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 소설에서 주목할 것은 2020년에 호모사피엔스를 창조한 신들의 고향별인 니비루가 지구에 다시 가까이 접근하면서 신들이 재림한다고 ‘예언’한 대목이다. 신들이 지구에 처음으로 도착한 5십만년 전부터 수메르 점토판의 기록은 시작됐다. 3,600년 고향별 니비루의 공전주기를 기본으로 신들이 지구를 교대로 통치하면서 지구를 개척하던 초기에 전쟁은 없었으나 노예인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면서 노예 호모사피엔스의 통치와 지구의 자원을 놓고 권력 다툼을 시작했다고 한다. (구약에 있는 대홍수의 기록은 약 1만년 전으로 그때는 니비루가



관찰되지 않아 더더욱 성추행 모션과 거리가 있습니다. 이렇게 성추행에서 보여지는 전조 동장 또한 앞뒤 CCTV에 찍혀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추행 목적으로 만지려고 마음 먹었다면, 카메라위치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지 않는 이상, 만지기 바로 직전이나 바로 직후에 이러한 전조 동작이 조금이라도 보여야 합니다. 그런데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사실 CCTV는 매우 긴시간이며, 1.3초를 제외하고 모든 장면이 찍혀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장면에서





가품 케이블에는 KC인증번호가 적인 포장지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MFi 제품은 애플에 등록후 MFi 제품을 만들 때 위 단자를 공급받아 생산합니다. 제가 MFi 케이블을 생산한 것이 벌써 5-6년 전이라 바뀌었는지는 모르는데, 그 때만 해도 애플에게 생산수량을 요청하면 위 단자의 구입권을 부여받고, 구입을 한 후에 케이블 생산작업을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케이블 내부를 리뷰하려다가 단자이야기로





소리가 계속 들렸다. 46 힌트 : 생활 소음 47 위쪽과 아랫층은? 창문 밖에서도 들리는 건가? 48 >>46 내 방엔 텔레비전이 없어. 전부 PC로 해결하고 있다. 달리 소리가 나는 거라곤 내가 가진 아이 포드나 휴대폰 뿐이야. 두개 모두 내 눈앞에 있으니 그 가능성은 없다. >>47 베란다나 복도로 나가면 그 소리가 들리지 않아. 기분 나빠... 51 그럼 벽 안에 있단 건가 52 아직도 들리는 건가? 59 >>52 아직도 들린다.





“뭘 빠트릴 뻔 했는데.” “녹음기.” “어?” 지연이가 자기의 주머니에서 녹음기를 꺼내 들었다. 검붉은 자국이 덕지하게 달라붙은 녹음기를 손에 쥔 지연이가 말했다. “뭐야? 이거 녹음중인데요? 언제부터 켜놨지?” “야! 그거 버려!” “예?” “그거 버려!” 지연이의 손에서 녹음기를 빼앗아 들었다. 녹음기에 묻어 있는 기분 나쁜 끈적임에 손을 타고 허리와 뒷목까지 소름이



원래 미신을 쉽게 믿는 어르신들이리라. 생판 남을 걱정을 하는 마음이 고맙고, 죄송스럽게 느껴졌다. “지연아!” “네! 선배.” “나와 있어. 거기 함부로 들어가는데 아니래.” 지연이가 씩씩한 걸음으로 다시 담장을 넘었다. 그나마 지연이라도 기운이 돋는 듯 보여 다행이었다. 지연이는 얌전히 내 옆에 다가와 다소곳하게 앉았다. 새근새근 하고 숨소리를 내는 게 “향나무 가서 조금 까불고 왔습니다. 선배!” 하고 보고하는 것만





그리고 정확히 카메라로 가려질 때(시간으로 따지면 1.3초 정도입니다.)만 천운으로 그렇게 만지고 바로 손을 앞으로 모은거죠.. 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고의성이 있었다면 여자가 약간 앞에 있을 때부터 손이 보이기 시작해야 합니다.(그 짧은 시간에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 접촉 순간은 1.3초정도로 짧을 수 있어도 준비동작과 딜레이동작까지 1.3초는 도저히 불가능 합니다.) 역시 성추행하는 남자의 일반적인 모션이 아닙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다리절면서 걷는



선보일 호흡에 관심이 집중된다. 신동엽은 2017년 부터 3년 연속 SBS 연기대상 MC를 맡게 됐고, 올 한 해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VIP' 두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장나라는 마지막 날을 연기대상의 MC로 SBS와 함께 마무리하게 돼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된다. 이





인터뷰를 시작했다. 어쩌면 이런 질문을 하면서 바이롄화의 유능함을 알게 될 수도 있으니까. “롄화씨, 할리우드 영화를 찍게 된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나쁘지 않아.” “촬영할 때 대역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던데 진짜인가요?” “응” “롄화씨 생각에 중국 영화의 발전 추세가 어떤가요?” “좋아” 그리고 난 그녀가 아주 개성 있는 여배우란 걸 알았다. “다들 바이롄화씨의 결혼에 관심이 많은데, 조바심을 느끼시나요?” “그쪽이





현장감이 넘 좋네요. 하지만 이제 스탠딩은 힘들어요.... U2의 stay(far away so close) 좋아하시는 분 안 계신가요? 전 그 노래 예전에 million dollar hotel 인가 하는 영화에 나오는 버전으로 진짜 좋아해요. 많이들 모르시더라고요. 사진하고 스탠드바이미 동영상 첨부합니다. 만나서 행복했어요. 나의 록가수... 📌 [ 낭만닥터 김사부 2 (낭닥2) ] 📌 줄거리 l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의 속편.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괴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