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날 안 전 대표는 방명록에 "선열들께서 이 나라를 지켜주셨습니다. 선열들의 뜻을 받들어 대한민국을 더욱 굳건이('굳건히'의 오기) 지켜내고 미래 세대의 밝은 앞날을 열어나가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처럼 '굳건히'를 '굳건이'로 잘못 표기하는가 하면, 안 전 의원은 '대한민국'에서 '국'을 '굴'로 잘못 적었다가





안철수의 엉망진창 맞춤법에 화가 난 빨간펜 선생님 안철수 맞춤법에 화가 난 빨간펜 선생님 [펌] 안철수 맞춤법에 화가 빨간펜 선생님 현충원 참배한 안철수, 방명록에 또 틀린 맞춤법 안철수, 현충원 방명록에 또 맞춤법 실수/ytn 안철수의 엉망진창 맞춤법에 화가 난 빨간펜 선생님 안철수의 엉망진창 맞춤법에 화가 난 빨간펜 선생님 출처 “소중히 돼 새기면서” 이건 뭐 돼지가 되새김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