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상 이유였다. KBO는 이영하에게 5천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 이영하는 포상금을 모교와 불우이웃에 쾌척해 또 한 번 찬사를 받았다. 이영하는 쑥스러워했다. 그는 당시 "내년에는 이런 게 아니라 야구를 잘해서 실력으로 상을 받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헛된 다짐이 아니었다. 이영하는 2019년 17승 4패 평균자책점 3.64라는 빼어난 성적을 거뒀다. 다승 공동 2위에 오르는 등 에이스급 활약을 펼쳤다. 지난해 10승 3패 평균자책점 5.28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영하는 "쉬는 시간이기도 하고, 시즌을 잘 보내고 온 만큼 마음의 여유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좋은 성적으로 시즌을 마친 비결을 묻자 이영하는 "잘 쉬는 게 중요하다. 비시즌에 잘 쉬어야 다음 시즌에 안 다치고 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주까지만 행사에 다니면서 쉬고, 다음 주부터 내년을 준비할 것이다. 프리미어12 이후 3주일 정도 쉬는 것 같다. 쉬는 동안에는 머릿속에서 야구에 완전히 지우고 게임, 영화 보기 등 그동안 못한 것을 해보고 있다"고

시즌을 잘 보낸 프로야구 선수들은 연말에 각종 시상식에 초대된다. 트로피와 꽃다발을 든 모습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하게 한 해를 마무리한다. 이영하는 지난해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수여하는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드' 올해의 선수상을 받았다. 승부 조작 제안을 거절하고, 이 사실을 즉시 구단에 신고해 범죄 확산을 막은 모범을 보였다는 게

말했다. 모교인 선린인터넷고에 방문할 계획도 있다면서 "김용의 선배, 김대현(이상 LG 트윈스)과 학교에 같이 가자고 이야기했다. 가서 좋은 일을 할 수 있으면 하겠다. 학교 감독님과 코치님, 후배들을 볼 것"이라고 밝혔다. 내년 목표는 '올해보다 나은 활약'이다. 이영하는 "내년에는 올해보다 잘하고, 그다음 해에는 내년보다 잘하다 보면 상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의욕을 다졌다. 시상식에 함께 참석한 메이저리거 류현진, 그리고 메이저리그 진출을 노리는 김광현을 보며 이영하는 "앞길을 잘 닦아주고 계셔서 동기부여가 된다"며 "이정후·강백호나 저도 열심히 해서 메이저리그에 갈 수 있으면 좋죠"라며 웃었다.

비해 너무 오글거리는 연기가 잘 없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여튼 초반부터 전개가 더 자연스럽고 꿀잼입니다 ㅎㅎ 드라마 다보고 나면 소설도 읽을까봐요 ㅎㅎ 물론 신조협려 드라마도 일단 볼거같아요 어렸을때 판타지 소설만 몇개 읽었었는데 무협지도 꽤나 재밌는거였나봐요 +.+ 김용의 사조영웅전을 보면 나이대가 어긋납니다. 홍칠공이 처음 나올 때 중년의 거지라 했고 전진칠자와 비슷한 연배라 했죠. 하지만 1년도 안 지난 시점에 전진교 주백통이 60이 넘은 나이에 홍칠공도 비슷하다고 하죠. 이것은 원래 신문에 연재되던 것을 책으로 만들면서 생겨난 설정오류죠. 먼저

시간대를 설정하고 인물과 사건을 거기에 끼워 맞춰야 어긋나지 않는데, 단편적으로 지어내면서 오류가 생기면 그 때 그 때 땜빵 하다보니 말도 안되는 결과가 나오는 것이죠. 1.두산 타자-오재일,허경민,정수빈,최주환,김재호 (5) 투수-유희관,이용찬,권혁 (3) 2.키움 타자-서건창 (1) 투수-김상수 (1) 3.SK 타자-김성현 (1) 투수-(0) 4.LG 타자-김용의 (1) 투수-차우찬 (1)

의천도룡기를 우연히 다보게 되었는데, 꽤나 재밌더라구요. 뭔가 배역들의 연애 스토리가 너무 꽁냥 거려서 오글거리는면이 좀 있기는 했지만 한참 빠져서 봤네요 ㅎ 검색해 보니깐 김용의 3부작 영웅문 시리즈가 다 좋은 평가더라구요. 이 재밌는걸 이제알았다니 ㅜㅜ 여튼 얼마전에 의천도룡기를 다 보고 지금은 2017년 에 방영된 사조영웅전을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 예전 드라마 인데도 훨씬 몰입감이 좋은거같아요 의천도룡기에

경기중에 트레이드 한게 자선야구지??ㅋㅋㅋㅋㅋ 박지영 아나운서 유튜브에 또치 출연ㅋㅋㅋㅋㅋ 엘튜브 보면 엘지선수들은 카메라에 스스럼없고 외향적인거같아서 그저 부럽 ㅠ 라치몬트산후조리원 - 요새 사조영웅전 보고있습니다 ㅎㅎ 조작할 때 가장 기본이 시간대 정리죠. 내년 예상 FA.txt 김용의선수 미혼이야??? 와 진심 유부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용의 김민수 이학주 ㅋㅋㅋ 양신팀 승 ㅋㅋㅋ "실력으로 상 받겠다"던 두산

이영하, 시상식 '단골손님' 됐다 경기중에 트레이드 한게 자선야구지??ㅋㅋㅋㅋㅋ 어릴 때 김용 소설인 줄 알고 읽다가 그만 둔 시리즈 역시... 김용의선수는 찐미남이었던거시다 LG 김용의는 올해는 '엘사'로 나타나 관중의 모든 시선과 마음 어린이들의 동심을 순식간에 얼리고 말았다. 난 미혼이라서 놀랐던 선수가 김용의선수 유희관선수 오재원선수 김주찬선수.... 양신팀이 비주얼이네 김용의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 몰카 존웃 ㅋㅋㅋㅋㅋ 다음편에 지디도 같이 나오나봐 ㅋㅋㅋㅋㅋ 예고에 또치가 누구한테 전화해서 김용의vs유강남 하는데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재밌는 영상이 마니 나오는 듯 이형종 김용의선수 성격 너무 좋고요? 얼마전에 2019년도에 방영된

골든글러브의 투수 부문 후보로도 이름을 올렸다.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시상식 후 만난 이영하는 "좋게 말하면 (실력으로 상 받겠다는) 목표를 달성한 것이다. 하지만 더 좋은 상이 남아 있으니 목표도 더 높이 올라가지 않을까"라며 "시상식에 자주 오고 싶다.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수상 소감에서도 여유가 느껴진다. 이영하는 틱톡 인기선수상을 받고 "인기 비결은 얼굴"이라며 능청스러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