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 먹고 방금 운동하면서 1화를 감상했습니다. 큰 틀은 지금이랑 다를 것은 없는데, 현재가 뭔가 더 순한맛?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이대백반집.. 그냥 당시에 대충 안좋은 이야기 많이 봤는데.. 아직까지는 그냥 처음이라 적응이 안되었겠거니.. 하는 느낌이긴 한데 쌔하긴 하네요 ㅋㅋ.. 소바집은 별 매력이 없어 보이고.. 라멘집은



합작 그룹 Y2K 멤버로 1998년 데뷔했다. 2002년 'Summer Y2K'를 끝으로 팀이 해체되면서 더 이상 그룹 활동을 하지 않았다.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갔지만 Y2K 전성기 만큼 인기를누리진 못 했다. 지난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고재근은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히며 방송 출연에 적극적이고 절실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각종





나올 것 같다고 함 남승민(패부) 정동원(승) -> 원래 승민 승 스포도 있었는데 말 바뀜 예고편 눈물의 주인공이 동원 김수찬(패부) 노지훈(승) ->.대체로 스포가 이렇긴 한데 말이 갈림 어쨌든 둘다 붙음 김희재(승) 추혁진(탈락) 황윤성(승) 옥진욱(탈락) 김중연(승) 양지원(탈락) -> 김중연 배깠음 이찬원(승) 안성훈(패부) -> 예상으로 안성훈 승 거의 확정이었는데 갑자기 데매 방청 갔었다고 인증한 사람들이 다 이찬원이 이겼다고 풀어서 혼란 어쨌든



김수찬, 신인선, 김희재, 강태관, 이찬원, 이대원, 김호중 예상~~ 기사에 따르면 요 매치업 중 11:0 매치업이 나왔다 함. 매우 당황스러움 흠흠 트로트식으로 편곡도아니고 걍 댄스곡이던데...그럴거면 고재근도 락하게 ㅇㅇ 고재근 오랜만이네.... ㅇㅇ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고재근, 김창열, 천명훈 등 기성 가수들은 출연만으로 높은 관심과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통해 무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신인들과의 경쟁에 큰 의미를 두지 않고 무대를 꾸미는데 의이를 두고 참여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고재근은 1998년 한일



고재근 저 분 예전에 골목식당에도 나오지않음? 고재근 노래 왤케 짧게 느껴지지?ㅋㅋㅋㅋ 선곡 안ㅡ정ㅋㅋ 고재근도 기대보다는 근데 고재근 그 y2k 고재근 마즘??? 아니 고재근이랑 보컬 실력차이가 넘사아니냐 고재근 존나 궁금ㅋㅋㅋㅋㅋ이거보려고 보는중 '라디오쇼' 박슬기 "임신 7개월, 살 엄청 쪄..다들 보기좋다고" 난 고재근이 너무 웃김 슈가맨때부터 웃겼어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선곡 안ㅡ정ㅋㅋ 골목식당 1화 시청 소감.txt 고재근이 이겼다 난 고재근이 부른노래 자료화면 때부터 뭔가 박자 못따라가겠더라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여러분들은 누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 앨범 수록곡 32곡 중 30곡이 멜론을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 음원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매회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뛰어넘는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것. 오랜 기다림의 끝, ‘미스터트롯’이 드디어 첫 선을 보이게 된 가운데, 제작진이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네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 관전포인트 하나. ‘열정과 파워’ 넘치는 진짜 남자들의 무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미스터트롯’이 지닌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업그레이드 된 열정과 파워다. 남성 트로트 특유의





완전 궁금함 그냥 닮은 사람임... 저 근엄한 표정ㅋㅋㅋㅋㅋㅋ [OSEN=박소영 기자] 2020년 최고 기대작 ‘미스터트롯’ 제작진이 첫 방송을 앞두고 미리 알고 보면 더욱 짜릿한 ‘꿀잼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2일(오늘)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뽑았을리 없다 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이긴걸로 예상했음 -> 근데 스포 더 풀리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진걸로 여론 바뀜 -> 그럼 영탁이 진이 아닐수도 있다! 진인데 패부만 팀원으로 뽑았을리 없다 -> 김호중이 데스매치 진이다! 대충 이런식으로 대혼란 오는중 패부는 방청객이 투표하고 나감 결과는 안 보여줌 노지훈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영탁 남승민 안성훈 김수찬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김희재 신인선 나태주 이대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