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혜교 송지효 유진 성유리 정려원 한예슬 최정원 조여정 한혜진 요즘 게시판에 양준일 얘기가 많길래 동영상 몇개 찾아봤어요. 사실 저는 양준일 그 당시엔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ㅎㅎ 요즘말로 투머치였잖아요. 저는 그때 직장생활 하던 때라 티비를 거의 안 보고 살았기때문에 잘 몰랐어요. 웬 괴상하고 퇴폐적인 애가 나와서 갖춰지지도 않은



날씨운이 좋다고 눈 안올거라 믿으신다고 하셔서 ㅎ 안심하고 피트에서 차량 주행준비를 하고 시간도 많이 남고 날도 추워서 현대 라운지에 대피하고있던 와중에 밖에서 들어오는 참가자분들이 눈이 많이 온다는 비보를 ㄷㄷ 놀라서 밖에 나가보니 두둥 눈이 쌓이고 있었습니다 으아 이거 어쩌나 눈길을 RS4로 달리는건가 하고 오만생각을 하고 있는데 다행히 주행시간이 다가오니 눈발은 좀 잦아들었고 트랙은 열이올라 눈이 쌓이지는 않았습니다. 첫세션은 눈 영향이 좀 있었느나 2,3번째 세션은 날이 좋아져 원활한 주행이 가능했습니다 다행다행 ㅎㅎ





안무로 종횡무진 하고 있네~~ 생각했었는데 지금 다시 보니 패션감각이 장난이 아니었네요. 노래나 춤 보다 패션에 눈이 휘둥그레져서 이것 저것 찾아보게 되는데 차라리 패션사업을 했으면 더 성공했겠다 생각도 들고요. 어쨌든 제가 보다 놀란 건 백댄서 때문엔데 제 눈이 맞는 건지 82님들의





사람들이 다 좋은 이야기만 해 예전에 같이 무대했던 뮤지컬 배우 최정원님도 되게 심성이 곱고 노력하는 친구였다고 기억하더니 UN 최정원 원래도 잘생긴 얼굴이긴 했는데 이미지 느끼 김정훈이 워낙 존잘이라 묻히는 경향이 있었는데 슈가맨 등장 이후로 개존잘 ㄷㄷㄷ 스타일링도 까리 버터 느낌 제로고 오히려 담백하게 느껴짐 39세인 올해 사진들 전지현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는 자녀 영어 교육을 위해 '한달 살기' 로 오는 한국인 가족이 늘고 있다. 수영장과 상가 등을 갖춘 주상복합 티가가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한달 살기 비용은 월 110~150만원선(3베드룸 기준). 염지현 기자 투자이민 열풍을 세계화 흐름 속에 해외취업이나 유학, 깨끗한 공기를 따라 주거지를 옮겨 다니는 ‘글로벌 노마드족’ 현상으로 보는 전문가도 있다. 유원인터내셔널의 조현 대표는 “투자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 중 상당수가 아예 한국을 떠나는 게 아니라 교육ㆍ취업 목적에 맞게 세계 각국으로 잠시 주거지를 옮기는 경우”라고 말했다. 그는 “예를 들어 말레이시아에는 아예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60대 참석자는 “가족끼리도 (진영 논리에 따라) 갈라서게 하는 지금의 정치 상황이나 한국의 미세먼지를 피해 다른 나라에서 살고 싶다”고 얘기했다. 이민에 따른 비용 부담이 크다보니 20대는 부모의 도움을 받아 이민을 떠난다. 한마음 이민법인의 이소연 부장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정책으로 미국의 취업이민 문턱이 높아지자 투자 이민으로 방향을 튼 젊은이들이 꽤 있다”며 “부모로부터 투자금을 증여받는 방식으로 취업을 위한 투자 이민을 준비한다”고 말했다 상속ㆍ증여세 없는 캐나다ㆍ싱가포르도 인기 외교부 자료에 따르면 해외 이주자가 선호하는



노래도 놀랍고 중딩때 처음 봤을 때와는 너무 다르게 느껴져 놀랍고 놀람 놀람 놀람의 연속이네요. 양준일 과거영상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거라더니 제가 딱 그 짝이네요 ㅎㅎㅎ 이 새벽에 잠도 잊고 이러고 있으니 ㅎㅎㅎ 혼자만 2019년 같은 스타일 찾아보는 재미도 크고 노래도 다시 들으니 신나고 좋네요~ 흑흑 덕질 힘들어서 안 하려고 했는데 제 안에 아직 열정이 남아있나 봅니다 ㅎㅎㅎ 우리 자이티쳐 보고싶다 했는데 😃



보자마자 손 꼭 잡아주구 잊지않고 다 기억해주고 , 완전 감동이야 😭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도, 어제 본 사람마냥 변함없는 우리 자이티쳐 어릴적 노래는 잘 몰랐지만, 우리의 추억속엔 영어선생님으로 기억되는분 ❤ 다시 유명해져서 추억소환되 우리 곁에 돌아온 , #양준일 이렇게 멋있었던 분인 줄





이렇게 빨리 만날줄이야 보자마자 손 꼭 잡아주구 잊지않고 다 기억해주고 , 완전 감동이야 😭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도, 어제 본 사람마냥 변함없는 우리 자이티쳐 어릴적 노래는 잘 몰랐지만, 우리의 추억속엔 영어선생님으로 기억되는분 ❤ 다시 유명해져서 추억소환되 우리 곁에 돌아온 , #양준일 이렇게 멋있었던 분인 줄 몰라봐서





영어선생님 시절 제자 만난 양준일 왜 양준일 양준일 난리인지 알겠어요ㅠㅠㅠ 영어선생님 시절 제자 만난 양준일 슈가맨 역대급 정변한 가수.jpg 약 3일뒤면 불혹의 나이로 접어드는 여배우들.jpgif 양준일 동영상에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백댄서??? 맞나요? [뮤직]높은 구두를 신고 진하게 화장을 하고... 눈오는날 HMG트랙데이 다녀왔습니다 - 미세수나님 감사합니다! 유튜버 리뷰 채널에 대한 망상 양준일 백댄서 여차하면 한국 뜬다…6억짜리 미국 ‘이민티켓’ 구입 행렬 [사람·돈·기업 한국 떠난다] 50만 달러로 일자리 만들면 비자 내달 21일부터 90만 달러로 올라 “한국선 가족도 진영 따라 대립 돈 있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