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필, 문화 대통령 서태지, 에이치오티(H.O.T), 젝스키스 등, 국내 대표 가수들의 공연을 기획한 이태현 등이 받는다. 대통령 표창은 △드라마 ‘스카이(SKY) 캐슬’에서 자녀 교육에 사활을 거는 어머니 역을 맡아 큰 반향을 일으킨 배우 염정아, △1990년부터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진행하며 최고 음반지기(디스크자키)로 자리매김한 배철수,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어떤 이의 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의 인기곡으로 사랑받은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압도적인 발성과



‘매니지’도 예정돼 있다. 한림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졸업한 진호은은 “부모님이 모두 패션 의류 쪽 종사자이셔서 저도 영향을 받은 거 같다. 옷을 입는걸 좋아해서 연기하는 선배님들 옷도 자주 찾아보고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는 편이다. 주변에서 잘 입는다고 얘기는 해주신다”고 말하며 웃었다. 패션디자인이 아닌 연기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선 “연기를 하는 친구들의 공연을 보면서 ‘나도 저 무대에서



자주 못 봤다"고 덧붙였다. 연기 외에 최근 관심사는 무엇이냐는 물음에 "얼마 전 집을 이사해 인테리어를 직접 했다. 리얼 콘크리트 느낌을 내려고 12시간 동안 벽에 페인트칠을 했는데 생각했던 것에 근접하게 됐다. 쉬는 공간이라 분위기에 중점을 두고 아늑하게 만들려고 했는데 얼추 된 것 같다"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냐는 물음에는





류준열, 캠핑클럽 이효리 꼭두새벽 기상ㅋㅋㅋ 류준열시 류준열 박지후 투샷 천박한 자유 ㅉㅉㅉ 코오롱스포츠 그거 관계자가 류준열 트래블러 보고 모델섭외 한 것 같음 아 ㄹㅇ 나 류준열영화는 다 잼께본듯 류준열 코오롱 스포츠 겨울편은 몽골인가보네 '타지옥' 이현욱 "이동휘-류준열과 친해..이병헌과 호흡 맞추고파" [화보] [단독]류준열, 최동훈 감독 차기작 1·2부 주인공 확정

https://img.theqoo.net/img/Lolpp.jpg

전날 개막한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묻자 "어제 무대에 함께 오른 '벌새'의 박지후(신인상)씨를 옆에서 지켜보면서 제가 막 데뷔했을 때가 떠올랐다"면서 "이제는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다른 모습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현지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은 그는





"사바하"를 봤다면 한 번쯤 느꼈을 것이다. 생각보다 내용이 어렵다고. 무슨 내용을 말하는지 알아듣지 못하겠다고. 이런 특정 분야에 있으면 알아듣지 못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을 수도 있지만, 주인공(류준열)이 입사 후 내용이 전개되어 우리가 모르는 내용은 대다수 류준열도 모르는 바람에 같이 설명을 듣는다. 그리고 애초에 주식에 관련된 내용은 중반에 가면 별로 나오지도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이후 여행 예능으로 복귀할 전망이다. 옹성우는 그룹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은 마친 후 본격적인 연기자 행보를 시작, 지난 달 종영한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주연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특히 옹성우는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음에도





공감이 갔다. 아직 제가 그런 배우가 되기엔 갈 길이 멀지만 배우란 말을 자신있게 꺼낼 수 있는, 그런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대신 저녁밥 먹은 이후로 급격한 졸림ㅋㅋ ㅇㅇ 상받은 짤 과질도 ㅅㅊㅅㅊ 오늘 일본여행 "자유" 이슈가 핫하네요. 장판파 펴는 인물들 댓글들을 잘 보면요. 그 자유는 그냥



런던 한국 떡밥 넘치는건 좋지만 ㅋㅋㅋㅋㅋㅋㅋ ㅅㅊㅅㅊ 보고싶다고! 몽골에서 광고 번쩍 서울(?)에서 광고 번쩍 오늘은 런던에서 축구직관 번쩍 ㅋㅋㅋㅋ 어느순간 다른곳 가있어 ㅋㅋㅋㅋㅋ 류준열 이름이 딱!!!!! 크아아아아아 가고싶어 ㅠㅠㅠㅠ 영어로 또 q&a 하려고 연습하겠지? 흐으으으으 보고싶다 근대 아직 뉴욕영화제 세션 풀버전



마음에 들고 (적절한 액션캠 사용-어색할 법도 한데 잘 어울리게 다큐 느낌도 나고 좋았습니다. 이건 호불호 갈릴 듯) 특히 중간에 롱테이크를 살려서 찍은 액션신도 좋고 시나리오 흐름도 너무나 만족 쥐고 펴고 한다고 할까요. 스토리 전개가 긴박감 조율이 좋았습니다. 복선없이 진행되어 가다가 중간중간 반전 주는 것도 좋았습니다.



https://img.theqoo.net/img/EkXho.jp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