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티켓 발권하고 매점에서 코코아랑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코코아가 천원 아메리카노가 이천원이어서 ㅋㅋㅋㅋ 엄마가 옆에서 엥? 천원밖에 안해요?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매점은 현금만 받는대 ㅋㅋㅋㅋㅋ 나는 코코아 엄마는 아메리카노 들고 저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렸음 잔잔하게 노래 흘러나오면서 적당히 적막도는게 되게 분위기 있어서 커플끼리 와도 좋겠다 싶었음 코코아는 맛있었구 영화 시작 10분 전부터 입장해서 앉았음 첨엔 엄마랑 나만 보나 했는데 영화 시작 앞두니까 슬슬 사람들 들어오고 한 8~10명 정도서 봤던듯 관 내부는 다른 영화관이랑 똑같았고 H열이 가장 마지막열이었나 그랬는데



강렬한 영화가 될 것 같아서 기대된다”라는 말로 인사를 전했고, 신하균은 “‘앵커’는 감독님의 섬세한 연출과 이혜영 선배님과 천우희 씨의 연기력, 그 안에서 내가 어떻게 잘 해야 할지 많이 기대되고 떨린다. 첫날이지만 벌써 몇 번 촬영을 해 본 것처럼 아주 재미있게 찍었다”라는 말로 ‘앵커’에 임하는 소회를 밝혔다. ‘봄에 피어나다’, ‘소년병’, ‘감기’ 등의 단편영화로 독립영화계에서 주목받았던 신예 정지연 감독이 직접 쓰고 연출하는 ‘앵커’는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의 강렬한 시너지가 탄생시킬 신선한 재미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2020년 개봉 예정이다.





감정 이입을 이렇게나 하다니 감탄만 나옵니다 무거운 역할보다 이런 연기가 더 어려운데 인정이네요 이상형 물어보니 천우희 고준희 라는데 공통점이 있나요??,? [동아닷컴] 스타의 화보 갤러리 이동 천우희, 프랑스 설원에서 순백의 카리스마 발산 [화보] 배우 천우희가 한 폭의 그림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천우희가 겨울 여신으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은 패션



배우들.txt 김남길 팬미때 축하영상 정우성 전도연 천우희 얼굴 공격 오져서 놀랬고 배성우 진짜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 멜로가 체질 천우희 동생역으로 나온 배우 딕션 존나 오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창간15년] 드라마 최고의 커플 영화 ‘해어화’에 대한 소감이 확 갈리는군요 김수현 서예지 / 강하늘 천우희 합짤.jpg 디아워스 보는데 줄리안 무어 뭔가 천우희 닮았다 천우희 몬가 아이돌 했으면 덬몰이할상 같애 멜로가체질 다 본 장문후기 주절주절주절★★★☆ 천우희한테 왜 저러는거야 오늘 뭐 떴음?? 천우희 강하늘 진짜 ㅅㅊ했었는데



흥미롭다. 여기 뭐 하러 왔냐고 넌 누구냐고 종구가 물었지만 일본인은 말해줘도 믿지 못할 것이라고 대답했다. 초월적 존재를 인간이 이해하는 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떠나라는 말에 대꾸를 하지 않는 일본인을 보고 화가난 종구는 곡괭이로 방을 때려 부수고 그가 키우던 검은색 개까지





독전: 익스텐디드 컷 (2018) / 스크린 밤 00:20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박해준) 염정아랑 고 김영애 배우 나오는건 알고 있었는데 주연급은 아니고 준 주연급으로 천우희도 나오고.. 염정아 아들로 그 엑소 남자애도 나오고.. (연기 나쁘지 않았음..) 흥행 멸망의 아이콘 김강우도 나오고.. ㅋ 유플러스 tv 무료영화로 나와 있길래 몇주전 밤에 잠 안올때 봤는데 의외로 상당히 재밌더라고요.. 혹시 이런 류 좋아하시는 분 있으면 한번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멜체에세 정봉이 쳐다 볼 때 눈빛은 진짜 사랑에 빠져 상대를 바라보는 눈빛이네요



질리고 그 때 천둥번개가 치고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건강원 주인은 겁에 질려 돌아가려 하자 종구와 작은 실랑이가 벌어지고 산 아래로 굴러 떨어진다. 흙 범벅이 된 몸을 일으켜 산으로 내려가려고 하는 순간 그는 벼락을 맞고 다시 쓰러진다. 몸소 하려고 했던 증언을 회피하고 도망치려고 하자 자연신인 무명이 천벌을 내린 것으로 충분히 해석이 가능한 장면이다.



밑바닥에 자리 잡은 공포와 정면으로 만나게 할 인호 캐릭터를 통해 또 한번 신하균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국 간판 앵커인 딸의 일상을 강박적으로 관리하면서, 그녀의 커리어에 집착하는 세라의 엄마 소정 역에 이혜영이 출연한다. ‘피도 눈물도 없이’와 드라마 '마더' 등에서 명불허전의 강렬함으로 화면을 누볐던 이혜영의 스크린 복귀는 ‘앵커’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다. 강렬한 연기파 세 명을 한 스크린에서 처음 만나는 해 줄 영화 ‘앵커’는 이들이 자아낼 예상할 수 없는 시너지를 주목하게 한다.





자신이 살해될 것이라며 직접 취재해 달라는 전화를 걸어오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박지현은 극 중 기자 출신 앵커 서승아 역을 맡았다. 기자 출신 다운 날카로운 안목과 아나운서 못지않은 능숙한 진행 능력까지 지닌 인물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앵커 역을 맡게 된 박지현과 극 중 메인 앵커 역을 맡은 천우희와의





1994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 - 최진실(27) 1998 8월의 크리스마스 - 심은하(27) 1999 약속 - 전도연(27) 2002 고양이를 부탁해 - 배두나(24) 2004 그녀를 믿지 마세요 - 김하늘(27) 2008 뜨거운 것이 좋아 - 김민희(27) 2009 아내가 결혼했다 - 손예진(28) 2014 수상한 그녀 - 심은경(21) * 대종상 최연소 전지현(22) 청룡 최연소 김혜수(24) 백상 최연소 심은경(21) 뭔가 버티고 그런 감성일거 같은 제대로 기억 안 나서 다시 보고싶은데 무서워서 못보겠어... 천우희 왜 이렇게 경각심이 없지 너무 대놓고 천사야 너무 예뻐 진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