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적이 있습니다. 이 작업에 대상이 되는 사람들은 '조국'을 예전부터 싫어했던 사람들이 아닌 '조국'에 대한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국이 왜?'라는 의문을 가지게 만들고 이 의문부호를 시작으로 그 사람이 살아왔던 인생을 의심하게 만들고 그 사람에 대한 가치 평가를 낮춰 '신뢰할 수 없는' 사람으로 만들며, 그 사람 편에 서는 걸 부끄럽게 만드는 고도의 전술입니다. 유시민씨도 지난 알릴레오 조국수첩에서 이런 의문부호를 달고 비슷한 말을 합니다. '내가 조국이라는 사람을 아는데 설마 그러겠어?. 그런데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이 작년 말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연내 공수처 출범이 예상되면서 네티즌 사이에선 벌써 공수처장 후보 하마평이 오르내리고 있다. '공수처장은 국민이 추천하고 국민이 뽑아야 합니다'라는 제목의 국민청원까지 지난 2일 자로 청와대 홈페이지에 올라온 가운데, 검찰의 '내부 고발자' 역할을 해온 임은정 울산지검 부장검사나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 출신인 최강욱 청와대 공직기강비서관을 후보로 언급하는 네티즌들이 적지





숙제라고 하지 않습니까 ? 이런 것 자체는 너무 심한 경우는 있지만 어쨌든 이걸 업무방해죄로 , 조지워싱턴대가 업무 방해됐다고 우리에게 문제제기를 한 것도 아닌데 미국 대학의 업무까지 신경써주는 우리 대한민국 검찰이 이제 국제검찰이 된 것 같습니다 . 홍익표는 대한민국의 학부모 뿐아니라 미국의 학부모들도 조국과 같은 파렴치한 짓을 하는 것인 양 모독을 하고 있다 . 홍익표의 주장은





로드맵만들어놓은 개혁안에 마침표를 찍을 적임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현 최강욱 전우용 이탄희 임은정 서지현 주진형 딱 봐도 제대로네요. 내년 총선은 한일전! - 소설일지 모르는 하지만 사실 같은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고 조국 법무장관이 '민정수석'으로 지명된 이후부터 이미 조국 사찰이 돌고 있다는 말이 공공연하게 들렸습니다. '검찰을 알아야 바꾼다''에서도 최강욱 변호사는 '민정수석을 조사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라는 발언을 보더라도 조국 민정수석이 법무장관 에 지명되기를 기다린 듯 합니다. 조국은 민정수석이 된 이후에도 유별나게 작은 일에도





국민들을 도매금으로 넘기지 마라 . 검찰 개혁을 마무리 할 사람은 이사람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검찰내외 적폐와 악습을 한꺼번에 뿌리뽑았으면 합니다. 이분이 출연한 '검찰, 알아야 바꾼다' 편 정말 볼만합니다. [@@youtub_tag-0@@] 12월 11일 오전 7:26 허재열(한겨레 기자) 어제 제가 알릴레오 출연해 유시민 이사장이 '유희곤 기자(경향신문)는 악의적이다'고 대놓고





손혜원 최강욱 김남국 많이 길지만 라디오 틀어놓고 일본다 생각하고 들어보시면 편하실거에요.. 혹 유튜버링크 올리면 잘못된거면 알려주세요.. * 세그레토, 돌아온뽐뻐, 별빛나무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1-09 00:19 / no : 6779832) 3일 복수의 검찰 관계자에 따르면 반부패수사2부(고형곤 부장검사)는 전날 일과 시간 중 이성윤 서울중앙지검장에게 최 비서관에 대해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기소하겠다는 결재안을 검찰 내부망을 통해 올렸다. 그러나 현재까지



윤춘장이 집무실에 있던 회의용 원탁 치워 버리고 매일 진행했던 간부회의도 '주 1회 금요일'로 줄여버림. 항우장사 덩치에 심보는 밴댕이 소갈딱지 수준ㅎㅎㅎㅎ 차기 법무장관은 최강욱 변호사가 되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봉도사가 추미애의 인사를 설명하며.... 마지막에 최강욱 땡큐 라고 했었는데, 그 최강욱을 짜장 윤씨가...... ㅋㅋㅋ. 너무 속





때 저 옆에서 조언해 주고 물어보면 아버지로서 조언할 수 있잖아요 , 이렇게 쓰는 게 좋겠다고 . 그래서 결국은 그 아이가 성적이 잘 나오면 그게 업무방해죄가 되나요 ? 그러니까 전혀 현실과 무관하게 . 그래서 저는 이거를 보면서 이거를 넣은 검사는 도리어 윤석열 검찰 체제의 X 맨이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 ▷ 김경래 :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유시민은 조국의 범죄 행위가 검찰의 주장일 뿐 , 확인되지 않았다고 헛소리를 하지만 , 공소장에는 조국의 행위에 대해 조목조목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 유시민은 공소장의 내용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반박을 단 한마디도 하지 못합니다 . 진중권이 유시민에게 “ 재판에서 조국의 범죄 행위가 사실로 드러나면 그 때 가서는 사법부의 일방적인 판단일 뿐이라고 주장할거냐 ?” 고 묻자 , 유시민은 생뚱맞게 “ 검찰도 썩었고 사법부도





중심으로 예상보다 -30석 각오해야 할겁니다. 언론도 자유당 밀어주는데 거기에 비례의석까지 손해보고 나이브하게 있다간 총선 후 정국주도권 완전히 자유당으로 넘어갈겁니다. 좀전에 들어와서 핫게글 읽어보는데 윤춘장과 단무지들 이말에 빵 터져서 웃음이 멈추질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 윤춘장은 들어봤는데 단무지들ㅋㅋㅋ 완전 웃겨요..ㅋㅋ 단무지들 단무지들..ㅋㅋㅋ 검찰들에 대해서 궁금한거 속시원이 들을수 있는 유튜브 한개 소개해드릴께요.. 손혜원 최강욱 김남국 많이 길지만 라디오 틀어놓고 일본다 생각하고 들어보시면 편하실거에요.. 혹 유튜버링크 올리면 잘못된거면 알려주세요.. 김용민:고성국, 이정렬, 유재일.. 정봉주:최강욱, 김남국.. 김구라 방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