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이제 골디 다봤는데 뉴이스트 차트아웃 한번도 안했어? [NOTICE] 뉴이스트 2월 개인 해외 일정 취소/연기 관련 공지 축 뉴이스트 팬미 거의 다 채웠어? 뉴이스트 백터맨 이야기함 뉴이스트 진짜 소식그룹인게 5인 2빙수... 제육이들 외투를 얼마나 맡기는고야ㅋㅋㅋㅋ 뉴이스트는 그럼 사재기는 아니고 메일도용이 문제야? 곽아론이 뉴이스트 맏형인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뉴이스트 시간 더 줘야 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알 팀장은 뉴이스트 사재기



이 두 팀 외에 모모랜드, 여자친구,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뉴이스트,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10팀이었다. 더 탄탄해져서 돌아올 'TMA'에 어떤 가수들이 무대에 설지, 남은 100일 동안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kafka@tf.co.kr 저래놓고 잘못이없고 유감이야? 몇몇 애들 엄청 고와 직원1 뉴이스트덬 직원2 방탄덬 직원3





진짜 무섭더라 ;;;;;;;;;;;;; 남돌 원년멤 재재계약 가능한 그룹이 오늘 뉴이스트 팬석 정말 뉴이스트 음총팀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싶은 거임? 개취로 뉴이스트 이번 활동은 뉴종현이 개쩐다고 생각 쇼챔 뉴이스트 넥윜뜸 난 그냥 뉴이스트 운 나쁜데 운 좋다는 그 말이 웃펐음 몇키로 늘었냐? 에이비식스랑 뉴이스트랑 응원봉 둘다





1주차 1위 '뉴이스트 - LOVE ME(NU'EST - LOVE ME)' 뉴이스트 LOVE ME 1위의 순간들 어제 글 보고 놀랐는데 진짜 다행이야 뉴이스트 정말ㅠㅠㅠㅠㅠ 보이그룹) 그룹별 조회수 제일 높은 뮤비 나 뉴이스트랑 결혼할래ㅠㅠㅠ 2019년 한해 월간차트 들어본 아이돌 노래들 (남자그룹 / 여자그룹 / 남돌솔로 / 여돌솔로) 3세대 돌 중에 재계약 누구있지? 뉴이스트 노래 하도 들었더니 어디서 휘파람 소리 들리는거 같어..... MBC 측 “빅히트 소속가수에 갑질? 사실무근”·빅히트 “확인 어렵다”(종합) 뉴이스트 AAA 레카 영상❤️ 플디는 진짜 세븐틴 뉴이스트 일년에



: 박재범 - 올아이워너두 60. G-Dragon, “Crooked” (Coup d’Etat, 2013) : 지드래곤 - 삐딱하게 59. Dean, “Bonnie & Clyde” (130 mood: TRBL, 2016) : 딘 - 보니앤클라우드 58. Taeyeon feat. Verbal Jint, “I” (I, 2015) : 태연 - 아이 57. Luna, “Free Somebody” (Free Somebody, 2016) : 루나 - 프리섬바디 56. KARA, “Pandora” (Pandora, 2012) : 카라 - 판도라





보아-The Shadow 뉴이스트W-Shadow 태민-Shadow Sf9-Shadow 티비나 컴퓨터 모니터로 볼때도 존잘 ㅠㅠㅠㅠ 이랬지만 전광판으로 보면 아니?? 이렇게 잘생길 수 있어???? 하고 놀라는데 실물보면 으아아아어니니니니?????? 사람 맞아??!?!!?? 하고 개놀람 ㅠㅠ 존잘이 더 존잘이 될 수 있다는걸 알아버렸다 이거에요.. 진짜 토요일에 본 실물이 안 잊혀져ㅠㅠㅠㅠㅠ



짤 미쳤다 개존잘 [이슈IS] '그알'의 자승자박…무책임한 보도에 오타난 사과문까지 BET BET(벳벳) - NU‘EST(뉴이스트) 제육이는 안된다? 팀 뉴이스트? 뉴이스트 보고싶다 우리다모시는고할꼬니까 걱죵하디망 >_< 블레싱 음원 ㅅㅊㅅㅊ 데자부 뉴이스트버전 음원 ㅅㅊㅅㅊ 뉴이스트 럽미 청량한데 가을 느낌이야 뉴이스트 눕방 머리 귀여워ㅋㅋㅋ샵에서 저거하고 차타고 왔을 생각하니까 심장아파ㅋㅋ 자기전에 내돌 자랑하고 싶어(뉴이스트 강동호 럽스타그램 뜨는걸 좋아하는 팬 ㅋㅋㅋ [4K SKYCAM] 뉴이스트 (NU'EST) - 밤새(Stay up all night) 아니 엠넷 지금 TMI뉴스



분석됐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무대, 아미, 스타벅스'가 높게 분석됐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0.58%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브랜드 세부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5.28% 하락, 브랜드이슈 54.30% 하락, 브랜드소통 39.62% 하락, 브랜드 확산 38.36% 하락했다"고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0년 2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방탄소년단, 엑소, 슈퍼주니어,



해주는게 아니라 좋아요 누른 곡의 장르를 바탕으로 선곡을 해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이렇게 허접하게 알고리즘을 만들어놓고도 구글에서 월급받는 그 누군가가 참 부럽네요 지금 글을 쓰는 이순간에도 엑소의 baby don't cry가 재생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구글뮤직으로 오기한 부분 모두 유튜브뮤직으로 수정했습니다 ------------------- 유튜브뮤직





School, “Shampoo” (Virgin, 2010) : 애프터스쿨 - 샴푸 45. TVXQ!, “Keep Your Head Down” (Keep Your Head Down, 2011) : 동방신기 - 왜 44. HyunA, “Bubble Pop!” (Bubble Pop!, 2011) : 현아 - 버블팝 43. LOONA/ODD EYE CIRCLE, “Girl Front” (Mix & Match, 2017) : 이달소OEC - 걸프론트 42. ZE:A, “Ghost of the Wind” (Illusion, 2013) : 제국의 아이들 - 바람의 유령 41. Dalshabet, “Someone Like U” (Naturalness, 2016) : 달샤벳 - 너같은 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