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요한 시점에 와 있다. 어느덧 30대가 멀지 않게 다가온 손흥민이 앞으로도 최고의 모습을 꾸준히 유지하기 바란다면 지금부터 서서히 준비가 필요하다. 블랙 유니폼 입은 기성용...!!!! 국내감독 또 가고 ㅋㅋ 급하게 기성용 부르고 황인범 저놈을 왜자꾸 쓰는건지 ㅋㅋㅋㅋ 오오 국내복귀하면 흥행에도 도움되고 유종의미도 거두고 여러모로 좋을듯 ㅈㄱㄴ 안중요하대 차라리 이해라도 하겠다 그런데 10억ㅋ.... 그러나 서울은 7~8억ㅋㅋㅋㅋ 기가참 ㅅㅂ 근데 내가 사는 지역에서 스완지시티 홈구장은 너무 멀더라ㅠㅠ 그리고 학교 존나 바빴음 시바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지굼이 기성용말고 ㅋ 전성기시절 기성용.. 황인범...저런선수가





것만으로 배우고 느끼는 게 많았어요. 전성기에 찾아온 뉴캐슬(EPL) 입단 기회, 부상에 꿈을 이루지 못하다 '조재진 축구교실' 조재진 총감독(사진=엠스플뉴스 이근승 기자) ‘2004 아테네 올림픽’과 ‘2006 독일 월드컵’에서 경쟁력을 증명했습니다. J리그에선 최정상급 공격수로 발돋움했죠. 2008년 1월 겨울 이적 시장에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진출을 눈앞에 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성용이 뛰고 있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몸담을 뻔했죠. 내 이름이 적힌 유니폼이 나온 상태였어요. 어떤 문제가 있었던 겁니까. 20대 초부터 고관절이 안 좋았어요. 약 챙겨 먹고 주사를



저 당시 스타일만 해도 자유도를 보장받고 창의적인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차기 국대감 유망주다, 그러나 케이리그 검증이 있어야 한다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2. 황인범의 장점 보통 꼭지점에 서는 선수라고 하면 패스나 창의적인 플레이는 좋은 반면, 활동량-기동력-적극성-수비 마인드가 떨어지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명의 수비형 미들 or 한 명의





그랜드슬램을 사상 최초로 달성한 '피겨 전설'이다. 2014년 은퇴했지만,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은 2002년 월드컵 대표팀 발탁, 2005년 한국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진출했으며 2014년 5월 공식 은퇴하기까지 국내외 팬들로부터 크게 사랑받았다. * 손흥민, 류현진은 남성이, 김연아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유럽에서 살아남은 선수들은 다 존경할 만하다. 나는 존경하는 선수로 김신욱, 구자철, 이청용처럼 유럽에서 열심히 축구해 온 선수들을 꼽는다." - 김신욱은 E1 챔피언십에 합류하지 못했다. 이 대회에서 황인범, 나상호 등의 후배들이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비판 여론을 다소 반전시켰다. "그들의 동기부여가 뭔지 궁금하다. 저 같은 경우 신앙 소명이 있어서 축구를 하고 있는데. 그 선수들 동기부여는 무엇이길래





1회 / 아시안컵 평균 3회, 평가전 평균 4.72회 ※ 출전율 탑 5는 전경기 출전한 황의조, 황인범 제외 수치에 오류가 있으면 댓글을 통해서 알려주세요.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메이션이나 선수별 출전시간도 넣었으면 더 재미있는 해석이 가능할 것 같은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포기했습니다. 근데 얘들은 의지가 없어 안되는상황속에서 다된것처럼하는게 패착 야 너네도 올검 기성용 보고 싶잖아 어떻게되려나 안녕하세요, 어제의 호주전 벤투호의 전술을 이야기하려다 보니 기성용 은퇴이후 벤투호의 전술 변천사를 설명하지 않을 수가 없는것 같아서 아시안컵 시절 부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기성용,김신욱위치) 이 포메이션을 보고 이런 개노잼 포메이션으로 게임 진짜 재미없을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아까 보신 사진인데 보시다시피 플레이만 잘 하면 슈팅 상황 굉장히 많이 만들어지고 속도 빠르고 재밌습니다. 이 포메이션 플레이의 관건은 초반 에 있는데 초반에 정말 슛 찬스가 잘 안만들어지거나 고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 얼마 안 오는 슛 기회를 얼마나 침착하게 잘 살리느냐 에 달려있습니다. 한 골 넣고나면 상대는 공격적으로 나올 수 밖에 없고 슛찬스만 잘 살려도 2대0정도의 상황이 만들어지는데 그럼 이제 상대방은



글보면 진심 빡쳐서 쌍욕나옴 기성용은 명단제외 근데 기성용 안오면 수미 외국인 누구 알아보고 있는걸까 우리팀이 기성용 데려오려면 무리뉴 : 저거 사줘 기성용, 뉴캐슬 떠날 준비..복수 팀 관심에 '암중모색' 유툽에서 기성용 손흥민 영상보다가 나도모르게 꼭 02국대 영상들로 넘어감 k리그 팬들 많나요??? 기성용/이청용 이적 썰로 오랜만에 k리그 뉴스가 시끄럽네요... 기성용 전북 루머라.. 기성용 해외진출할때 이적료 얼마였어? 저비용 고효율? 기타 ㅇㄷㅂ 아챔만 나가도 홍보효과가 어마무시한데 이번에 피파까지 클럽 월드컵 살리려고



단장님께 당당하게 얘기했습니다. ‘구단에선 아무것도 안 하면서 관중이 없다’고 하십니까. ‘선수들 노는 시간에 주변 학교를 찾아 축구를 가르쳐야 합니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도 필요해요’라고. 지금은 팬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모습이 흔하지만, 당시만 해도 아니었습니다. ‘선수는 쉬는 날 확실히 쉬어야 한다’는 인식이 강할 때예요. 잘못된 생각이죠. 과거 축구계는 ‘선수는 축구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모든 프로 스포츠는 팬이 있어 존재해요. 구단의 수익을 책임지는 것 역시 팬입니다. 선수의 연봉도 팬이 주는 거나 다름없죠. 프로 선수가 팬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건



기성용 영입 해놓고 아챔 안뛰게 한다?? 그런 이유로 벌써 계약이 끝났다는 야기도 있다고 하네요... 울산에서 이청용 한테 관심 있다는건 팩트이고... 울산은 아챔에 이청용 못뛰어도 영입 하고 싶어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거는 믿거나 말거나 축구계에 돌아다닌 썰로... 이청용이 독일 2부 가기전에 fc서울 하고 접촉이 있었는데 그때 협상�� 빈정이 상했다고.... /// 지금 돌아가는 상황 보니까 fc서울이 기성용 영입 할려면 기업 수뇌부에서 돈 좀 지원 하는거 밖에 없을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