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수광 / 권희동 / 김동엽 평 : 내/외야 밸런스는 괜찮은데 장타자가 부족. 선발 자원은 많으나 애매. 유격 볼 수 있는 자원이 넘치는 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 망치려고 작정한거 아니고서는ㅋㅋㅋㅋㅋㅋ 심하게 굴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 라이온즈가 구자욱(27·외야수)에게 2020시즌 연봉으로 2억 7000만원을 제시한 것으로 확인됐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삼성은 구자욱 측에 2019년 3억원에서 3000만원(10%) 삭감한 2억 7000만원의 연봉을 제시했다. 이에 대해 양측의 의견이 엇갈려 평행선을 달리는 중이다. 구자욱 측은 액수보다는 협상 과정이 서운하다고 밝혔다. 구자욱은 5일





빼는 속도와 송구능력은 신기에 가깝다는 평가를 받았다. 뛰어난 수비력을 자랑하는 2루수 김상수와 나란히 서면 그만큼 안정감을 더할 수 있다는 의미다. 삼성 홍준학 단장이 “(이학주의) 트레이드는 없다”고 확실히 선을 그은 이유도 여기에 있다. 홍 단장은 단호했다. 27일 스포츠동아와 통화에서 “(이학주는) 우리가 써야 하는 선수다. 당연히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가 밀도 있게 그려질 전망. 김희애가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 등과 함께한다. 김희애는 자수성가한 가정의학과 전문의 ‘지선우’로 변신해 불안과 절망, 비통함과 처절한 분노 등을 오가는 진폭 큰 감정변화를 호소력 짙고 섬세하게 그려나간다. 후배 칭찬을 하던 김희애는 “연기의 재미를 그 어느 때보다 제대로 깨달은 요즘 연기에 대한, 작품에 대한, 미래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진





부분이 없지않아 있는데 협상보는데 여기에 뺑반나온배우들 꽤 나오네 아니 뭐 틀드 카드로 맞춰봤을수야 있겠지 인터뷰에서 후배 이학주 칭찬한 김희애 이힉주 끝내기날 경기 잠실이랑 비슷하게.흘러갔짆아ㅋㅋㅋ 인터뷰에서 후배 이학주 칭찬한 김희애 이학주 보내고 김상수 유격수 복귀시키는 개뻘짓하면 진짜 손절할거얔ㅋㅋㅋㅋ 이학주 왜러케 잘 때리나여. 이학주 응원가 음원으로





처절한 분노 등을 오가는 진폭 큰 감정변화를 호소력 짙고 섬세하게 그려나간다. 연기파 배우 박해준은 천만 감독을 꿈꾸지만, 현실은 능력 있는 아내 지선우의 원조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근근이 이어가는 남편 '이태오'로 분한다. 두 배우의 특급 시너지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매 작품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박선영은 온아한





그러면서 "삭감 자체는 받아들인다. 다만, 구단안을 제시하고 '절대 변동은 없다'고 못 박는건 받아들이기 힘들다"고 말했다. ▶구단 측, "아쉬움은 이해. 하지만 금액 바뀌지는 않을 것" 구단도 이학주와 구자욱을 보는 시각은 미묘하게 차이가 난다. 지난 수년간 맹활약에도 충분히 올려받지 못한 아쉬움을 이해하는



느낀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수식어가 필요없는 연기력의 김희애를 떨리게 한 주인공, 바로 이학주란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는 그는 “현장에서 후배를 보며 자극을 받을 때가 많다. 최근엔 이학주라는 후배를 보면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와, 정말 살벌하게 연기하더군요. 분명 우리 드라마의 신스틸러가

팀이 주전유격 주고서 받고자하는게 최소 좌완필승불펜이거나 고정선발일텐데ㅋㅋㅋㅋㅋ대체 어느팀이 하겠어 시장에 유격수가 둘이나 나왔는데 차라리 퐈를 사지 그니까 이학주 좀 냅둬.... 영화 '윤희에게'로 늦가을 스크린을 찾아온 김희애는 작품과 배우로서의 삶에 대해 한참 말하던 중 ‘후배’를 언급하며 눈을 동그랗게 떴다. 그러고는 “연기를 너무 잘

딱 맞는 아주 필요한 중요한 존재야 자욱이 걍 3억 줘라 이학주 선수하니 궁금한게 메쟈까지 승격한적있어?? 자선야구 가오나시 할리퀸 이학주 같은 팀인거 너무 센데?? 갤 갔다가 본건데 이대은선수 성민규단장 이학주선수 이 짤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 제시안은 없다"…삼성은 구자욱의 선택만 남았다 안치홍 이학주 칭구칭긔인거 생각하면 왜 웃기짘ㅋㄱㅋㅋㅋ [엠스플 이슈] NC 김진성, 캠프 첫날 중도귀국…연봉 협상 후폭풍? 스토브리그)

입맛대로 선수가 도장을 찍는다고 해도 앙금은 남는다. 더군다나 2022년부터는 FA 연한 축소가 이뤄진다. 예상보다 팬덤이 좋다는 점은 장기적으로 선수에게 유리하다. 첨예하게 대립중인 구자욱과 삼성의 연봉 협상이 어떻게 매듭지어질지 관심이 모인다. superpower@sportsseoul.com 철저한 고과같은 소리하고 있네ㅋㅋㅋㅋ 어느팀이 수비만 잘하는 외야수한테 3억씩이나 주냐ㅋㅋㅋ 두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