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 수 있는 가수로 성장하게 됨 특히 테일러가 13이라는 숫자를 엄청 좋아해서 테일러에게도 팬들에게도 특별한 날 테일러가 13을 좋아하는 이유 13년 전 2006년 10월 24일에 첫번째 앨범인 Taylor Swift를 발매함 저는 13년 전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었어요. "첫번째 앨범을 냈던





[한재곰TV] [잠실응단이야기] 두산베어스 정규시즌 우승 응원단 치어리더 선수들 단상인사까지 스포츠 프로그램 등등 [스포뉴스] '역대급 순위 싸움' 9경기 뒤집는 게 가능해? 두산우승!! 2019년 마지막 엠스플리뷰 [네.야.수] "우리가 두산 팬을 하는 이유" [네피셜 7AM] '기적의 드라마(feat. 한명재)' 어제 경기의 매드 무비 미라클 두산 역전 끝내기 우승 안타!





정규시즌 우승!! [2019 잠실직캠] 전설이 된 '그 날', 현장 분위기가 궁금하시나요? (10.13) [2019 잠실직캠] 우승_직후_그라운드.zip (10.01) 전지적 영하 시점 - 2019 정규시즌 우승 세레머니 현장 (10.01) 2019 홈 최종전 팬 감사 단상인사 (10.01) [무인퇴근길] 2019 정규시즌 마지막



얼굴만 귀엽고 능력치 0일 것 같은 얼굴인데 의외로 안무도 짜는 춤멤.. 엑사단 쪽에서 트레이닝 받았었대 키도 178로 의외로 크다. 은근 언급 있는 연생인 거에 비해서 순위 아쉬워ㅠ 그룹에 있으면 좋은 인재라고 생각하는데 많이 알았으면 좋겠어ㅠ 여기에 못 꼽은 시로이와





1일 경기 풀영상 10월 1일 경기 하이라이트 정규 시즌 우승 행사 [KBO 리그] '미라클 두산' 김태형 감독, "내 마음 속 MVP는 박세혁" [KBO 리그] '끝내기 안타' 박세혁, "떠난 의지형과 비교도 당했지만" 베어스포티비 - 직캠 [2019 잠실직캠] 이 가을의 기적, 최강 10번 타자와 함께 (10.01) [2019 잠실직캠]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는 순간..! 2019



두산의 에이스는 Young 하니깐 일프듀에 진심된 ^.ㅠ 덬으로써 투표 마감되기 전에 덬들이 한명이라도 괜찮은 연생 더 알았으면 해서 글 써봄 1. 안도 유우 다들 와일드x3 2조 아크로바틱은 아오키만 기억하겠지만 이분도 했다구요... 아크로바틱.. 누군지 1도 안보이는 채로 지나가서 맘아팠다

것처럼 두번째 앨범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고 언젠가는 공연의 헤드라이너로 설 수 있었으면 좋겠고 언제나 시작했을 때와 같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의 포스트를 통해서 저는 모든 감정을 느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저는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다섯번째 여섯번째 일곱번째 앨범을 낼 수 있었어요. 제 공연을 보러 와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저는 헤드라이너로

13년이 된 테일러 스위프트의 트윗 첫번째 앨범 발매한 지 13년이 된 테일러 스위프트의 트윗 뉴이스트 지금까지 뜬 티저 사진 위 두군데 댓글을 읽고 왔는데.. 전문가들 의견을 쭉 보니.. 쌀 품질이 더 큰 영향을 끼치는 쪽으로 의견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머 사소한 차이 정도인듯.. 흥민아 수고했어!!!!! 두산베어스 2019 KBO리그 정규시즌 우승 경기 다시 보기 (엠스플) 10월

Taylor Swift를 발매함 저는 13년 전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었어요. "첫번째 앨범을 냈던 것처럼 두번째 앨범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고 언젠가는 공연의 헤드라이너로 설 수 있었으면 좋겠고 언제나 시작했을 때와 같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의 포스트를 통해서 저는 모든 감정을

시온이 둘이란 건 알고 있었으나 다른 시온이 노래를 잘하는.걸 오늘에야 알았다니 ㅠ 유명세가 없다시피 해서 내가 급하게 기본어플로 짤쪄온거라 흙내 나긴 한데 직캠을 봐줘.. 노래 잘해 일반인 느낌 나긴 한데 다듬어지면 훨씬 늘 거 같음. 외모도 내 기준 수요상. 94위 실화냐... 진짜 아까운데 순발식에서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어ㅠ 4. 나카노 류노스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