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여요. 역풍 붑니다. 그리고 국정감사도 있고 연말에 처리해야할 이벤트-북미대화, 대일관계, 남북대화-도 많고 당면 현안-돼지열병-도 엄중합니다. 어쩌면 연말 쯤 김정은 답방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때까지 지금처럼 모든 걸 조국사태가 빨아들이는 게 꼭 민주당의 총선 전략에 좋은 것만은 아닐 겁니다. 총선 결과나 그 이후는 제가 이전에 쓴



육군대장과 이진숙 전 MBC 기자, 윤창현 서울시립대 교수, 윤봉길 의사의 장손녀 윤주경 전 독립기념관장,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 배우 김영철씨 등을 인재영입 대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29일 알려졌다. 황교안 대표 취임 이후 첫 영입 검토 대상자들로 한국당이 총선 준비를 본격화하는 모습이다. 박찬주 전 대장은 ‘공관병





대통령의 지지율을 계산할수있음 문재인 대통령 실제 투표했을때 득표할수있는 득표율은 19.52% 임 (2017년 홍준표 후보 21% 보다 낫다는 뜻임 ) 수학적 계산근거는 문통 2017년 대선지지율 41% 문통역대 최고지지율 84% 조국 장관 임명후 현재 지지율 40% 라는 개관적으로 주어진 수치를 대입하면 누구도 부인할수없는 실제 지지율 나옴 게산식 )84:40=41:x 84x=1640 초딩 산수만



기도도, 말씀도, 예배도 전도도 자유 민주주의 체제하에서 국방과 외교가 튼튼하고 나라가 부강하며 기본권이 완전히 발휘될 때 보장된다는 것을 정말 모르느냐. . 저 악인들이 이 모든 것들을 일체의 망설임이나 주저함 없이 하나 하나씩 파괴시켜 나가는 이 긴급한 시기에도 너희는 너희끼리 말씀과 기도생활에만 집중해야 한다고 하니, 너희의 이기심과 무지와 나태함과 안일과 어리석음이 하나님 아버지를





9급공무원 3년동안 준비하고 있는거 내가 다 아는데? 맨날 엄마 된장국 먹으면서 나라 욕이나 해가면서.. 다시 한번 더 이야기 하지만 난 좌파도 아니고 우파도 아니고 중도에서 약간 좌파라고 볼수 있는 촛불집회같은거 보면서 살맛 나네 하는 사람이라고요 촛불집회 그딴거 왜 하냐면서요? 그거 다 좌파빨갱이라면서요 그러니 난 사상을 모르는 좌파라고 말할수있겠네요 그래요 왜 하필 조국이 주도하는



진행으로 언론개혁을 다룬 첫 방송 이후, ‘황우석 사태’, ‘4대강... https://search.daum.net/search?w=news&q=100%EB%B6%84%20%ED%86%A0%EB%A1%A0&DA=EOA&spacing=0 ....오늘..토론.....개봉.박두......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comm&wr_id=20664266&sca=&sfl=mb_id%2C1&stx=moonhd7 어쩌면 초대박 인생의 핵심이겠죠. 지금 가장 대다수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디를 향해 가는지, 그걸 안다면 그 앞에 서서 물만 팔아도 떼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저는 신학대 출신입니다. 유명한 소망교회 명성교회 그외 잘나간다는 교회 목사님들이 다 저희학교 출신들이죠. 길가다 교회에 초록색 두루마리 위에 붉은 십자가





아무리 시간지나도 친구수락 안하더니 류여해 민경욱 이언주 뭐 그런 수많은 개그맨들 죄다 친구요청했더니 한명이 수락하니 죄다 친구수락 릴레이가 ㅋㅋㅋㅋㅋ 이제 내 페이스북은 보수 열혈 추종자가 되어버림 병신들 지들 쓴 개떡같은글이 개까이는데 쓰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참 퍼거슨 할배말은 21세기 명언중에 명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홍준표 개그 대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크업의 힘인가요? 회춘한 줄...ㄷㄷㄷ [mbc] - 광화문 집회





이후 자유총연맹, 한국시민단체협의회 등 보수 시민단체들은 통합진보당 구당권파 의원들을 "종북 주사파 의원"으로 지칭하며 사퇴를 촉구하기도 했다. 이어 2012년 7월에는 국무총리실, 외교부, 국방부 등 정부 부처들이 "종북좌파 의원 때문"이라는 이유로 국회의 자료 제출 요구에 불응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종북'이라는 단어는 수구보수가 진보를 공격하고 비난할 때 가장 많이 입에 올리게 되고 좌파, 친북 등의 용어와 함께 섞어





인권인식이 크게 상향된 상황에서 1965년만을 이야기할 수는 없다’, 아사히 기자는 ‘2018년 대법원 판결의 원고분들이 오사카에서 처음 소송을 시작하실 때 뵙고, 기사를 여러 번 썼다. 그런데 여운택, 신천수 할아버지께서 모두 돌아가신 후에야 대법원 판결이 선고되었다. 일본 기업으로서는 사과하고 배상할 기회를 놓친 것이다. 누구를 위한 대법원 판결인가’라며 토로하시는 모습을 반론으로서 담았지만, 방송매체의



동참했다 . 지난 대선 때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가 주장했던 검찰개혁의 내용도 지금 정부와 여당이 추진하는 검경 수사권 조정과 큰 틀에서 궤를 같이하고 있다 . 나경원 원내대표는 온갖 궤변으로 공수처 설치를 반대하고 있다 . 심지어 , 공수처는 집권여당의 ‘ 장기집권 사령부 ’ 라는 그의 주장은 공수처 법안에 대한 무지이거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