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역시 데뷔와 동시에 총 11개 도시, 20여회에 이르는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 2집 “미스티크”가 발매 일주일 만에 골드를 달성하며 뛰어난 성적을 남겼다. ‘포레스텔라’는 다수 라디오 방송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흥행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각종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팬텀싱어 시즌2’ 출연을 통해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왜 이 그룹을 몰랐을까 싶을 정도로 음색이 좋네요. (비록 아저씨지만 인물도 좋아요) 최근엔 KBS가요무대에 종종 나왔던데, 세상에 제가 아무리 노처녀지만 가요무대를 다시보기로 볼 줄은 정말 몰랐어요. ㅠㅠ 참, 그날 공연은 인치엘로 덕분에 귀가 호강하는 감동을 받았다가, 후반부엔 광란의 트로트장(김연자씨가 관객들 사이를 헤집고 다니자 할머니 할아버지들 악수 한번 하려고 난리도 그런 난리가 ㅋㅋ)이 되버려서 전 반쯤 정신이





미라클라스 소개영상 ㅋㅋㅋㅋㅋㅋ 불후 무대만 놔두고 가면 서운하니까 무묭이 미라클라스 최애 영상 몇개 가져옴 ㅎㅎ 열린음악회에서 부른 '바람이 분다' 팬텀싱어2 1차 결승에서 부른 'Notte' 팬텀싱어2 생방 결승에서 부른 'Feelings' 팬텀싱어3도 한다는 소리가 마침 어제 알려져섴ㅋㅋㅋㅋㅋㅋ 겸사겸사 기뻐서





수 있다 팬텀싱어2에서 준우승한 팀 '미라클라스'야 ㅋㅋ 뮤지컬 배우 박강현, 테너 정필립, 바리톤 김주택, 베이스 한태인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중창 그룹임 ㅋㅋㅋㅋ 팬텀싱어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는 이미 불후의 명곡에 여러번 나와서 좋은 성적을 거뒀는데 미라클라스는 드디어 어제 첫 등장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출연해서 우승해서 너무 기뻤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같이 보자고 슼방에 가져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무대고 이건 어제 불명 본방에서 나온 간단한



나갔네요. 2번째노래 ㄷㄷㄷㄷ 하네요 저렇게 허무하게 지다니 ㄷㄷㄷ 소찬휘를 누를수잇는 지난주 유일한 가수같은디 ㄷㄷ 트위터에 힌트준 거보니까 별명도 맞고 제생각엔 상당히 인상깊은 무대였네요. 신승훈 전설속의 누군가 처럼을 부른 포레스텔라 무대입니다. 아직 편집짤 뿐이네요. ㅇㅇㅇ 포레스텔라 라는 그룹 해외 유튜브들 리액션들도 좋고... 스포츠에 박지성,손흥민 가수에 박효신,포레스텔라,소향,방탄 댄스팀에 저스트절크 영화에 아저씨 액션씬 등등 유튭에서 리액션 국뽕영상 즐겨보는데요 ㅋㅋ 추천 만한 영상있음 추천 좀 해주세여 심심해요'ㅁ' 맥주한잔중이라 크크

내려가는데 제가 그만 반해 버렸어요. 찾아보니 데뷔한지도 십년은 됐고, 할머니는 가끔 TV에서 봤다고 하시던데 왜 전 여태 몰랐을까요. 나이들이 삼십대 후반이던데... 제가 그동안 포르테 디 과트로, 포레스텔라, 이런 팀들 노래 참 좋아하고 공연도 가봤지만, 이 친구들보다 더 원조(?) 격인 팝페라그룹이더라고요. 어린 친구들과는 다른 좀 중후한 음색인데 자리가 자리니만큼 행사성 멘트까지 곁들여서 공연을 하는데 나름 격조 있고 멋진거에요. 집에 와서 인터넷 뒤져 예전 노래 찾아 듣는데, 아니 내가 여태

위주의 음악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특히 지난 시즌 5%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과 평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 방영 직후 발매한 음원마다 클래식 차트를 석권하는 등 진기록을 낳으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시즌 1,2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와 ‘포레스텔라’는 종영 후에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클래식 장르에서 드물게 데뷔 앨범이 플래티넘을 기록,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15분 만에

나옴 지금 포레스텔라 무대중 어제 처음 봤는데.. 잘하네요...ㄷㄷ 국뽕 영상 추천 좀./ JTBC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3’(책임프로듀서: 김형중)가 더욱 파격적인 포맷으로 3년 만에 돌아온다. ‘팬텀싱어’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프로젝트로 2016년에 시즌1, 2017년에 시즌2가 방송됐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발굴로 아이돌 위주의 음악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특히 지난 시즌 5%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과 평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 방영 직후

OST에 참여하는 등 각종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팬텀싱어 시즌2’ 출연을 통해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한 인터뷰에서 “평범한 30살 화학연구원이던 내가 포기했던 꿈을 이뤄준 기적의 무대”라며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룬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팬텀싱어3’는 기존의 성악, 뮤지컬, 팝페라, 국악, 케이팝 외에도 팝, 록, 힙합, 재즈, 민요, 라틴 등 음악 장르와 모집 대상을 대폭 넓히며 다양한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이, 국적, 학벌 상관없이

4000석을 매진시키며 크로스오버 공연계 최고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또한 시즌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역시 데뷔와 동시에 총 11개 도시, 20여회에 이르는 전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 2집 “미스티크”가 발매 일주일 만에 골드를 달성하며 뛰어난 성적을 남겼다. ‘포레스텔라’는 다수 라디오 방송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흥행 드라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