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한층 깊이감 있는 보이스와 다채로운 음악들로 골든이라는 이름을 리스너들에 다시 한번 단단히 각인시킬 전망이다. 골든은 소울풀한 음색과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로 다수의 아티스트와의 협업뿐 아니라 입대 직전까지 6개월간 싱글 ‘Tequila(데킬라)’, ‘술버릇’, 싱글 앨범 ‘I’ll Be There(아일 비 데어)’, , EP 앨범 ‘Circles(제자리)’ 등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연이어 발표하며 믿고



ㅇㅇ No way 내기준 두명은 ㄹㅇ 제왑에 뼈묻을줄 알았는데 지소울은 박재범 조권은 큐브 뭔가 둘다 제왑이랑 좀 그런사이 아닌가? 그래서 좀 충격이였음 9월 아시아투어엔 우원재 김하온 게스트로 데려가고 10월 유럽투어엔 ph1 지소울 데려가고 11월 미주투어엔 하이어 외국멤버 데리고다닌다는데 다들 너무 행복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행 낭낭히 시켜주니까 ph1은 자기 스페인에 두고가라곸ㅋㅋㅋㅋㅋㅋ찐행복해보이더라... 나도 유럽구경가고싶다 졸라 궁금했음 대체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2년 만의 새 앨범 ‘Hate everything’을 통해선 어떤 음악적 청사진을 이뤄낼지 기대가 모인다. ‘Hate everything’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1일 수요일에 EP앨범 나옴 군 제대후 본격적으로 활동시작하는데 잘 됐음 좋겠다 박재범한테 연락해서 하이어 들어가게 됐다잖아 평판 되게 좋더라고



집중시켰던 바. ‘NEW ARTIST’의 정체가 골든으로 밝혀지면서 그의 앨범을 기다렸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소울은 질 스캇 (Jill Scott)의 ‘Golden(골든)’이라는 곡에서 영감을 받아 새 활동명을 작명, ‘황금빛의’, ‘특별한’, ‘멋진’이라는 뜻이 담겨 있는 만큼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특별하면서 멋진 음악들로 황금빛 음악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제대 후 처음



오늘 지소울 같은 느낌나 지소울 첨 데뷔앨범 존좋임 그동안의 쌓은 찐알앤비로 냈음 지소울 영혼설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 하도 미국에만 있어서ㅠㅠ 생각하면 좀 짠함 지소울님 인터뷰에 영배언급 지소울→골든으로 활동명 바꾸고 11일 2년만 컴백..전역 후 본격 활동 시동[공식] 지소울이 활동명을 골든으로 바꾼 이유 지소울이 열명한테 물으면 열명이 다 박재범



제대하자마자 바로 박재범 월투 게스트로 가서 같이 유럽여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막 제대했으면 옆동네만가도 행복할텐데 유럽을 갔으니 입이 째지지...인스타스토리 거의 뭐 유럽인임 8일 - 장재인 코드 릴구압 9일 - 스트레이키즈 린지 성시경x아이유 10일 - 백예린 박봄x산다라박 프라이머리 이미래 달빛천사 11일 - 문재즈밴드 씨엘(프로젝트2) 보아 임지민 골든(지소울) 12일 - 김재환 에일리 브랜뉴뮤직캐롤 13일 - 김필 16일 - 루시드폴 윤종신 17일 - 오새봄 18일 - 씨엘(프로젝트2) 혁 20일 - 홍은기 미정 - 김민우 지연 모모랜드 인간계 쵝ㅎ최고ㅠㅠㅠㅠ 음악듣느라 맨날 시간가





피에이치원 좋아하고 신기했던거 지소울은 원래 부자인가 지디 오늘 지소울 같은 느낌나 [MV] 골든(지소울) - Hate Everything 지소울 지코 안티에서 좋았어 지소울 지금 존나 행복해함 12월 신곡 발매 일정.ㅌㅅㅌ 아이유 크러쉬 달천 골든(구 지소울) 백예린 CL 요즘 앨범 통째로 듣는데 진짜 들을 노래 너무 많아서 행복해😭😭 지소울 골든으로 예명 바꿨네 지소울 이하이랑 부른거 개 오져 개인적으로 지소울이랑 조권 나간게 소소한 충격 박재범 지금 해외투어도는중인데 태일이가 코노에서 부른 지소울의 변명 예전 제왑돌 팠으면 떡고입에서 지소울 얘기 존나 많이 들었을거임ㅋㅋㅋㅋㅋㅋㅋ 지디

회사 가래서 [MV] 골든(지소울) - Hate Everything 아이유 크러쉬 달천 골든(구 지소울) 백예린 CL 요즘 앨범 통째로 듣는데 진짜 들을 노래 너무 많아서 행복해😭😭 지소울 활동명 골든으로 바꿈 제왑에서 활동도 별로 못하고 나온거 같은데 뭔가 사람이 여유가 있어서 원래 돈이 있는 집안인가 궁금해짐 박재범은 생각보다 훨씬 더 그쪽 사람들이 찬양하고 같이 있고 싶어함 근데 확실히 사장같음 소속 아티스트들이 관심 받길 원함 식케이가 해투 돌 정도로 해외인기가 많다 그루비룸은 행동력 성실성 엄청나다 ㅇㅇ 보이스 잘 어울림 진짜 막 제대했는데

어떻길래 맨날 얘기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지금은 좀 가벼운곡위주라 아쉬운데 데뷔초기때 노래 개좋음 알앤비 노래 계속 기다리는중 tmi지만 내 또래라 더욱 그랬음.... 원래친한줄알았는데 군대 가서 친해졌구나 같이 작업해도 좋겠다~ 실력파 알앤비&소울 보컬리스트 지소울(G.Soul)이 골든(Golden)이라는 새 활동명으로 11일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지난 1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골든의 새 앨범 ‘Hate everything(헤이트 에브리띵)’ 소식이 담긴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을 공식화 했다. 앞서 하이어뮤직은 SNS를 통해 ‘NEW ARTIST, 2019.12.01. 6PM’이라는 예고 글로 음악팬들의 이목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