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7 분 동안 뱉어냅니다 . 막내동생 여씨는 폭로의 동기로 여에스더부부가 가족의 아픔인 넷째언니의 죽음을 세상에 알린 것이라고 했습니다 . 그런데 그런 그녀의 주장과는 달리 영상에서 막내동생 여씨는 고인이 되신 넷째언니분의 죽음을 매우 선정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 심지어 자살로 죽은 사람의 사진까지 매우 자극적으로 연출하는 것으로 모자라 느낌표까지 자막으로 넣어 강조까지 합니다



독립적인 연구에서는 효과가 없는것으로 나왔지만 관련산업의 지원을 받은 연구에서는 통증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기를 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부작용 보고가 끊이지 않습니다 그 위험성을 정도를 알리기 위해 직접 홍보영상도 만들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은 ‘약’이 아닌 ‘식품’이라고 강조하는 이태호 교수 그는 건강기능식품의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제기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또다른 식품표시제도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식품업계가



유도하여 그 내용을 확산시키려는 노력을 끊임없이 합니다 . 제가 갖는 가장 큰 의문입니다 . 그렇게 그 내용을 확산시키고자 노력했던 그녀의 동기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 2. 17 억에 대한 부분 여쥬노씨가 17 억을 받은 것은 양측다 인정하는 팩트입니다 . 여쥬노씨는 그중 6 억은 본인이 모두 쓴 것이 아니고 어머니와 함께 것이라고 하긴 했지만 돈을 조건없이 받은 사실에 대해서는 인정했습니다 . 여쥬노씨 말대로라면 여에스더는 가족에게 갈비탕 한 그릇도 못사주는 매정한 인간인데 왜 막내동생에게는 17



진행했습니다 2차논문실험에선 122명의 아이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서 키성장 정도를 비교했는데요 6개월 후 차이는 2.9mm였습니다 식약처에 등록된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는 300여가지 하지만 그 효과를 놓고 잡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을 인정받은 글루코사민 그런데 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 편향성 문제가 지적됐습니다





답답하지만 가까운 거리에서 말을 할땐 마스크를 쓰고 하자 Q: 마스크에 침방울이 묻었다면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벗는 과정에 손에 옮을 확률도 높은데 계속 사용은 문제가 있지 않나요? 어차피 확률게임인데요. A: 일단 잠재적 가해자가 퍼트리는 것을 막는데엔 절대적으로 기여합니다 그 사람이 일주일 이상 같은 마스크를 쓴다 하더라도 그리고 피해자의 경우 마스크 묻는다 해도 서너시간이면 바이러스가 불활성화 됩니다. 또한 손에 묻는 경우 비누로 씻을



막내동생 여씨와 어머니를 망하게 하려고요? 저만 이해가 안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여에스더가 계약을 해서는 안될, 막내동생 여씨가 말하고 있지 않은 다른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5. 강제 입원과 관련한 내용 막내동생 여씨와 여계환씨가 공통적으로 인정하고 있는 부분은 넷째언니에게 폭력적인 성향과 정신과적인 문제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막내동생 여씨는 마치 홍혜걸,여에스더,그리고 홍혜걸의 동생인 홍창형 교수가 가족 몰래 넷째언니를 강제입원 시킨 것으로 묘사하고 있지만 큰언니인 여계환씨의 주장과는 다릅니다. 당시 넷째 언니의 주치의는 홍창형 교수였고 당시 입원할 당시 어머니와 자매들



분동안 읽어내려가는 걸 보고 정말 가슴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 약물을 먹고 고시원에서 죽었다 같은 끔찍한 말을 읽어내려가는 10 살 배기 아이에게 이런 행위가 정신 발달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만한 아동학대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제가 처음 여쥬노씨에게 댓글을 남긴 것도 이 영상을 본 직후입니다 . 저는 결코 여쥬노씨를 공격하지 않았고 사실이 어떤지를 여쭈었습니다 . 그런데



제발 좀 친정 얘기를 하지 않았으면 하는게 저희가 원하는 것이라는 걸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이번 방송이 나가고나서 저희 노모는 또 충격을 받으셔서 앓아누우셨습니다. 아무리 방송이 좋다지만 어떻게 억울하게 세상 떠난 지 동생을 방송에서 떠들 수가 있냐구요. 넷째가 누구 때문에 더 그런 선택을 했는데





여씨의 주장과는 사실관계나 너무나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제가 하는 주장이 모두 100% 맞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 그러니 제가 하는 주장이 잘못된 것이 있다면 막내동생 여씨가 해명해주시길 바라는 것입니다 . 그리고 이름이 알려진 가족을 악의적으로 공격하고 고인이 되신분을 본인의 사적인 욕망을 위해 욕보이는 것 , 그리고 그 어린 아이를 동원하여 그 끔찍한 영상을



바이러스를 차단하는데는 전혀 지장없음 보통 바이러스가 전파되는 비말은 5마이크로미터 개별포장이 아닌 벌크 포장이라 없어보이는 것일뿐 바이러스 방지 성능에는 전혀 지장없음 추가로 의사 홍혜걸도 5마이크로미터 비말을 거르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일주일씩써도 될듯~ 비싼거 필요없고 KF80 이면 충분 입자자체보다 침방울을 걸러야 모양훼손만 없다면 일주일 사용해도 도움 야외에서 바깥공기를 통해 전염될 가능성으 거의 없음 갇힌 공간에서 열심히 써야 함 이상 홍혜걸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