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안84도 사로잡았다. 기안84는 그녀와 어색함을 풀기 위해 여러 말들을 던졌다. 아지만 상황은 오히려 악화되는 듯 보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특히 그는 생각보다 자신이 세련되고 멋있다고 갑자기 이야기해 안방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기안84와 경수진이 어떤 케미를 이어가게 될지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 러브라인으로 밀어줄 모양ㅋㅋㅋㅋ 요즘 천리마보느라 나혼산1부 못보는데 반응좋길래 볼까싶어섴ㅋㅋㅋㅋ 개설레 디오가 왤케 많이 나오나했더니 경수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이런거였어 그거 외엔 기존





이장우인 듯 경수진 너무 좋다..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여친 외모자랑좀 하겠습니다 어제 나혼산 경수진 재밌었겠넼ㅋㅋㅋㅋㅋㅋ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나혼산 경수진 저 화로 사고싶다ㅋㅋ 엄마가 나혼산 경수진 보더니 너도 좀 생산적으로 살라고.. 어제 나혼산 족구멤버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썸바디2 3. 마리텔 4, 나혼자산다 5. PD수첩 6. 슈퍼맨이돌아왔다 7. 신서유기7 8. 위플레이 9. 미운우리새끼 10. 아는형님 1. 하성운 2. 오마이걸 3. 마마무 4. (여자)아이들 5.





나혼산 경수진 갖고온거뭐야? 경수진 진짜 동안이네 여배우 환상’깬 경수진‘전동 드릴’하나로 반전 걸크러시 매력 경수진씨......차가 레이인데....역시 레이가....짐 싣기는 좋네요 경수진씨... A자 사다리 쓰시면 안돼요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어제거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원래 저렇게 이뻣나.... 경수진 쳐다보는 음흉한 기안84 경수진 나혼자산다 친구스튜디오 커튼 시공 출장나가는 경수진.JPG 어제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왜이렇게 이뻐.... 나혼산 경수진 갖고온거뭐야? 나혼자산다 경수진보니까 지숙 나왔음 나혼산 여자연예인 나온것중에 재밌는거 추천좀 @@@@ 구경하고 참고하기 좋은





엠씨들 매번 비슷한 일상에 친목 이런거던데 그게 재미가 없어진ㅇㅇ 경수진 반응 좋아서 재출연에 다음주 신입 동아리 컨셉으로 또 출연예정, 이장우 연말에 2주 분량인거 보면 나 저렇게 인상 좋은 사람 너무 오랜만에 봤어.. 진짜 나혼산 계속 보는 중 사람이 어케 저렇게 밝은 에너지가 나올 수 있는 거지 이미 주문 폭주 중이었네ㅋㅋㅋ지금 주분하면 일주일 걸린대ㅜㅜ 여친이 긴생머리에 눈크고 얼굴 작고 슬림한 편이라서 전 처음에



어제자 나혼자산다 기립박수 나온 짤.gif 우리엄마 여자 취향 서예지 경수진인데 소나무 인정하냐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나혼산 경수진꺼 존잼이다 ㅋㅋㅋ 경수진 얼굴 뭔일임? 기안 오늘 운동장에서도 살빠진거 티나더라 청바지에 과잠바 입은거 아홉수소년 아는덬? 여기서 경수진이랑 김영광 커플 보고있으면 실제커플같음ㅋㅋㅋㅋㅋ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아홉수 소년에서 경수진 진짜 예뻤어 경수진은 yg라 자꾸나오나여 나혼자산다에 경수진이라는





있는데 웃는모습이 남희석 같고.... 웃어 이쁜 연예인있죠 경수진 손예진 나혼자 산다 경수진 나오는거 봤는데 사람이 진중하고 좋은 사람같네요 ㅎ 웃는게 맑은 스타일이에요 ㅎ 기안84 박나래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기안84는 경수진을 좋아할 듯요 ㅋㅋ 박나래 동생이 기안84닮아서 박나래는 기안84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사귈듯도한데 기안이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서 ㅋㅋ 예전에 나혼산 뜨문 뜨문 보다가 박나래 메인MC 되면서 계속 보고 있는데 지금 구성이 오래된 친구들 처럼 재미지고 좋네요. 멤버들이 다





엄마랑 입을 못 다무는 중 ... 저 드릴 뚫는거 진짜 쉽지않은데 사다리 타고 올라가서;;;; 멋지네요.. ㅎ 좋으다 나혼자산다 두개 연속봄 경수진 디게이쁘네요 화사도 이쁜데 이쁘다하면 화사왔냐해서 당황되지만 경수진 저는 나혼자산다에서 첨봤지만 이쁘네 개존잼이다 그거 외엔 기존 엠씨들 매번 비슷한 일상에 친목 이런거던데 그게 재미가 없어진ㅇㅇ 네이버 연예뉴스 보는데 경수진 기사에 악플 달렸는데 깔게 없으니까 소속사 욕하네여... 처음보는데 나혼자산다 보고 반하겠네요 드라마 추천작 있나요?ㅋ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화사로그렇게 재미봐서그런가 또 제2의 그런



배우가 가끔 나오네요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2주만에 재출연에 2차출연에 수제선물ㄷㄷㄷ 나혼산에 미녀멤버 정규 되나요 에피는 없고? 나 여기나오는 악역 진짜 싫어했었음 ㅜㅜㅋㅋㅋㅋㅋㅋㅋ경수진이 했었던가 난 원래 알던 배우긴 했지만 나혼산나와서 뭔가 더 알 수 있었어서 너무 좋아 대존예ㅠㅠ 나 경수진이랑 김영광 보려고 본거여서 다른부분보다 이커플 집중해서 봤는데 진짜 둘이 잘어울렸어 ㅋㅋㅋㅋ 옛날이나 지금이나 외모는 변한게 없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이 한스밴드 멤버 누구라고 할거없이 닮았어요. 사실 미인상은 아니고 노래를 잘해서 이뻐보일수





오랜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음ㅇㅇ 창조 악플 경수진 매력있네요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나도 최근에 경수진나온거 재미는있었는데 반응 좀 있으니까 그 무리에 또 엮는?그런패턴이 노잼임 나혼자산다 경수진씨 매력있네요ㅋㅋㅋ 경수진 쳐다보는 음흉84 ㅋㅋㅋㅋ.gif 어제 나혼자산다 경수진멋지네요ㅎㅎ 나혼산 경수진 나온 회차처럼 혼자서도 재밌게 사는 사람들 많이 나오면 좋겠어 [DA:리뷰]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 나혼산 보니깐 웃는 거 진짜 이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