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투끝에.. 스위치게임중에 모니터나 티비연결안하고도 답답하지않게 할수있는게임 뭐있어.? 요즘 자막 구해서 본 드라마가 3개인데, 셋다 타카스기 마히로 나옴 ㅋㅋ 김동한 하니까 제비제 판타지 세로캠 생각나네 김동한 하니까 제비제 판타지 세로캠 생각나네 혹시 오늘 기차옴? 오랜만에 vcr 크게 보니 마음이 좋다.. 티비연결해서 보는 즁 멜론 티비연결 어케해? 본보 보려는데 pc링크가 안떠 블루레이ODD 질문있어!!! 태블릿 추천좀부탁드립니다 ㅠ태알못입니다 오랜만에 vcr 크게 보니 마음이 좋다.. 티비연결해서 보는 즁 폰으로 보다가 티비연결해서 봤는데 진짜...진짜.... 개좋아... 몇번이나 돌려봤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거임. ㅅㅂ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2/19/16/meta1576742264.jpg

캬 원더케이 조금 느리네 왜지???? 나만 그런가???? 티비연결해야되는데 뭐지?????? 블레ODD는 컴터로 블루레이 플레이어, 리빙 되는거고 이걸로 DVD 재생 리빙도 같이 되는거야!?!?!? \ 티비연결을 하려면 그건 별도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구매해야하는거 맞아? 블레 딥디 리핑까지하는덥들 제품 추천해주라 !! 집에 메인컴이있는데 그건데스크탑이고 안방에 노트북두고 토렌트로 다운받아서 hdmi티비연결해서 영상용으로 쓰는데 노트북이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2/19/16/meta1576742832.gif

자취런데 폰티비연결하는 씨타입 케이블 쿠팡으로 시켰는데 이건 2만원돈하는군요. 셋탑이랑 무선연결될땐좋았는데 안되는 셋탑을 만나서 급주문ㅠ 컴용 hdmi 케이블은 만원줬었는데 이건 2만원. 그래도 급할땐 새벽배송 좋네요ㅎㅎ 괜히 이거삿어.. 어차피 티비연결해도 인식도 안되고.. 그냥 원래 쓰던기종 2테라짜리나 사서 티비로 연결해서 봐야지 띠밤.. ㅠ.ㅠ 이글 쓰고 있는데 치킨 배달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이따

세훈 음중 직캠 영상 크게보니까 더 존좋 링피트 모니터나 티비연결안하면 못해?? 미러링 케이블은 비싸군요 ssd t5삿는데 의미가 없음. 무묭이 호텔와서 티비연결해서 보는데 생각보다 괜차나!! 유툽중계 티비연결해서 봐야겠다 아이패드 엔플레이어(nplayer) 티비연결 재생방법 문의드립니다. 요즘 자막 구해서 드라마가 3개인데, 셋다 타카스기 마히로 나옴 ㅋㅋ 미친 유투브 미러링 ㅜㅠㅠㅠ qcy t5 티비연결 음량조절 되시나요?? 태블릿 추천좀부탁드립니다 ㅠ태알못입니다 4k 풀캠올라오는 세상에 누가 미팬을 가니 세시간여으

깍두기만 되지마라 ㅇㅇ 안녕하세요~ 아이패드프로를 티비 연결해서 엔플레이어에 있는 영화를 보려고 하는데요 티비로 영화화면을 보고 아이패드로 인터넷이나 다른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혹시 방법 아시는분 있는지요? 스플릿뷰까지는 이용되나 예를 들어 아이패드는 인터넷창만 열어두고 티비는 엔플레이어 영화만 띄우는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사기형사, 싸인 법의학자, 카케구루이..ㅋㅋㅋ 외장하드에 드라마 영상이랑 자막 넣고 티비연결해서 보는걸 좋아하는데 우연히 자막까지 구할수 있었던 드라마가 저 3개였음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타카스기 마히로 나온 드라마만 자막이 있어 세상엨ㅋㅋ 요즘 자막구하기 진짜 힘들던데 싸인 법의학자

