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쳤음 1박2일 김준호 여동생이랑 통화만 하면 레전드 찍었었는데 1박2일 즌2에서 고집st 사람이 누군데? 주말에 단양으로 양가 어르신들 모시고 가족여행... 미친 내돌 1박2일 ㅠㅠㅠㅠㅠ 박주호 해트트릭으로 슈돌 제작진 싱글벙글이겠네요 ㅎㅎ 1박2일 나왔던 서울대생 근황 어른들도 엠씨몽 군대 회피하려고 이빨 뽑고 이런거 알아? 1박2일 새시즌 멤버들=김종민6명 1박2일 챙겨보진않았어도 기억나는거 시청자캠프,돼지슬라이스,이수근 창문넘었던 몸개그 빠빠 먹고 다들 보냈습니다! 내돌 1박2일 같은거 말구 커피프렌즈? 이런거나 삼시세끼같은 1박2일이 오히려 짭같아졌네요 라돈측정기 구청 무료대여 예능 1박2일 혹한기 훈련 신규 멤버 유출.jpg 썸바디





돼지갈비 골목, 아주 한가지 메뉴로 여러식당이 서로 마주보고, 옆에 수십개 나란히 있으면서 서로 경쟁하듯 맛집 자랑을 하는데....... 이렇게 타운이 생기고 같은업종이 몰리는 이유는 바로 잘되는 메뉴가 있으면 경쟁업체가 바로바로 들어온다는거야. 편의점이면 편이점, 커피솝이면 커피솝...그치? 남 장사 잘되게 안하잖아.. 잘된다 싶으면 장사 차리는거야. 당연하고, 다들 이걸 알잖아..이런 심리를... 근데 포방터 돈가스집은 매우 희귀하고





9천원을 사용하였습니다. 폴란드에서는 16일동안 56만 6천원을 사용했습니다. 폴란드가 생각보다 볼게 많아서 재밌었어요. 체코에서는 8일동안 26만 2천원. 체코/폴란드 물가는 사랑이고 맥주도 사랑입니다! 스페인에서는 13일간 50만9천원을 사용하였구요. 순례길에서는 34일동안 122만 7천원을 사용하였습니다. 순례길은 프랑스가 포함이 되어있는데 아주 잠깐 방문한거라, 따로 순례길로 빼서 계산하였습니다. 포르투갈에서는 고작 3일동안 16만 1천원을 사용하였는데요. 포르투갈 물가가 비싼건 아니지만 교통비가 상대적으로 비쌌고,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어서 에그타르트를 왕창 사먹었습니다. 그리고 천조국 미국. 미국에서는 22일동안 208만 5천원을 사용했어요. 너무 돈을 많이





심지어 한 우물만 파지 않음 제대 이후 노래가 없다 보고있니 오늘 서비스 B4예약으로 용답서비스 센터에 온김에 뒷차축 부식이 있는거 같다, 봐주시라고 얘기했는데 부식이 있음이 확인 되었고 무상교체 해주기로 해서(1박2일 걸린다고) 차 맡겨놓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집으로 가는중(남양주 마석) 입니다. 총 주행거리 17만4천 넘었는데 무상이라해서 다행이고 w212 E클 타시는분 w204 C클 타시는분 타이어 교체하실때나 엔진오일 교체하실때 한번씩 확인들 해보세요. 디젤차





넣음ㅠㅠㅠㅠ 지금 세탁기 2번 돌리면서 두부부침에 소 내장탕 (이건 인스턴트 음식) 게란 구워서 소주 한잔 합니다 빨레 다 되면 빨레 널구 잘라구요 ㅠㅠ 자고 일어 나면 명절이 순삭이 되는 기적이 있을것 기대합니다 크리스마스는 1박2일만 자면 되는데 이번 명절은 3박 4일을 자야하네요... 자고 싶지않은데요 빨레 널고 강제 취침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라비 내돌이랑 나올때 진짜 웃기고 재밌어서 예능에 더 자주 나오면 좋겠다고



좋았어요. 옥상에도 자리가 있는데, 그늘막이 있어서 편안하게 자리를 잡고 쉴 수 있어요. 문화의 거리 일대를 조망할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가격대는 적당했습니다. 5천원 넘는 메뉴가 많지 않아요. - 미남돈까스: 의료원로타리 근처입니다. 7500원에 돈까스 및 떡갈비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무한리필인데 이렇게 맛있는건 반칙이에요. 순천 도착하면 여기서 에너지를 채우고 돌아다닙니다. 6. 법원지구, 조례동 - 난 그래도 세련된게 좋아 라고 하신다면 여길 가세요. ~리단길 의



있다면 그게 더 값어치있다고 그러는거야.. 나도 얘랑 더 놀고싶으니까 혹하면서도 이건 좀 아닌데 싶기도 하고..ㅠㅠ 그래도 이건 안받는게 낫겠지..? ㅠㅠ 오랜만에 보는거라 나도 더 놀고싶다... 오늘 첫방송인데도 많이 웃겼습니다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멤버 케미도 괜찮고요 ㅎㅎ 까나리는 그전에 티저 봐서 알았는데 텐트없이 야외취침이야 ㅋㅋㅋ 랍사장님 오또케 득득이입니다. 1년에 한번 있는 와이프와 단둘이 여행을 남해로 다녀왔습니다. 1박2일 일정이라(1박도 퇴근하고 저녁8시 출발이라 반쪽짜리로) 여수~하동~남해~삼천포 를 정신없이 돌고 왔습니다. 남햬쪽 낮기온이 17도...수도권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이영자 최고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트 2014 대상 : 유재석 (해피투게더, 나는 남자다) 대상 후보 : 강호동,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차태현 최고 프로그램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5 대상 : 이휘재 (슈퍼맨이 돌아왔다, 비타민) 대상 후보 : 강호동,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이휘재, 차태현 최고 프로그램상 : 1박 2일 2016 대상 : 김종민 (1박 2일) 대상 후보 : 유재석, 김준호, 이휘재, 김종민,





아무리 레전드였던 시즌1만 못하다고 해도 최근 시즌3까지도 광고 잘 팔고 시청률 기본 10퍼는 나왔던 영향력있는 예능이었음 그래서인지 이번 시즌4 새로 발탁된 멤버들 하나같이 1박2일 한다고 했더니 주변에서 다들 놀라고 축하인사해줬다, 1박2일 정도면 엄마아빠친구들한테도 자랑할 수 있겠다 싶어서 출연을 맘 먹었다고...ㅇㅇ 골프치면서





법이 개별적, 선택하는 이 사회가 원망스럽다. 물론 너도 억울한부분 많겠지만, 음악을 하고싶다고 이번에 매스컴, 인터넷도배를 하고 있는걸보니, 너의 진정성에 의문이간다. 이단옆차기로 음악활동을 꾸준히 해왔는데, 이번엔 대대적으로 온 방송사,기자.인터넷,음악차트(pd수첩 보고 믿지않음),송가인 피처링(진정한 국악요소가 필요하다면 일반국악인을 모셔야지, 송가인을 불렀다는건 이미지세탁을 원했던게 아닌가?)등등 ~ 꼭 그렇게 다 가져야만 속이후련했냐? 송가인(어게인 팬카페, 회원수 43,324명)~ 대한민국에서 탑찍고 있는 송가인이어라~ 가수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