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나이에 정치를 하겠느냐"고 말했다. 그는 "내일모레 일흔, 이제 본업을 마무리할 나이인데 내가 무슨 정치냐"면서 "자꾸 정치에 입문한다는 소문과 보도가 나오니 당황스럽다. 나는 그저 참여 중인 작품활동에 충실하려 한다"고 강조했다. 정말 자한당이 전화를 했군요 무조건 찔러보자는식의 자한당 ... 미래가 보이네요 영철형님은 연기자로 남아주세요 —————————————- 자유한국당 인재영입 후보 중 한





명으로 지목된 배우 김영철(66)이 소문을 부인했다. 김영철은 30일 통화에서 "가까운 의원에게서 (한국당 입당을) 생각해보라는 전화는 받았지만 곧바로 거절했다"며 "내가 무슨 이 나이에 정치를 하겠느냐"고 말했다. 그는 "내일모레 일흔, 이제 본업을 마무리할 나이인데 내가 무슨 정치냐. 자꾸 정치에 입문한다는 소문과 보도가 나오니

입당을) 생각해보라는 전화는 받았지만 곧바로 거절했다"며 "내가 무슨 이 나이에 정치를 하겠느냐"고 말했다. 역시 4달라 형님 약빤기자 제목 ㅋㅋㅋㅋㅋㅋ 자유한국당 인재영입 후보 중 한 명으로 지목된 배우 김영철(66)이 소문을 부인했다. 3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영철은 통화에서 "가까운 의원에게서 (한국당 입당을) 생각해보라는 전화는 받았지만 곧바로 거절했다"며 "내가 무슨

김궁예, 자한당 영입설 부인 한국당 영입설에 배우 김영철 '제가 무슨 정치입니까' '누가 한국당 소리를 내었는가?'…배우 김영철, 영입설 부인.gisa 김영철, 한국당 영입설 부인 "전화는 받았지만 거절" 한국당 영입설에 배우 김영철 "제가 무슨 정치입니까" 배우 김영철, 한국당 영입설 부인 "전화 받았지만 거절" 한국당 인재영입 발표하자마자 삐걱..박찬주·김영철 '없던 일로' 쓰레기장에 들어가지 마시고 끝까지 김궁예로 남아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자유한국당 인재영입 후보 중 한 명으로 지목된 배우 김영철(66)이 소문을 부인했다. 김영철은 30일 통화에서 "가까운 의원에게서 (한국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