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 하게됌... 마사지건도 일정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데 몇번을 다시켜서 계속합니다 ㅋㅋㅋㅋ 마사지건 처음하고 다리 마사지하다가 종아리 부분에 엄~~청~~~~ 아픈곳을 찾았어요 요새 자전거도 잘 안타서 뭉칠리가 없는데? 라고 생각해보니 오랫동안 뭉친곳이 방치되어 있던거더라고용 그래서 며칠간 열심히 풀어주니까 이젠 싸악 풀렸심다...ㄷㄷㄷ





수건감싸서 다니는거 진짜 매일보는데 처음에 온날 얼마나 멘붕이었는지.... 10. 생각보다 인종차별이 많이 존재한다 눈찢는건 기본이고 나랑 언니랑 한국말하면 따라하면서 비웃는애들 많음.... 11. 중국애들 중화사상 심하다... 같이 수업듣는 중국애중 한명은 진짜 심해... 대만애가 자기는 타이완에서 왔다니까





여기는 한국인이 나랑 같이온 언니 한명이 다고 중국인들도 거의 없는 시골 깡촌,,,, 다행히 룸메가 한국인이라 볶음김치 시켜서 먹긴하는데 그래도 김치생각이 엄청난다,... 2. 좀 장기간 지낼거고 밥순이라면 차라리 밥솥사는걸 추천..... 타겟가면 밥솥 싼건 19불인데 생각보다 괜찮음.... 만약 기숙사에 냉장고가 있다면 밥해서 냉동실에 넣고 먹을때마다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는거 추천....



생겨 안과 갔더니 눈물길이 막힌거 같다고 마사지해주라고 하네요. 안약도 처방해줬구요. 지금 한 달 정도 했는데 약~간 나아진것 같은데 여전히 눈물은 고입니다ㅠㅠ 약국에 물어보니 안약은 항생제라 오래 넣어주면 안 좋다고 하고... 8월초에





파미로 바꾸면서 울테에서 듀라로 경량을 조금 했습니다. 양발이긴 하나, 49/51 수준이라 거의 차이는 없구요 ㅋㅋ 페달 모니터링 모드는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달아서, 대회 나갈때는 일반 양발 파워미터 모드로 바꿔서 나갑니다. 페달은 TI가





정 맞는다. 계란으로 바위치기다. 바람부는대로 물결치는대로 눈치보며 살아라" 80년대 시위하다가 감옥간 우리의 정의롭고 혈기넘치는 우리 젊은 아이들에게 그 어머니들이 간곡히 간곡히 타일렀던 그들의 가훈 역시 "야 이놈아 계란으로 바위치기다 고만 둬라. 너는



와후 볼트, 코르사 그래핀 25c [2019년] 에몬다 sl6, 자이언트 slr0 하이림 휠셋, 울테그라 그룹셋, 본트래거 XXX 안장 파이오니어 파워미터(듀라크랭크), 파이오니어 바이크 컴퓨터, 룩 케오 카본블레이드 TI 5000s+미쉐린 파워콤프 파이오니어 양발



그의 친구들이 생각나네요) 제가 일일히 다 세어본 건 아니지만 이 책에 나온 5명이 정상인이면 50명은 범죄자 내지는 범죄자 개념을 탑재하고 정상인 코스프레하고 살아가는 사람으로 나오는데..... 남자 중에 소수만 정의감과 도덕심과 양심이 있고 나머지는 여자를 성노리개 취급하는 악마가 더 많다. 이런 생각이 느껴지는데.... 그게 남자분들이 이 책을



말았거든 근데 혹시 눈 다쳐서 이상 생길까봐 불안해 ㅋㅋㅋㅋ 나 같은 경우 없니 별 문제 없니 ㅠㅠ 나름 비싸게 양 많이로 산 게 패착입니다 두부 데쳐서 김치 그대로 먹었는데 어으 이제 고기 넣고 볶거나 김치전 해서 막걸리 먹어야겠어요 개이득 응?!! 안묵고 비비고 시픈디...





있는 최소한의 의무이자 그들을 지키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 떳떳하게 정의를 얘기해라 !! ) 조선 건국 이래로 600년동안 우리는 권력에 맞서서 권력을 한번도 바꾸어보지 못했다. 비록 그것이 정의라 할지라도, 비록 그것이 진리라 할지라도 권력이 싫어하는 말을 했던 사람은, 또는 진리를 내세워서 권력에 저항했던 사람들은 전부 죽임을 당했습니다.



댓글