성공햇네유 오오메.... 콤푸타를 십맻년만에 바꾸다보이.. 티비연결선도 헥갈리고.. 다이뒤에 먼지가먼지가 워어메워메.. #.,#; 최신식으루 조립 보내주신 소똥형 재능나눔 고맙슴미다요 막둥이덜이 신나고 좋다고 옆에서 난리가 났네유 복받으세유 잘사용하갯슴미다 ♥.♥ 최신문물이라그릉가.. 인타넷도 그읍나게 빠르네유 띠요요용 (소똥형 목소리가 경장히 동안인거슨 안비밀 #.,#ㅌㅌ) 그릏슴미다 이거슨 목뇨일오후 감사 벌글임미다 므찐형덜

이건 쟆방에서 받았던거 같아.. 정말고마워ㅠㅠㅋㅋ!! 방영 당시에는 안보고 일단 받아만 놨었는데 넘고맙ㅜㅜ 저렇게 세 드라마 연달아 보고 나면 관심이 안갈수가 없..... 이렇게 덕질범위가 넓어져 간다ㅋㅋㅋ 내 통장 어떡해..ㅠㅋㅋ 그림자복도 보고있었는데 미러링버튼 잘못 눌러서 티비연결됐었나봄... 근데 하필 호오오누님나올때라 새벽에 찢어지는비명울리는바람에 엄빠 다 깨움 ㅠㅠㅠ 내방이랑 거실티비랑 거리있어서 연결 안된줄알았는데 꺼져있던 티비를 켜서 유튜브를 트네 ... 미친기능.. 티비랑 t5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이건 쟆방에서 받았던거 같아.. 정말고마워ㅠㅠㅋㅋ!! 방영 당시에는 안보고 일단 받아만 놨었는데 넘고맙ㅜㅜ 저렇게 세 드라마 연달아 보고 나면 관심이 안갈수가 없..... 이렇게 덕질범위가 넓어져 간다ㅋㅋㅋ 내 통장 어떡해..ㅠㅋㅋ 티비연결해서 존나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티비연결해서 존나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밋다 ㅠㅠ 큰화면으로 티비연결해서 보고싶어.. 오늘 기차옴? ㅜㅜㅜㅜ

재미진 오후달리세유♥.♥ 노트북연결 안된다해서..ㅠㅠ 화면작으면 답답해서 잘못해 한동안 티비랑 모니터 못써가지고 ㅠㅠ 사기형사, 싸인 법의학자, 카케구루이..ㅋㅋㅋ 외장하드에 드라마 영상이랑 자막 넣고 티비연결해서 보는걸 좋아하는데 우연히 자막까지 구할수 있었던 드라마가 저 3개였음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타카스기 마히로 나온 드라마만 자막이 있어 세상엨ㅋㅋ 요즘 자막구하기 진짜 힘들던데 싸인 법의학자

축구좀 보려는데 티비 볼륨을 아무리 눌러봐도 반응이 없네요 기본 소리가 너무 커서 사용할 수 없는데 다른 분들은 잘 되시나요?? 집에 메인컴이있는데 그건데스크탑이고 안방에 노트북두고 토렌트로 다운받아서 hdmi티비연결해서 영상용으로 쓰는데 노트북이 10년정도쓴거라 사망할거같은데 노트북싼마이 하나 사야될까요 아니면 태블릿 pc를 살까요ㅜㅜ ,혹시 동영상재생용 싼마이태블릿 추천가능할까용? tv연결해서 토렌트 영상 재생용입니당! 집에서 티비연결해서볼꺼야ㅜ 대형 파브티비눈 우째 연결이안대고 작은방 엑스캔바스는 되는것일까유.. 티비도 최신문물을 사야할랑가.. 그그참 희안허내.. #.,#;; 우야든 돼지털 콤푸타 까망눈이.. 드디어 연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