서 같이펀딩 태극기함 판매중이네요. 괴팍한 오형제 게스트 있데 장도연 (35, 어른) [단독]장도연X구구단 미나, '괴팍한 5형제' 정규 첫 게스트…31일 방송 개그우먼같이 안생겨서 화난 장도연 장도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우먼같이 안 생겨서 화난 장도연...jpg 장도연 노브라 감흥없다해서 그럼브라 ㅆㅂ 나도 뉴종현이 고백하면 장도연 처럼 반응할듯 ㅆㅂ 나도 뉴종현이 고백하면 장도연 처럼 반응할듯 장도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우먼 개그우먼같이 안생겨서 화난 장도연.jpg 장도연 노브라 (ㅍㅁ) 방구석1열에 장도연 안나오네? 개그우먼같이 안생겨서 화난 장도연



원숭이상 하면 장도연 생각나는데 원숭이상 좋아한다고 ㅋㅋㅋ MBC 9시에는 자체발광오피스 합니다 장도연닮은 연예인 ㅋㅋ 유준상, 국군의 날 빛낸 홈쇼핑 태극기함 1만개 완판 펀딩할때 진작에 구매해서 방송 어떤지 궁금해서 보고 있는디 아놔 장도연씨 골반때리기를 여기서 보게되다니 ㅜㅜ 방송을 같이한 연예인패널분들이 엄청 많이 나와서 정신은 없는데 현재 8천세트이상 팔린 상황이지만 한 만개 팔렸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준상 유인나 유희열 장도연 개코 데프콘 등 나와서 생방하고 있습니다ㅎ 기사 떴는데 진혁이 위주



가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7년이란 시간이 지난 다음에 이렇게 여러분들과 태극기함에 대해 얘기할 수 있어 좋다"며 감회를 드러냈다. 유희열도 함께 했다. "유준상을 도와주러 나온 도우미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방청객으로 유인나, 노홍철, 데프콘, 장도연도 함께 해 훈훈함을 더했다. 개코는 홈쇼핑 무대에서 라이브로 '무한도전' 역사 프로젝트에서 선보였던 '당신의 밤'을 부르는 열정을 발산했다. 중간에 가사를 틀린 것이 언급되자 "너무 떨린 무대였다"고 털어놓았다. 장도연은 허벅지 춤을 춰 주위를 웃겼다. 유희열은 "홈쇼핑을 한다는 걸 오늘 알았다. 그 얘기를 카메라가 돌고 있을 때 와서 안 올



직접 출연해 태극기함을 판매했다. '같이 펀딩'에서 호흡하는 유희열부터 유인나, 장도연, 노홍철, 데프콘, 개코 등 '같이 펀딩' 멤버들이 지원사격했다. 유준상은 '같이 펀딩'에서 초월스님, 완*산업 태극기 장인 부부 등 우리가 몰랐던 이야기를 소개하며 태극기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긴 바 있다. 이어 2018평창동계올림픽 메달을 디자인한 이석우와 함께 실용적인 태극기함을 완성했다. 이날 유준상은 "멋진 상품을 소개해주고 싶어 왔다. 많은 분들이 나올 거니 채널을 고정해달라"며 태극기함을 공개했다. 또 "(홍은희와) 신혼여행을 대한민국 임시정부로



숫자 같은데 유준상의 꿈을 같이 이뤄주실거죠?"라고 당부했다. 쇼호스트는 "시작하자마자 200콜이 왔다"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5,500개의 주문이 완료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다같이 환호했다. 유준상은 "수익금은 독립 유공자 후손에게 돌아간다. 태극기를 더 알릴 방법을 계속 찾아서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받고 싶다.





장도연 나옵니다. 남자배우는 몰라요 ㄷㄷㄷ 달리는 조사관보는데 이주우? 이배우 장도연인줄 알았네요 ㅋㅋ 1,2,5 이주우 3,4,6 장도연이었습니다 닮지않았나요?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유준상을 비롯해 MBC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 멤버들이 홈쇼핑 생방송에서 태극기함 1만개를 매진시켰다. 유준상은 30일 공공기관 홈쇼핑 채널인 공영쇼핑 생방송에



객원MC 민경훈은 첫 녹화임에도 완벽한 합을 보여줬다고. 또 장도연과 미나가 게스트로 맹활약을 펼쳐 정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는 후문이다. '괴팍한 5형제'는 오는 31일 정규 첫 방송된다. ㅋㅋㅋ케 뭐" 왜" 넙죽 ㅋㅋ 넙죽 ㅋㅋ ㅋㅋㅋ케 장도연씨 기럭지 우월하네요 풉~ 뭐" 왜" 지금 보는데 개편하면서 짤렸나봐 ㅠㅠㅠㅠ 해외덬인데 이제 글 못쓰니 될때까지 써야지 ㅠㅠㅠㅠ 그리고 원숭이상이랑 우결 찍음 한편으로 정주행입니다 고아성 한선화 장신영 김유미 박세완





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지난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호평을 얻어 최근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파일럿 방송 당시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준 서장훈, 박준형, 김종국이 든든한 맏형 라인을 지킨다. 여기에 보이그룹 업텐션의 이진혁이 새로운 형제로 합류했으며, 민경훈이 서장훈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첫 방송 객원MC로 나섰다. 관계자에 따르면 입담 좋은 기존 세 형제와 새롭게 합류한 이진혁,





수 없었다. 유준상의 태극기를 향한 사랑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열정이 불타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방송에서 눈물을 흘리는 걸 볼 때 감정 과잉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유준상이 너무 진심이니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 유준상의 열정,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많은 분들의 도움, 정성, 오랜 시간이 쌓인 터라 눈물이 왈칵했다"고 털어놓았다. 이날 태극기함과 태극기 풀세트로 31,100원에 판매했다. 3.1절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의미를 합친 가격이다. '같이 펀딩' 측의 목표는 5천개, 유준상의 목표는 1만개를 파는 것이다. 유희열은 "불가능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