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 기대 했는데 아쉽네요 ㅠㅠ 마마 그대로 진행하는거 보면 참...... 아이즈원 일멤들은 그럼 계속 숙소에 있는건가? 아이즈원 슴가노출 캬 빠른손절ㅋㅋ 생방송전에 이미 다 짜놨으면 실제순위가 어땠는지 상관없이 그냥 다 조작멤버죠.... 근데 팬들중에서는 아직도 따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듯 지금 플보니 확신했음 너무 지친다ㅠㅠ 2016 - 2017년 10부작으로 만든 캬바스카학원인데.. ( AKB 멤버들중 선발 ) 사쿠라도 이때 주연으로 참여했는데.. 약 3년전이니.. 18살 전후였네요;;



투표 결과를 조작한 혐의로 엠넷 소속 PD 2명이 구속된 가운데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선발된 연습생들은 시청자 투표와 무관한 이른바 ‘PD 픽(pick·선택)’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오디션 최종 라운드에 진출한 20명의 연습생들은 경쟁을 시작하기도 전에 구속된 PD들에 의해 이미 1∼20위의 순위가 정해졌다. 구속된 안준영 PD와 프로그램 책임 제작자 김용범 CP는 이 같은 ‘PD 픽’을 시인했다. 7일 경찰과 법원 등에 따르면 두 프로그램의 생방송 시청자 문자투표를 관리했던 업체에 보관된 투표 원본 데이터가 엠넷이 마지막 생방송 때 발표한 연습생 순위와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신뢰, 공정함, 거대 권력에 의한 피해자를 낳지 않기 정도일 것 같다. 이러한 주장을 하는 심경에는 십분 공감한다. 하지만 그 가치들은 엠넷을 더 철저히 문책하며 재발을 방지하고, 피해자 구제를 행하는 것으로도 이뤄질 수 있다. 실제로 이만한 메가톤급 논란으로 재난을 당한 엠넷이 아이즈원과 엑스원을 해체하면 다시 조작을 저지르지 않고 해체하지 않으면 저지를 것이라 추론할 수는 없다. 해체는 거대 권력에 의한 또 다른 피해자를 낳는 그 취지에 상충되는



신이 있다는 증거 12738 6 1 75 멘붕온 쿠팡맨.gif 10797 14 1 76 조국 전장관님 페이스북 입장문... 4982 38 105 77 혐오스러우니 여기다 주차하지 마세요.jpg 6625 31 0 78 (후방)(정보) 클리앙 후방정리 크롬 익스텐션 v1.2 + 클린클리앙 기능 추가 10715 14 12 79 순복음 조용기 목사가 행한 기적.jpg



정도인데;; 이게 티비 출연 무산 이런거로 이어질지 의문이긴 합니다. 사실상 같은 문제에 걸린 친구들인데 한쪽에선 편집까지 더해지며 잘려나가고 한쪽에선 인기 등에 업고 계속 나온다면 이거 좀 웃기긴 웃기는 일이겠죠-_-;;; 사실 인기를 볼 때 뭐 조작이 아니어도 얘는 1위했을 아이돌이다!라는 주장은 이해가 가긴 하지만...



욕했다가 정지 먹었네요 차라리 잘 되었다고 정지같은거 안먹었으면 아이즈원에 대해 무슨 글을 쓸지 저도 모르는 상태라ㅠ 강제로 글을 못써 오히려 홀가분한 상태였네요 차후 무슨일이 일어나도 아이들만 안다쳤으면 좋겠습니다ㅋㅋ 개우져 HKT에서도 잘나가고 돈도 많이 벌고있었는데...그거 포기하고.. ..아이즈원에 새로 도전한건데 이렇게 �瑛릿�...이제..다른나라는 우리나라랑 합작 다시는 안하겠네요.. 다들 기본기있고 외모 안되는것도 아니고 그래도





데뷔!!!! 아 니가 나코라꼬~ 단디 방송 해보자잉~ 난 언어 천재인데..... 단디가 뭐지... 니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뭐꼬?~ GIF 민트 쪼꼬요!!! 고건 아니지 고건 아니지 GIF GIF GIF GIF 믿을수 없는 현재 상황입니다. 어른 아닌! 으른이~ 히토미짜응! 의혹 생기고 압수수색 들어가고 했어도 아이즈원은 덮고가자... 분위기도 있어서 기대는 아주 조오금~ 했지만 공중파에서 단호하게 일괄통편집하고 안PD 일당 구속수사 몰아치는거 보고 그냥 포기했네요....휴..... 제 청춘의 마지막 덕질이었는데...ㅠ-ㅠ 얘들아 어른들이 잘못이지 니들이 무슨





보고싶다 2010년대 연도별 인기 여자가수 TOP5.JPG 아이즈원 정규1집 KBS 심의결과.jpg 3,4는 더 나올거 없을거같은데 아이즈원) 너네 다 암바 걸려보고 싶냐?gif 아이즈원) 완전체로 마리텔에 나온다고 하네요. 11월 2일.jpg 아이즈원) 으른스러운 히토미~ 아이즈원 해체수순... 아이즈원) 헐.. 쌈무와 아이컨텍!!! [아이즈원] 옥션에서 구매했네요 아이즈원)원영아 날봐..gif 프로듀스 조작 상상 이상이네요 마리텔 아이즈원 통편집이군요. 아이즈원) 오늘은 히토미 생일 이네요 그럼 엑스원은 목격짤 많이뜸? 아이즈원)



문제예요. 사실 연예계 종사자들은 다 알겠지만. 아이돌 산업이라는게 마치 거대 마피아 처럼 각 기획사마다 연줄에 지인관계처럼 연계되어있고. 형 동생 누나 이런식으로 돌아가는데. 그러면서 기획사간 연습생 돌려막기는 기본이고. 거대 미디어 관계자랑 기획사 관계또한 비슷한 상황입니다. 그러니 아이돌 가수들또한 그런 관계속에 데뷔와 퇴출이 반복되는게 일상적입니다. 그런데 지금 아이즈원 멤버들은 거의 창살없는 감옥처럼 감금된 상태나 다름없을 정도로 매장된 분위기에요. 멤버 대부분이 중.고등학생 나이 친구들에다가 리더 은비가 이제 25살인데. 과연 이게 이 친구들만의 잘못이겠나요. 그런데도



저변은 탄탄한 애들이었다. 3. 근데 결심하고 만든 아이돌 음반은 노래방에서 녹음한 퀄리티;; 4. 음악이라는 카테고리에서 아티스트간 공조가 안되는걸까? EYESONME:TheMovie 타이밍이 절묘하네요 그간 아이즈원의 활동상 및 비하인드씬을 다큐식으로 편집해서 다음주 대대적으로 극장 상영할 예정인데 프듀 사건 터져서 예정대로 상영할지 아님 엎어질지 아직 모르겠군요 상영관도 짱짱헤서 TOHO 독점으로 전국 동시개봉에 MX 4D까지 잡을 정도로 기대를 많이 한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