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출을 맡은 이관원 PD는 “(패널로 합류하는) 김희철, 김동준에 대한 기대가 크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김동준과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김희철의 색다른 케미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배우 이승기, 이서진, 개그우먼 박나래를 내세웠던 ‘리틀포레스트’는 기대만큼의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마지막 회 시청률은 3.8%(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첫 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인 6.8%였던 것을 감안하면 점점 하락한 수치다. 이에



63명이 임명장을 받았다. 재정위는 당의 운영자금을 관리 및 지출하고 당비, 기탁금, 기타 수익금 모금 활동을 지원하는 기구다. 한국당이 내년 4월 총선을 앞두고 재정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재정위를 재정비한 것으로 해석된다. 황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임명장 수여식에서 "요즘 같은 광풍의 시절에 야당의 재정위원을 맡는 것 자체가 어렵고 용기가 필요한 일"이라며 "문재인 대통령과 이 정권의 대한민국 파괴를 막으려면 제1야당이 앞장서서 불퇴전의 각오로 싸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앞에 수줍지만 인사를 드린다. 쉴 틈 없는 무대를 선보이겠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려욱 역시 "드디어 완전체로 모였다. 너무 기분이 좋고 어제 잠을 못잤다"며 "여러분을 또 만날 생각에 설렜고, 공연장이 꽉찰 수 있을 까 싶었따. 그런데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슈퍼주니어는 12일과 13일 양일간 펼친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켰고 추가로 오픈된 시야제한석 역시 얼마 지나지 않아 매진됐다.



김희철 둘임 ㅋㅋㅋㅋ 슴돌중에 ㅋㅋㅋ 김희철이 키우는 고양이 김희철 얘기 나와서 말인데 김희철 옛날에 비하면 진짜 엄청 유해지지 않음?ㅋㅋㅋ 김희철이 스케줄 갈 때 듣는 노래 리스트.jpg 가수 김희철 군생활 슈주 좋아 재밌어 미우새 오늘 김희철 나옴? 김희철 공부 드럽게 안하긴 안 했더라 한경은 지금 슈주 멤버들이랑 친함?? 김희철이 알려주는 나이트클럽 공짜로 가는법.jpg 희님 깔끔해서 맛남의 광장



洪真英 홍진영 100위 金泰妍 태연 (소녀시대) 102위 WANNA ONE 워너원 106위 金在中 김재중 (JYJ) 108위 李光洙 이광수 109위 刘在石 유재석 110위 IU 아이유 112위 郑秀晶 크리스탈 (에프엑스) 114위 宋智孝 송지효 125위 朴灿烈 찬열 (엑소) 136위 이동욱 141위 추자현 148위 泰民 태민 (샤이니) 149위 裴珠泫 아이린 (레드벨벳) 151위 李孝利 이효리 152위 孙娜恩 손나은 (에이핑크) 155위 朴春 박봄 164위 朴智妍 지연





사람이니까 자기 취향따라 얼굴 보기야 하겠지만 저런 말 할 수 있는 자신감이 부러웠음ㅋㅋ (n년전 얘기라 지금은 아닐수도 있음ㅋㅋ)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엑소가 여전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7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그룹 엑소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찬열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해 설명하던 도중 "티저 영상을 보고 나도 소리질렀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팀내 외모 순위에 대한 질문이 나왔고 찬열은 "1등은 나"라며 "2등은 세훈이다. 1등과 비슷한 수준이다.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성수형이라니 ... 나 김희철이야 이러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또래인데 버즈노래 왜케 옛날 노래야 교통사고로 다리뼈아작나서... 춤을 장시간 출수가 없어서 슈퍼주니어 가수활동도 접은상태인데.. 아 미친 아... 해킹이겠지? 언젠가 듣고 좋았는지 내가 좋아요를 눌렀었더라고ㅋㅋ 좋아요리스트노래 싹 듣고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입담과 유머감각을 입증한 바 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양세형 김희철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해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오늘의 곡은 저의 첫 쇼케이스 참석 이였던 정규 2집 R U Ready? 의 타이틀곡 "WOW" 입니다. 김희철이 생애 처음으로 쇼케 MC 를 봐준게 러블리즈였죠. (두번째는 ITZY) 지애 몰이, 관람차 시전, 팬들과 소통하는 진행으로 무려 한시간 반이 넘는 혜자 쇼케를 만들어 줬었죠. 예인이가 당시 다리 부상으로 무대에 서지 못해 아쉬웠던것 빼면 개인적으로 최고로 뽑는 러블리즈 쇼케 입니다. 모공에서 러블리즈 찾기 ㅋㅋㅋㅋ 친구보다 공부 휠씬 못





泫雅 현아 47위 李汶翰 문한 (한중합작그룹 UNIQ) 48위 程潇 성소 (한중합작걸그룹 우주소녀) 49위 金钟国 김종국 (가수, 런닝맨) 50위 TF家族 TF가족 너무 길어서 한국연예인만 추리면... [500위권 내 한국 연예인 순위] 2위 防弹小年团 방탄소년단 6위 EXO 엑소 12위 TWICE 트와이스 14위 BLACKPINK 블랙핑크 17위 NCT 엔시티 21위 IZONE 아이즈원 24위 宇宙少女 우주소녀 26위 MAMAMOO 마마무 28위 GOT7 갓세븐 37위 田柾国 정국 (방탄소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