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기로 해 진짜좋아 권진아 진짜 잘하네 ㅌㅇ 진짜..이 노래 하루에 50번은 듣습니다 ㅠㅠ 권진아 자작곡이라는데..멜로디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가사가 너무.. "내게 불었던 바람들 중에 너는 가장 큰 폭풍이었기에 그 많던 비바람과 다가올 눈보라도 이제는 봄바람이 됐으니" 어떤 사랑을 겪었길래 이렇게 쓸 수 있는건지





- 사랑..다 거짓말 1:58:35 메이비 - 다소 2:02:25 원티드 - 발작 2:06:15 twinkle, twinkle little star 2:07:50 twinkle, twinkle little star(Jazz version) 2:12:35 노을 - 살기 위해서 2:16:28 태연 - 미치게 보고싶은 2:20:05 아이유 - 내 손을 잡아 2:23:18 디셈버 - 돌아올순 없나요 2:27:05 2am - 바보처럼 2:30:10 이종현 - 내사랑아 2:33:15 조장혁 - Love song 2:36:45 김용진 - 봄날 2:41:20 거미 - 그대라서 2:44:50 김태우 - high high (중복)



태연 휘인 댄스는 청하나 선미도 좋고 헤이즈도 좋고 쓰고보니까 걍 여솔 거의 다 좋아하는듯ㅋㅋ 개띵곡임 전 권진아쎄 팬인데요. 한참 드라마 ost만 내시더니 오랜만에 정규 앨범을 내셨네요. 이제 막 들어보는데 역시 좋네요. 음색이 참 마음을 편하게 합니다^^ 다 들어줘 .. 권진아 콘 갔는데 그날 게스트 악뮤고 오늘 아이유 콘 갔는데 게스트 악뮤ㅋㅋㅋㅋ 시청율은 바닥이지만 재밌다는 글이 많아서 1회부터 천천히



멜로가체질 오스트도 다 좋아 여행스케치라니 ㅠ 멜체질 권진아 위로 들어주세요 제발 랩몬 그 권진아랑 같이 부른 노래 가사 보고 가사 존나 잘썼다했는데 난 옴걸 아린 더보이즈 활 권진아랑 같은 학교 나옴 덬들은 여솔 누구 좋아함? [MUSIC] 정준일.권진아 - 우리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멜체질 권진아 위로 들어주세요 제발 권진아 좋아하시나요? 멜로가 체질 오스트 장범준 노래도 좋은데 권진아 위로랑 그 듀엣곡 느린 걸음도





이 노래 겁나 좋아 와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ㅠㅠ 그런데 굿즈는 따로 안파나봐요... 감감무소식.. 진아가 아이돌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첫 단콘인데ㅠㅠ 빨리 토요일이 오기를.. 스텔라장 - YOLO 권진아 - 그냥 사랑할래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 4am 정세운 - 이봐 이봐 이봐 (여우각시별 OST) 정세운 - Eye 2 Eye 주영 - 네게





너머로 작은 빛줄기 하나 보인다면 내가 넘지 못 할 인생과 고개는 또, 어디 있으랴.... 하.... 과연 내 인생은 망가진 인생일까... 누가 판단내릴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아님 나를 아는 이들이...??? 아님 어떤 객관적 평가의 잦대가 있던가... 썩~ 훌륭한 삶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실패한 인생은 아니지 않는가... 내겐 살아갈 날들이 더 많은 만큼 앞으로 어떻게 사느냐에 따라 달라지지 않겠는가... 어릴적엔 시간이 많았다. 시간이 영원한것처럼 느껴졌다. 아직 시간의 화살이 시위를 벗어나지도 않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러나, 지금은 나이를 먹으니 '돈',





보고 있는데 정말 꿀잼입니다 청춘시대 느낌도 나고, 대사들도 좋고, 캐릭터도 독특하고, 오스트도 좋고...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드라마네요 아이유 태연 정은지 권진아 백예린 손승연 황소윤 갑자기 여자 보컬 처돌이 됨 ㅋㅋㅋㅋㅋㅋㅋ 오차잔에 화랑을 따라 후루룩 꺽어 들이끼니... 차가운 청주가 식도를 타고 내려가는 익숙한





? 끝 [ 24:14 ] 정한 ? 010- [ 28:51 ] 덕인 ? 어쩌면 그날이 오늘 [ 32:51 ] 다비치 ?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prod. 정키) [ 36:44 ] 하루나 ? 비가 내린다 가신 분들은 정말 만족만족 대만족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아직도 계속 그 여운에 시달립니다.



했던 크.리스마스 캐롤 리메이크 앨범(....)이지만 그래도 넘나 명곡파티들임 기존 캐롤 10곡 리메이크 + '잊지 말기로해' 권진아랑 듀엣곡 리메이크해서 부름 1 Winter Wonderland 2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3 Baby It's Cold Outside (Feat. 에일리) 4 I'll Be Home For Christmas 5 Jingle Bells 6 Sleigh Ride 7 Let It Snow (Feat. 스윗소로우) 8 The Christmas Song 9 It's Beginning To Look A Lot





느낌이 찐~하게 전달된다. 화랑의 기운이 몸속을 타고 흐르듯 충만한 기분이 전신으로 퍼저 나갔다. 이 느낌이 뭘까...... 그래, 바로 그거였다, 아 ~ 내가 살아 있구나 하는 느낌...... 나는 내 인생이 쉽거나 공평하지 않아 삶이 즐겁다. 매순간이... 하루 하루의 일상이,,, 항상 만족스러울 순 없을게다. 하지만, 그 끝으로 향하는 굽이굽이 길 어딘가에 잠시 웃을 수 있는 작은 행복들과 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